김연자의‘아모르파티', 블랙핑크의‘뚜두뚜두', 모모랜드의‘뿜뿜'... 한번 들으면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 통에 시험기간에는 반드시 피해야 할 금지곡들이다. 금지곡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일단 보면 그 몰입감 때문에 정지 버튼을 도저히 누를 수 없는 시험기간‘금지 드라마’도 있다. 몇시간은‘순삭'되고 어느새 시험 시간이 돼 있을 수 있다.최근 대학들이1학기 기말고사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왓챠플레이(대표 박태훈)가17일 시험기간에 절대 손대면 안 될 드라마5편을 선정했다. ‘왕좌의 게임'을 비롯해 이번에 선정된 드라마5편은 월정액VOD 스트리밍 서비스인 왓챠플레이 드라마 중1회를 본 이용자가 다음 에피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인 ‘빅토리아 수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빅토리아 수박은 여름의 대표 과일인 수박의 시원하고 달달한 향을 담은 신제품으로, 빅토리아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음료다. 신제품은 500mL 페트 단일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한 상자에 스무 병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웅진식품은 빅토리아 수박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화)와 23일(일) 이틀간 온라인 오픈마켓 G9에서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40개입 두 상자를 1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온라인 전용 탄산수 브랜드로, 오프라인 마진과 마케팅 비용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님 팬츠로 바캉스 룩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 까. 이에 데님 브랜드 잠뱅이에서 데님 팬츠를 활용한 여름 바캉스 코디법을 소개한다.도심으로 바캉스를 떠나는 남성이라면 캐주얼한 스타일의 7부 데님 팬츠를 활용해보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잠뱅이 데님 팬츠는 깔끔한 네이비 컬러와 무릎 아래까지 오는 7부 기장이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쿨맥스® (COOLMAX®) 원사로 제작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무릎 다트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다리 쉐입이 슬림해보이는 효과까지 자랑한다.팬츠와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전체적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보성산 홍찻잎을 우려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동원 보성홍차’를 출시했다.‘동원 보성홍차’는 전남 보성의 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시킨 뒤 우려낸 홍차음료 제품이다. 찻잎을 단순히 공기 중에 노출시키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라, 항아리에 담아 차의 향을 유지하면서 발효시키는 자체 방식으로 홍차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최대로 구현해냈다.‘동원 보성홍차’는 시중의 저가형 RTD(Ready to drink) 홍차 음료와 달리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홍차 본연의 고급스러운 맛이 살아있다. 또한 홍찻잎을 갈아서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홍차가 용기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여름시즌 무더위를 맞아 ‘이디야 펀치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에이드 음료 ‘이디야 펀치’ 3종은 고객들이 여름시즌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컨셉트의 음료로 기획됐다. 석양과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음료 색상과 동결 과일칩 토핑을 통해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으며 사우어솝, 레몬그라스, 모스카토 포도 등 커피전문점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원료를 사용해 달콤 새콤한 열대 과일의 맛을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다.‘이디야 펀치’3종은 ‘선라이즈 펀치’, ‘선셋 펀치’, ‘오션 펀치’ 3종으로 구성됐다. ‘선라이즈 펀치’는 스파클링 와인에 자주 사
대상㈜ 청정원이 건강한 당 알룰로스를 함유한 ‘알룰로스 홍초 포도’를 출시했다.최근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청정원은 과채음료 시장 내 선호도가 높은 ‘포도’와 알룰로스를 결합시킨 홍초 신제품을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알룰로스’란 무화과, 포도 등 자연에 존재하는 천연유래 당으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당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설탕에 가까운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는 제로(0kcal/g)인 데다 과량 섭취해도 부작용이 없어 설탕을 대체할 차세대 감미료로 주목 받고 있다.신제품 ‘알룰로스 홍초 포도’는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사용했다. 설탕이나 액
독일 문구회사 스테들러코리아는 6월부터 7월 1일까지 성북강북교육지원청과 연계하여 관내 학교 7곳에서 학부모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스테들러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배움의 터’로서 의미를 갖는 학교를 거점으로 필기구 및 색채 도구 등 브랜드 자원을 적극 지원함과 동시에 프로그램 운영비를 전액 후원하여 학부모 및 지역 주민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이번 프로그램은 양혜란 캘리그라피 작가와 함께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부채 만들기’, 한국보태니컬협동조합 작가들과 함께하는 ▲손끝에서 피어나는 꽃 세밀화 ‘보태니컬
나만을 위해 시간을 즐기는 ‘혼캉스족’(1인 호텔 바캉스족)의 여행 패턴이 인파를 피해 조용히 즐기던 휴식에서 체험형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는 휴가로 바뀌고 있다.‘포미족’(For Me), ‘혼여족’(혼자 여행족), ‘미코노미’(Me+Economy) 등으로 일컬어지는 1인 문화가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혼캉스’를 즐기는 방식도 점점 진화하고 있다. 인파가 몰리지 않는 곳에서 조용한 ‘휴식’을 찾던 것에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문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휴가’로 바뀌는 것.실제로, 제주신라호텔이 지난해까지 선보인 1인 전용 상품은 봄방학이 끝나 비교적 한산한 3~4월에 독서로 차분히 마음을 다독이는 휴식에 초점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브랜드 캠페인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승우를 발탁하고, 화제를 모았던 골 세레모니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최근 U-20 월드컵 등으로 인해 축구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에 주목, 자신감 넘치고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과 개성 있는 이미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국가대표 공격수 이승우를 옥션의 새 브랜드 캠페인 ‘취향존중’의 모델로 선정한 것.광고 영상은 이승우가 여행이나 물놀이, 영화관 등의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묘사했다. 올 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길지 고민될 땐 옥션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휴가를 간편하고 합리적으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성공적인 바캉스의 시작은 여행을 떠날 짐을 꾸리는 것. 그러나 휴가지에서 소지품이 많으면 활동이 번거로울 뿐 아니라, 분실의 우려도 높아 이를 간소화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이색 기능이 탑재된 IT 제품들이 여럿 출시되고 있는 만큼 이들을 잘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가벼움은 UP! 분실 위험은 DOWN .. 스마트폰에 붙이는 카드지갑흔히들 생활 필수품으로 휴대폰과 지갑, 카드 등을 꼽지만 크기가 작은 만큼 손에서 놓치기 쉬운 것도 사실.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은 휴대폰 뒤에 붙일 수 있는 카드지갑인 ‘팝 월렛’을 선보이고 있다. 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세 번째 킹스위크(KING’S WEEK) 프로모션으로 인기 버거 메뉴 3종 대상 2개에 5,000원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적용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로 오는 23일까지 전국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버거킹은 6월 한 달 간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선보이고 있다. 세 번째 킹스위크 프로모션은 버거킹이 자신 있게 내세우는 인기메뉴 3종인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를 2개에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마련됐다. 통새우와퍼주니어의 단품 가격은 4,600원, 치즈와퍼주니어 단품
‘커머스포털’ 11번가가 고객들의 반품과 환불이 빨라지는 ‘안심환불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이 반품을 신청하면 11번가가 먼저 내용을 검토 후 반품사유가 적절하다고 판단되면 바로 환불처리를 해주는 것으로, 기존 8일 정도 소요됐던 반품 기간이 2~3일 정도로 대폭 빨라지게 된다. 기존에는 고객이 반품을 신청하면 반품상품 수거 후 판매자에게 전달되고, 이어 판매자가 확인 후 반품 승인까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했다. 11번가가 새로 도입한 ‘안심환불 서비스’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1~5월 11번가 고객센터에 인입된 고객문의 중 ‘반품/환불’에 대한 내용이 25%로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되는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대표적인 일일배달 상품인 녹즙의 체험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B2B(기업간 거래) 채널로 판로를 확장,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선다고 17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은 400여개의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2,700여명에 달하는 배송판매원 모닝스텝을 통해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한 일일배송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신규 개척하는 채널은 학교, 기업, 골프장 등의 B2B 채널이다. B2B 시장을 개척하는 전문팀이 일일 배달이 어려웠던 미개척 지역에 진입해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연계하여 시음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확보된 고객에게 해당 소재지의 모닝스텝이 녹즙을 배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