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 공동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블랙야크의 기능성 라인의 특징이 '극강의 시원함'으로 일치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시원한 여름철 야외 활동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특징을 다양한 소비자층에 알리고 성수기 시즌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는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 캔과 블랙야크 로고를 소재로 팝아트 장르의 디자인을
ASL이 새로운 라운드 방식을 도입해 오는 6월 30일 시즌8으로 돌아온다.아프리카TV는 오는 6월 30일(일)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이하 ASL)' 시즌8을 개막한다고 밝혔다. ASL 시즌8 예선 참가 접수는 오는 6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참가 신청은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한다면 프로 경력, 성별, 나이, 직업 등 별도의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예선전은 오는 6월 15일부터 각 지역 별로 진행된다. 서울은 6월 15일(토), 전주는 6월 16일(일), 부산은 6월 17일(월)에 진행되며, 경기는 각 지역에 위치한 아프리
예년보다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소재 의류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 티셔츠의 강자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쿨링 기능을 적용한 ‘냉감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르까프 냉감 티셔츠 시리즈는 쿨링 기능,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착용하기 좋다.이번 출시된 냉감 티셔츠에 적용된 ‘마이판 아쿠아 엑스(MIPAN AQUA-X)’ 소재는 피부에 닿았을 때 쿨링감을 선사하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넥 뒷 부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인 5월임에도 불구하고 낮 기온은 33℃를 넘길 정도로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한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선선한 저녁 시간대를 활용한 여러 활동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나이트 러닝’이 떠오르는 운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주로 저녁에 진행되어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건강 취미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다만, 어두운 저녁 시간대에 진행되는 나이트 러닝은 보통 낮에 진행되는 기존 러닝 프로그램과는 다른 만큼 좀 더 색다른 준비가 필요하다.충분한 시야가 확보되는 낮 시간대에 진행되는 러닝에 비해, 나이트 러닝은 노면이 잘 보이지 않아 낙상 및 주행 중인 자전거, 전동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은 4일(화) ‘피부의 시작점인 두피도 피부처럼 케어’한다는 컨셉의 셀프 홈케어 탈모관리 솔루션 ‘웰모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라인 웰모플러스는 딥 클렌징으로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 헤어로스 스파클링 샴푸’와 모근 강화 및 두피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안티 헤어로스 인텐시브 앰플’, 모발 보호는 물론 스타일링과 볼륨 케어까지 가능한 ‘안티 헤어로스 스타일링 미스트’까지 3종으로 구성되었다.안티 헤어로스 스파클링 샴푸는 조밀한 탄산 버블로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자극은 줄이면서 두피 모공 속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까스텔바쟉이 6월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까스텔바쟉은 무채색 중심의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비비드한 컬러와 매 시즌 프랑스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독창적인 아트워크 등으로 젊은 골퍼들의 지지를 받으며 차별화에 성공,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6월 10일 코스닥에 입성한다.6월 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상장 기념 프로모션은 까스텔바쟉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까스텔바쟉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및 기존 고객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비드
유명 제과점에서나 볼 수 있던, 두툼하게 자른 버터가 통 크게 들어있는 일명 ‘앙버터빵’은 몇 년 새 어렵지 않게 맛볼 수 있는 디저트가 됐다. 퓨전 메뉴를 선보이는 분식 매장에서는 버터를 활용한 비빔밥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고소하고 짭짤한 버터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버터를 활용한 음식들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식음료업계에서도 기존 제품에 버터를 더하거나 전에 없던 버터 조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손길을 사로잡고 있다.■ 상큼한 사과에 버터를 퐁당! 복음자리 ‘바로 짜먹는 사과버터잼’복음자리에서 새롭게 출시한 ‘바로 짜먹는 사과버터잼’은 사과의 상큼함을 버터의 부드러운 풍미와 함께
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가 2위 브랜드와 약 4배의 격차를 보이며 국내 유통 맥주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Kantar)에 따르면 전국 만 19세 이상 64세 이하 성인 1만여 명을 대상으로 한 맥주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카스가 41.9%로 국내 유통되는 국내외 맥주 브랜드들 중 1위를 차지했다. 맥주 브랜드파워는 카스에 이어 국산브랜드 A(11.3%), 카스 라이트(5.0%), 수입브랜드 B(4.8%), 국산브랜드 C(4.6%) 순으로 나타났다. 카스의 경우 국내 경쟁제품 A에 비해 약 4배, 글로벌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한 B 브랜드와 비교하면 약 9배 가량 높은 결과다. ‘칸타’의 브랜드파워 조
지난 4월 말 출시, 키즈 시장 내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휠라 키즈의 '휠라꾸미' 슈즈.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에 어글리 슈즈를 닮은 디자인으로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휠라꾸미를 똑닮은 실물 '젤리'가 탄생, 또 한 번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 돌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FILA GGUMI)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증정한다.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 딴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
프로페셔널 헤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모발 건강은 물론 탐스러운 모발의 바탕이 되는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줄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신제품 ‘리젠올 씨솔트 샴푸’와 ‘리젠올 카밍 마스크’를 출시했다. 리젠올 씨솔트 샴푸는 수 천 년의 세월을 거쳐 생성되면서 마그네슘과 칼륨 등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이스라엘 사해 솔트와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 HP-DCC™를 주성분으로 개발됐다. 사해 소금의 살균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정화시키고 순도 높은 미네랄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특허 성분이 두피 트러블을 해결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NEW 핫치즈징거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0일까지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NEW 핫치즈징거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박스 메뉴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NEW 핫치즈징거버거’ 박스 메뉴는 감자튀김과 음료로 구성된 기존 세트메뉴에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가 추가된 것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새롭게 구성됐다.프로모션 제품인 ‘NEW 핫치즈징거버거’는 기존 메뉴보다 1.5배 더 크고 부드러운 식감의 통가슴살 필렛과 특제 치폴레 소스와 신선한 야채, 토마토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동시에 KFC는 6월 야외 활동 시
지난 3일 방송된 JTBC4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에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그니처 제품 ‘시너지 부스터’가 등장해 화제다.뷰티룸 MC 효민은 핫한 뷰티템을 직접 테스트한 후 제품에 대한 리뷰를 솔직하게 전달하는 ‘효민의 뷰티테이너 – 망고TV(망하지 않는 뷰티템 고르기)’ 코너에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자올 시너지 부스터를 소개했다.효민은 두피열이 탈모 증상의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음을 언급하며 직접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실제 빨갛게 열이 오른 두피 모습을 보여준 다음, 자올 시너지 부스터를 직접 분사해 두피열을 진정시키면서 즉각적으로 파랗게 변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그대로 잡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효민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지난달 3일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론칭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단기간 내 500만뷰를 돌파 했다고 밝혔다.이는 유튜브와 네이버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송출한지 단기간에 기록한 결과다. 차승원의 대중성에 힘입어 집닥 브랜드와 서비스 인지도 또한 크게 상승했다.실제, 집닥은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스페인 하숙' 등을 통해 시청자에게 대중적으로 친근하고 신뢰가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이어 디지털 영상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 결과, 지난달 대비 월 고객 견적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