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의 두피&탈모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2기’ 창단식을 지난달 31일 신사동에 위치한 자올 닥터스오더 본사에서 진행했다.‘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은 총 200일(7개월)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제품을 규칙적으로 사용하고 관리 습관을 개선해 효과를 검증하는 업계 최초의 체험 프로그램이다.지난해 12월에 진행한 리얼 검증단 1기는 현재 170일정도 경과해 마무리 단계에 이르고 있다. 1기 체험에 참가한 15명 모두 체험 전에 비해 현재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이에 2기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라 지난달
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가 지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겟잇뷰티 뷰라벨 건성샴푸 1위를 차지했던 ‘더마 시카 모링가 샴푸’가 지성 두피용으로 나온 것으로 98%의 자연 유래 성분이 지성 두피의 원인인 두피 각질 및 피지를 중점적으로 케어한다.‘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는 기름진 두피, 힘없이 처지는 모발의 고민을 가진 지성 및 민감성 두피를 위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병풀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도한 유분을 조절하고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두피와 모발 개선에 효과적인 ‘HP-DCC 콤플렉스’, 모공수렴 및 피지 조절에 도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의 ‘스트라이크존’이 현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와 향후 1년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스트라이크존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향후 1년간 에이핑크와 함께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폭넓은 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지난해 5월, 스트라이크존은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핑크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이핑크의 밝은 에너지가 역동적이고 활력 넘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지난 계약을 체결했으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 결과, ‘스트라이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 오로나민C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파주의 한 폐공장에서 '호러나민C 올나잇 페스티발'을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는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의 다섯번째 테마 행사이다.행사는 공포를 테마로 최근 젊은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게임’ 컨셉의 ▲폐공장 투어 ▲야외 미션 게임 ▲호러 로맨스 헌팅존 ▲오싹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이외에도 새벽까지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와 칵테일, 글램핑 텐트 등도 제공된다.또한 심야시간 참가자들의 편안한 이동을 위해 서울(강남, 홍대)에서 파주 행사 현장까지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티켓은 오
지난해 그래놀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시리얼 시장이 올해는 프로틴으로 에너지를 채우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지난해 국내 시리얼 시장 전체 규모는 2,300억원에 달했는데 이 중 그래놀라의 성장세가 특히 두드러졌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시리얼 시장 전체의 성장률이 2018년 기준 전년 대비 1.8% 하락한 반면, 그래놀라는 31.7%나 성장했다. 업계는 농심켈로그 등 기존 브랜드의 선전과 신규 브랜드들의 시장 진입에 따른 결과로 이와 같은 성장이 이루어졌다고 분석했다. 대표적인 시리얼 기업인 농심켈로그의 그래놀라는 2018년 5월에서 2019년 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79.4%의 성장을 기록하며 그래놀라 시장을 이끌고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먹는샘물 ‘아이시스 평화공원산림수’에 분리가 편한 ‘에코탭(Eco-Tap)’ 라벨을 적용했다.에코탭 라벨은 라벨 끝부분 전체가 접착되어 분리가 다소 어려운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것으로, 라벨 접착면의 상단 끝부분만 비접착 에코탭이 적용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이 부분을 잡고 쉽게 라벨 제거 후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롯데칠성음료는 그 동안 정확한 페트병 분리 배출 방법에 대해 소비자의 이해도가 높지 않아 페트병 분리 배출률이 낮았고 이로 인해 재활용 처리비용 상승 및 재활용 효율 저하 등으로 이어지는 점에 주목하고, 라벨 분리가 더 편한 에코탭 라벨 도입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59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콘 카테고리 제품인 ‘하겐다즈 크런치 콘(Häagen-Dazs Crunchy Cone)’을 출시했다. 하겐다즈답게 최고의 맛을 위한 집착으로 완성된 크런치 콘은 그 동안 경험할 수 없던 맛과 모양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2030대 밀레니얼 소비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하겐다즈 크런치 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콘에는 최상의 바삭함을 위한 하겐다즈의 열정과 노하우가 담겨있다. 아몬드 슬라이스가 듬뿍 박혀 있어 크런치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해주고, 특히 콘 내부 전체에 초콜릿 코팅을 입혀 아이스크림을 다 먹는 순간까지 콘의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아이스크림은 크림과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5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대신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소재 사용을 권장하고 환경단체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특히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글라스락 제품을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제품 구매 만으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소비자 구매 횟수가 증가할수록 기부 수량도 많아지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
친환경을 넘어 반드시 환경을 지켜야 한다는 필(必)환경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과 친환경 소비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이 주목받고 있다.유통업계는 환경을 위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에코(Eco) 캠페인을 진행하는가 하면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 제품, 재활용(Recycle)해 다시 사용하는 제품을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유색 페트병에서 투명한(Transparent) 페트병으로 리뉴얼하는 사례가 있는가 하면, 소비자의 친환경 습관(Habit)을 위한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를 지킬 키워드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가득한 워터핏 텍스처와 가볍게 밀착되는 슬림한 커버감으로 하루 종일 탱탱한 텐션을 연출하는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를 6월, 새롭게 선보인다.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터치하는 순간 탱탱하게 차오르는 수분 충전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신축성 있는 필터망과 강화된 레이어링 밀착 파우더로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피부결을 표현한다.마몽드의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올 스테이(All Stay)’ 시리즈의 세 번째 아이템인 ‘올 스테이 텐션
오디션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제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2019 KeG)에 참여한다고 밝혔다.다음달까지 전국 16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역 본선이 열린다. 이를 통해 각 지역 1·2위(총 32명)를 선발, 8월17일과 18일 양일간 대전광역시에서 전국 결선을 진행한다.상금은 총 2040만원(지역 본선 560만원, 전국 결선 1480만원)이 책정됐다. 지역 본선 1위에게는 각 20만원, 2위에게는 각 15만원이 지급된다.전국 결선 1위 선수에게는 200만원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이 주어진다. 2위는 150만원과 한국콘텐츠진흥원장 표창, 3위는 100만원과 한국e스포츠협회장 표창을 받는다.앞서 오디션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상큼 달콤한 먹거리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흥국에프엔비는 상큼한 과즙과 톡톡 튀는 식감을 살린 다용도 토핑 ‘톡톡보바’ 3종을 출시했다.‘톡톡보바’는 버블티에 들어가는 보바의 일종으로, 과일베이스를 얇은 막으로 코팅해 알맹이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일반 타피오카 펄보다는 크기가 약간 작으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독특한 식감으로 최근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흥국에프엔비 ‘톡톡보바’는 핑크자몽, 그린라임, 블루레몬 3종으로 구성됐다. ‘톡톡보바 핑크자몽’은 달콤 쌉싸름한 자몽을, ‘톡톡보바 그린라임’은 싱그럽고 상큼한 라임을 넣었으며, ‘톡톡보바 블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대표 박의태)이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여해 창업 지원자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치킨 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와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 접수를 받는다.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씨가 주주로 참여한 프리미엄 치킨 프랜차이즈로, 상생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할인 금액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며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 이벤트를 열어 치킨업계가 가장 매출 신장이 더딘 4월 한달 주말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다. 돈치킨은 본사 부담 배달앱 할인 이벤트 외에도 장수 매장 대상 간판 리뉴얼 비용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