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용면적으로 내놔 수요층 공략에 나서는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전용면적 59·84㎡ 뿐만 아니라 소형부터 대형까지 여러 면적을 함께 선보이는 방식이다. 라이프스타일과 자금 사정에 맞게 수요자들이 청약을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크지만, 공급이 드문드문 있어 신규 분양 단지에 관심이 쏠린다. 부동산시장 분석업체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올들어 5월까지 전국에서 5개 이상의 전용면적이 일반분양된 단지(100가구 이상 기준)는 12곳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됐다. 소비자 이해가 쉬운 전용면적 59·84㎡ 위주로 나온데다, 특정 면적만 짓도록 못 박은 택지지구 내 분양이 많은 것도 이유다. 다양한 평형대로 선보인 아파트는 청약자
‘키캉스(키즈 호캉스)’의 대표 주자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 유아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장시간 아이를 케어해주고 부모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올여름 아이와 함께 꼭 롯데호텔제주를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가 더해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들과 특권들이 풍성하게 포함된 요술카드 ‘키즈 프리패스 세트’도 준비돼 있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에서 단연 돋보이는 혜택은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키즈 프리패스권’ 3매이다. 이와 함께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지난달 30일, 전포2동 행정복지센터(부산여자대학교 자원봉사 캠프)에 아동용 도서(동화책) 300여권 및 쿨매트 50매를 전달하는 ‘5월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롯데호텔부산 판촉팀 이부석팀장, 전포2동 행정복지센터 이성헌 동장, 김영미 복지사무장과 부산진구자원봉사센터 최은주 센터장 외 관계자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전달된 물품은 아동용 도서 300여권과 쿨매트 50개로, 도서는 전포2동 행정복지센터 내 작은 도서관에 비치되어 전포2동에 거주하는 아동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함께 제공된 쿨매트 50매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
LS전선(대표 명노현)은 4일 국내외 전력청과 플랜트 등을 대상으로 전력망 운영 컨설팅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전력 계통 전체에 대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이다. 발전소와 변전소, 또는 변전소간 송전 선로와 플랜트의 전력망의 이상 여부를 감시하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명노현 LS전선 대표는 “전력망은 국가 안보와도 관련된 핵심 인프라이다”라며, “국내외 전력청과 대규모 산업시설을 중심으로 전력망의 안정적인 운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선로의 이상 방전을 감시하여 사고를 방지하는 부분 방전 진단, 케이블의 온도를 점검하여 화재를 막는 과열 진단, 공사 등
기아자동차는 내달 출시를 앞둔 글로벌 소형 SUV의 차명을 ‘셀토스(SELTOS)’로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셀토스’는 ‘스피디(Speedy)’와 ‘켈토스(Celtos)’의 합성어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헤라클래스의 아들 켈토스의 용맹하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활용함으로써 당당하고 강인한 소형 SUV를 연상시킨다.기아차는 ‘셀토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글로벌 소형 SUV가 갖춘 대범한 스타일과 차별화된 주행성능 등을 강조할 방침이다.기아차는 ‘셀토스’의 디자인 경쟁력은 물론 주행성능, 품질 등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동일 차명으로 운영할 계획이다.‘RV 프로페셔널’ 기아차는 새로운
키즈 관련 업종이 상가시장에서 키 테넌트로 자리 잡고 있다. 키즈 타깃 업종이 잘 형성돼 있는 상가의 경우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다. 이들은 한 곳에서 식사, 쇼핑, 문화까지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즐기다 보니 체류시간이 길다. 그만큼 상가 전체의 소비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상권활성화를 꾀하는 역할을 한다. 이에 어린이수영장, 실내 어린이 놀이시설, 키즈테마파크 등 키즈 관련 업종과 임대계약을 체결한 신규 상가 분양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릴 전망이다. 특히 키즈 산업은 맞벌이로 인한 소비능력을 갖춘 부모와 조부모·외조부모, 이모나 고모 삼촌의 지갑이 아이를 위해 아끼지 않고 열리기 때문에 불황을 잊고 고공행진을 이어가
폭스바겐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제작, 6월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획일적인 삶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가자는 TV광고 메시지의 연장선에서 기획됐으며, 고객들에게 마음속에만 지니고 있던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배우 이동욱은 이번 영상 속에서 아테온의 오너로 분해 테니스, 드론 날리기, 낚시, 친구와 함께하는 캠핑 등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버킷리스트의 시작을 연출했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아테온의 멋진 외관과 여유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와 고객 서비스를 위해 합리적인 프리미엄 뷰티를 제공하는 감성브랜드 ㈜원플러(대표 최용혁)가 함께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프로모션 ’케렌시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케렌시아’는 원플러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의 코-프로모션인 만큼 각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컨셉화 했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내 대기실(케렌시아 룸)과 공용라운지, 화장실 등에 원플러의 케렌시아를 경험할 수 있는 퍼스널 핸드워시와 퍼스널 핸드크림, 클렌징 오일과 필링 토너를 디스플레이 하여 브랜드 조닝을 구성하고
토요타 코리아가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에 연비와 친환경성을 한층 높인 ‘뉴 프리우스’를 출시하고 지난 3일부터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뉴 프리우스’는 새로운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을 적용하고, 날렵한 이미지의 헤드램프와 볼륨감 있는 프론트 범퍼, 가로로 길게 뻗어있는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는 역동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차체를 강조한다.복합 22.4km/ℓ, 도심 23.3km/ℓ, 고속도로 21.5km/ℓ의 공인연비에,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68g/km로 연비는 더 좋아지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더 낮아졌다.또 코너링 시 가속 페달을 밟으면 발생하기 쉬운 언더스티어를 억제해 주는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초대형 기대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를 오늘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출시를 앞두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6월 한달 간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의 ‘요일별 할인’ 이벤트에서 죠스떡볶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진행한 요일별 이벤트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한번 더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죠스떡볶이를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브랜드 로고송, ‘올포유 해피송’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한 ‘올포유 해피송’은 올포유의 본사 임직원 2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직접 녹음한 것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올포유가 꿈과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은 1분 10여 초의 길이로, 참여한 직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연습하는 모습부터 실제 녹음하는 모습까지 메이킹 필름처럼 제작돼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와 직원들의 표정까지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올포유는 이번 로고송 제작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
한국닛산㈜은 6세대로 진화한 ‘신형 알티마’의 사전계약을 지난 3일부터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을 통해 시작했다. 이번 신형 알티마는 6년 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모델답게 외관 디자인에서부터 성능, 주행 안전사양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진화를 이뤘다.엔진은 2.5리터 4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2.0리터 VC-터보 엔진 등 두 가지로 운영되며, ▲2.5 스마트 ▲2.5 테크 ▲2.0 터보 등 총 3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특히 2.0 터보 모델의 경우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가변압축비 엔진 2.0리터 VC-터보 엔진이 장착돼 주행 상황에 따라 압축비를 고성능인 8:1에서 고효율인 14:1까지 조절해 강력한 주행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