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정기간 동안 일본 노선을 14회(왕복 7회) 탑승하면 기본 적립 포인트 외 30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는 ‘일본 스탬프 랠리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자사 항공편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들을 위해 유류할증료나 공항시설 사용료 등을 제외한 항공운임을 기준으로 최소 5%를 적립해 주는 ‘리프레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다. 오는 6월4일부터 내년 5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일본 스탬프 랠리 시즌2’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일본 노선을 탑승한 회원에게 편도 1회당 스탬프 1개를 발급해준다. 단, 이벤트 조건을 채
갤러리아명품관은 올 여름 시즌 신발 트렌드로 형광색의 ‘네온 슈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갤러리아 직영 편집샵 지스트리트494에서는 네온 컬러로 바탕색과 밑창 등에 포인트를 준 운동화, 스니커즈, 슬리퍼등 다양한 슈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네온 컬러의 신발은 연두, 빨강, 주황 빛깔의 컬러 그 자체만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아이템이 된다”라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청량감 넘치는 네온 슈즈가 올 여름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제 75회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연차총회에 앞서 지난 6월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사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회원사 사장단 회의가 한국에서 개최된 것은 1997년 스타얼라이언스가 창립된 이래 처음으로, 국적 회원사인 아시아나항공은 금번 행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종 물적∙인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03년 3월 1일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로 정식 가입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항공사로 발돋움했다. 특히, 스타얼라이언스 가입을 통해 세계 유수의 항공사와 ▲ 마일리지 프로그램
실내 대형 컨텐츠의 열기가 뜨겁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해부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의 실내 서핑샵 ‘플로우 하우스’, 안산점 1층에 위치한 실내 펍(Pub)인 ‘고바슨’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는 실내 대형 집객형 컨텐츠를 선보였으며, 작년보다 이른 무더위에 많은 고객이 롯데백화점을 찾고 있다. 3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달 5월 1일(수)부터 31일(금)까지, 1달 간의 구매 고객 수는 2018년과 비교해 약 15% 정도 늘어났으며, 매출 또한 약 10% 정도 신장했다. 특히, 실내 대형 집객형 컨텐츠가 입점한 점포는 타 점포 대비 평균 20% 이상 매출이 늘어났다. 지난해 12월 6일(목) 오픈한 롯데 프리미
현대약품이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지난달 31일 삼성 헬스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미에로 헬스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미에로 헬스서비스’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걷기 목표 달성과 퀴즈, 동영상 시청 등의 미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미에로 헬스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삼성 헬스가 설치돼 있어야 하며,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관련 URL을 클릭하여 가입 절차 진행 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걷기 목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일정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시청을 통해서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프티콘 구매
롯데푸드 (대표 조경수)는 지난 1일 우유의 날을 맞아 직원들에게 우유와 삼각김밥을 나눠주는 ‘롯데푸드 FOOD EAT DAY 우유있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이날 롯데푸드 조경수 대표이사와 임원들은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본사 출근길 직원들에게 파스퇴르 우유와 롯데푸드 삼각김밥을 나눠주고 격려했다.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에 가나 초콜릿 우유를 나눠준 데 이어 진행한 행사로 회사측은 앞으로도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롯데푸드는 △유연근무제 및 PC오프제, △본사 및 천안공장 직장 어린이집 운영, △출산축하 선물과 분유 지급, △여성 및 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가족사랑의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가 지난달 30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에서 개최된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알려왔다. 일반의약품 여성 갱년기 치료제로 10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훼라민큐’는 이번 시상에서 여성 소비자들과 자문위원단 및 선정위원회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선정되었다. 특히 올해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조사 전문기관인 마크로밀엠브레인이 20~59세 여성 소비자 1,2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조사결과에서,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회사는 여성들을 위한 사회공
대학병원에서 근무하는 한 방사선사가 최근 침착한 응급조치로 교통사고를 당한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병원장 홍승모 몬시뇰)에서 근무 중인 지형근 방사선사(영상의학팀•사진)는 지난 18일 23시40분쯤 인천 서구 서경백화점 앞에서 오토바이와 40대 여성 보행자의 교통사고를 목격했다. 우연히 그 앞을 지나던 지형근 방사선사는 곧바로 달려가 환자의 상태를 확인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큰 외상없이 의식이 있는 상태였지만, 보행자는 도로 한가운데에 쓰러진 채로 두부 출혈과 함께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 다행히 호흡과 맥박은 있어 심폐소생술은 진행하지 않았다. 하지만 매우
대한항공은 최근 자사 페인팅 전용 격납고에서 도색작업을 마친 호주 콴타스 항공의 A380 항공기 1호기를 출고했다고 3일 알려왔다. 첫 출고된 이 항공기는 지난해 7월 호주 콴타스항공과 A380 항공기 4대에 대한 도색작업 수주에 따라 작업이 진행됐다. 콴타스항공은 2020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보유 항공기 전체에 대한 페인팅을 진행중이다. 이번 콴타스 항공 A380항공기의 도색에는 총 15일이 걸렸으며, 사용된 페인트량은 1,500 리터이다.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대한항공의 페인팅 전용 격납고는 국내유일의 항공기 페인팅 시설로 1998년에 지어졌다. 현재까지 자사 항공기 330여대와 타사 항공기 100여대 등 총 430여대에 대한 페인팅
한미약품을 대표하는 고혈압치료 복합신약 ‘아모잘탄’의 임상 4상 결과가 해외 유명 학술지인 미국고혈압저널(American Journal of Hypertension)에 최근 게재됐다. 3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이번에 게재된 논문은 경희대의대 심장혈관내과 김종진 교수가 연구 책임을 맡고, 대한고혈압학회 주관으로 진행된 ‘The K-Central Study ’의 결과로, 아모잘탄과 ARB/HCTZ 복합제간의 24시간 실시간 중심혈압, 활동혈압, 그리고 맥파전달속도 등 다양한 혈역학적 지표들을 비교 평가한 세계 최초의 연구다. 이 연구의 초록은 지난 2016년 서울에서 열린 세계고혈압학회에서도 발표된 바 있다.연구는 고혈압 치료 성분인 ‘Amlodipine’과 ‘Losartan’
강남세브란스병원이 지난달 30일 수협재단과 어촌지역 의료봉사 활동 및 어업인 의료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일 알려왔다.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윤동섭 병원장, 송영구 진료부원장, 허종기 치과병원장과 수협재단 임준택 이사장, 정만화 기획상무, 박신철 조합감사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두 기관은 △어촌지역 의료봉사활동 △어업인 건강 상담 및 검진 △맞춤형 의료 자문 서비스 등 어업인 의료복지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날이 갈수록 고령화 되는 사회 흐름과 웰빙 라이프,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 등의트렌드가 확산되며, ?은 세대부터 노년 세대에 이르기까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 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6년 3조 5천 563억원, 지난해는 4조 2천 563억원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며, 다양한 기능별 제품군 출시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 면역력을 높이고 싶다면 건강한 장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우리 신체 기관 중 장은 면역세포의 70-80%가 분포하고 있어 건강 관리에 있어 중요한 기
SK하이닉스는 직원들이 자사 사업장이 있는 지역의 학교를 직접 찾아가 반도체 기술교육, 방진복 체험, 반도체 분야 멘토링 등을 진행하는 ‘SKHU 행복교실’을 확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시행 첫해인 지난해에는 경기도 이천 지역 초·중등 학생 1,40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올해는 이천 지역뿐 아니라 충북 청주 지역 학교도 추가했으며, 반도체 등 첨단기술에 관심이 높은 중·고교를 중심으로 1800여명에게 교육할 계획이다. 또한 강의 분야도 메모리반도체 외에 비메모리 분야인 CIS(CMOS Image Sensor)를 포함해 반도체 산업 전반으로 확대하고, 강사도 14명으로 대폭 늘렸다. 강사진은 SK하이닉스 사내대학(SKHU)의 전임 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