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1초에 1개씩 판매(2013년 미국 PDC사 글로벌 판매 자사 집계 기준 29,000,000units 돌파)되는 USA NO.1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AC닐슨 리서치 여성 매스프래그런스 부문 전 채널 합산 2017/12/30까지의 52주 자료) ‘바디판타지’가 디즈니 캐릭터 ‘앨리스’와 콜라보레이션한 ‘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 바디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바디판타지는 지난 3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와 NEW에디션 바디미스트를 선보였고,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6월, 디즈니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앨리스’와 콜라보하여 리미티드에디션 바디미스트 2종’을 선
쉐이크쉑이 수도권 외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부산에 문을 연다.SPC그룹은 7월 11일 개점 예정인 쉐이크쉑 부산 1호점 부지에 오는 12일부터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시공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쉐이크쉑 부산 1호점은 다양한 체험과 예술을 즐기기 최적화된 대형 복합 문화공간인 서면 삼정타워(구 피에스타)에 위치했다.쉐이크쉑 매장의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은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공예술 이벤트로서 쉐이크쉑만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았다.이번 ‘쉐이크쉑 서면점’ 호딩 콘셉트는 ‘헬로 부산(Hello Busan)’으로 뉴욕에서 시작해 서울을 거쳐 부산까지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30대의 빠른 노안 발생으로 적신호가 켜진 중년의 안(眼) 건강을위해 바람직한 생활속의 눈 관리 요령을 제시했다.노안은 나이들면 피부 탄력 감소로 주름이 생기듯이 눈의 수정체가 탄력이 약해져 근거리 물체가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이다. 40대 중후반 이후에 주로 찾아오는 것으로 여겨졌으나 최근들어 스마트폰, 컴퓨터 등의 근거리 시 생활로 30대 중반에서도 자주 발생하고 있는 추세이다.케미렌즈는 실제로 “평균 연령 37세 전후 무렵부터 시 생활 만족도가 급격히 떨어진다”는 한 외국 유명 안경렌즈사의 연구 사례를 인용 발표해 우리나라의 노안 조기화 추세와도 일맥상통하고 있음을 간접 확인할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요기요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점심 시간에 해당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요기요를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요기요 앱의 이벤트 및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죠스떡볶이를 주문하면 된다.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배달 주문량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 수익 창출에도 도움을 주고자 요기요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과즙 케미’ 넘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하루의 상쾌한 시작’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가볍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상큼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즐기는 유희열과 임현주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중점적으로 그려졌다.촬영 날 푸르른 자연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희열은 상대 모델 임현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임현주를 태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베트남 건설회사 박하(BAC HA)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교원그룹은 지난 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교원그룹 본사에서 박하(BAC HA)그룹과 교육 문화, 가전 빌트인, 프로젝트 투자 등 주요 사업에 대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 박하(BAC HA)그룹은 2005년 설립된 베트남 중견건설 및 무역회사로, 럭셔리 아파트와 주상복합 건설 분야의 선도기업이다.교원그룹은 박하그룹의 현지 건설 인프라와 결합해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교원그룹은 박하그룹이 건설하는 고급 주상복합에 ‘웰스(Wells)’ 건강가전을 빌트인 공급하고 국내 대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Product Placement)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약 6만여 명이 방문 신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MBC수목드라마 ‘봄밤’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봄밤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 그리고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로 큰 히트를 불러왔던 안판선 PD와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실제 드라마 첫 방송 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7일 발표한 5월 4주차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드라마는 아내 없이 아들을 키우는 약사 정해인(유지호 역)과 오랜 연인과 감흥 없는 관계를 이어가던 도서관 사서 한지민(이정인 역)을 통해 30대의 현실 연애를 설렘으로 그린 멜로 로맨스 드라마다.
필립스코리아가 ‘초 저자극 밀착 면도 시스템’과 전용 앱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절삭력을 극대화한 ‘S7000 스마트(Smart)’를 출시한다.‘S7000 스마트’는 면도망 바깥쪽에 위치하여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주는 ‘스킨 센서티브 링(Skin Sensitive Ring)’이 수천 개의 미세 입자로 특수 코팅되어 면도 시 피부 마찰을 최대 90% 줄여주며,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전용 앱 ‘스킨 애널리스트(Skin Analyst)’를 통해 사용자 개인의 피부 민감도와 면도 습관에 맞는 최적의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스킨 애널리스트’는 면도 시 사용자의 면도 기술을 추적해 실시간으로 전문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며, 면도 후에는 면도 습관을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김수현은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DPC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DPC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김수현과 함께 글로벌적으로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를 알릴 계획이다.오는 7월 1일 제대를 앞두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등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육군 1사단 수색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중인 김수현은 제대를 앞두고 이미 드라마, 영화, 광고계의
신일이 지난 6일 홈쇼핑 2개사(롯데, 현대)를 통해 ‘이동식 에어컨’ 첫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2회 방송(125분) 만에 총 17억 6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판매 수량은 총 3300대로, 1분당 28대를 판매한 셈이다.이번 신제품은 친환경 냉매를 적용하였으며,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까지 갖춰 무더위와 장마철에 두루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실외기가 없어 복잡한 설치 과정이 없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바람의 세기는 3단계로 △급속 냉방이 가능한 ‘냉방풍’ △주변 온도를 감지해 설정값에 따라 냉방/송풍으로 작동하는 ‘자동풍’ △설정 온도와 같거나 실내 온도가 23도보다 낮아지면 작동하는 ‘
연인, 부부 등 중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학로 연극 ‘달빛크로키’가 2차팀 캐스팅을 공개하였다. 이전에 으랏차차스토리에서 제작하였던 ‘형제의밤’에 열연하였던 배우 권오율도 돋보인다. 달빛크로키가 올해 개막한 후, 함께 했던 배우 이재남도 합류하였다. 이 외에도 배우 김희성, 이희원, 한지희, 권진란, 박중근, 반은세 배우 등이 달빛크로키에 캐스팅되었다.연극 ‘달빛크로키’는 본래 6월까지만 공연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다. 그러나 관람객들의 호응과 응원에 힘입어 오픈런 공연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와 기획사 대학로발전소는 밝힌 바 있다. 본격 내레이션 격정 멜로극 ‘달빛크로키’는 그 수식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다양한 혜택 도입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랄라블라는 이달 3일부터 통신사 KT와 손잡고 동종업계 최초 상시 할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욱 적극적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랄라블라를 이용하는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현장할인(월 1회 가능, 통신사 포인트 차감 방식, 월 2만장 선착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 이용고객들은 K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이처럼 랄라블라가 업계 최초로 상시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를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