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와 효연은 가수 활동은 물론 뛰어난 입담과 연기력으로 예능과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리와 효연이 가진 통통 튀는 매력과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가 세련된 영 골퍼를 타겟으로 한 르꼬끄 골프의 이미지에 시너지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평소에 골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유리와 효연은 2021 SS 시즌을 시작으로 르꼬끄 골프의 신상품들을 스타일리
㈜유니코테크는 자사 다목적 세정제 전문 브랜드 ‘유니케어(UNICARE)’의 새 모델로 배우 김승현 가족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하이틴 스타로 왕성하게 활동했던 배우 김승현은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살림남에서 김승현과 가족이 함께 하는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화목하고 발랄한 일상이 ‘유니케어’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이에 최근 배우 김승현과 그의 가족은 브랜드 촬영을 진행했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 특히 유니케어 대표제품인 ‘코브라 유니건 전동 스프레
인공지능(AI ; Artificial Intelligence)을 비롯해 사물인터넷(IoT ; Internet of Things), 빅 데이터(Big data), 3D프린터, 자율주행차 등 정보통신기술(ICT)과의 융합을 통해 생산성이 급격히 향상되고 제품과 서비스가 지능화되면서 경제‧사회 전반이 인류역사상 가장 빠른 변화의 속도로 4차 산업혁명(4IR ; Fourth Industrial Revolution)의 진앙으로 내달리고 있는 작금의 현실은 지능적이지 못하고 따로 유리(遊離)되어 있던 것들이 모두 연결되고 있으며, 한낮의 꿈에 불과한 공상(空想)이 눈앞의 현실이 되고 있으며, 일상의 모든 것들에서 폭발적 혁신이 일어나고 가속화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기업의 전통적 경영방식은 재무적
천연물 연구개발기업 뉴메드(대표 강희원)는 최근 의약품용 한약재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옴니허브(대표 허담)와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천연물 연구개발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 수급이 용이해짐에 따라 뉴메드의 강점인 원료 개발이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이에 따라 뉴메드는 옴니허브와 MOU를 체결하며 원료 연구개발이라는 기업 역량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뉴메드와 MOU를 맺은 옴니허브는 국내 유일의 클린 체인시스템(Clean Chain System)을 통해 국내 800여 농가의 재배지 관리 및 파견된 상주 인원이 중국 및 주요 산지를 철저히 관리하여 수확된 고품질의 약재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이번 MOU를 통해 뉴메드의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계정에서 연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 태그 이벤트는 해당 컨텐츠에 댓글로 연인을 태그하고 커플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달콤한 마카롱 세트’와 함께 마실 수 있는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 ‘민초크림 딸기라떼’를 증정한다.‘달콤한 마카롱 세트’는 연인에게 달콤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발렌타인 기념 세트로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음료는 딸기 신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초크림 딸기라떼’는 대한민국 민초단이 먼저 알아본 메뉴로, 달콤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홍보대사 배우 이훈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2만장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마스크는 서울•경기•전남•충북•강원도 등 전국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사업장 7개소를 통해 총 1,183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이 매일 하루 한끼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전문 영양사가 조리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후원 사업으로, 3월 중 도시락과 함께 마스크를 지급할 계획이다. 4일 월드비전 본부에 방문한 배우 이훈은 “현재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기본적인 위생 용품마저 구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다”며 “어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가 올해를 회사 도약의 원년으로 정하고 사명을 ‘㈜타키온비앤티(TACHYON B&T)’로 변경했다고 5일 밝혔다. ‘㈜타키온비앤티’는 통합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 앱 론칭에 앞서 뷰티 전문 하이테크 기업으로 의욕적인 사업 확대와 강화, 그리고 새로운 비전과 이미지 혁신을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는 "새로운 사명과 함께 뷰티 전문 하이테크 기업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제고함과 동시에, 고도화된 디지털과 융합된 뷰티업계의 새로운 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토탈 뷰티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또 강대표는 “현재 타키온비앤티의 누적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과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가 지난 4일, 사단법인 ‘본사랑’에 ‘제8회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을 통해 모인 약 12톤, 3,200만 원 상당의 쌀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은 지난 2013년부터 가맹점주의 자발적인 쌀 기부에서 시작돼 가맹점주와 본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본그룹의 대표적인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8번째를 맞은 올해까지 누적 98톤의 쌀 기부가 이루어졌다. 이번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은 작년 12월 한 달간 진행됐으며, 본죽,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311개 가맹점주와 임직원 62명이 한마음을 모아 총 595포대, 약 1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봄을 맞아 제주도의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탐라성찬’으로 제주도의 봄을 담아낸 식자재들로 엄선했다. 제주 흑돼지와 제주 딱새우, 제주 톳과 모자반까지 봄의 미각을 깨워줄 청정 식자재를 통해 겨울 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봄의 만찬를 제안한다. 신선한 바지락과 제주산 딱새우와 모자반을 넣어 깊고 진한맛을 살린 ‘제주 딱새우를 얹은 바지락 탕면’, 제주산 톳과 전복장을 함께 볶아 고소함을 더해낸 ‘제주 톳 전복장 볶음밥’ 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봄 시즌 메뉴로 기대되는 메뉴이다. 특히
외모 관리가 곧 자기경쟁력의 일환으로 자리 잡게 되면서 외모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 많은 직장인과 면접을 앞둔 취준생들의 경우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깨끗한 피부,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옷차림 등 많은 외적인 부분에 대해 신경을 쓰곤 한다.그중 얼굴은 첫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좋은 첫인상 남기기 위해서는 웃는 얼굴의 표정이 매우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만족할만한 결과를 만들기 어려운 예도 있다. 바로 ‘얼굴 흉터’를 가진 경우다. 특히 이마, 코, 볼과 같은 얼굴은 다른 피부에 비해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힙합 아티스트 로꼬와 쿨하고 섹시한 매력의 솔로 아티스트 청하를 동반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리복 관계자는 “로꼬와 청하는 본인만의 유니크한 음악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것은 물론 평소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두 아티스트가 리복 브랜드를 한층 더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리복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스타일을 표현하는 로꼬와 청하를 브랜드 얼굴로 내세워 과감한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즌인 봄철을 맞아 우수한 방수, 방풍 소재를 적용한 '랑세 고어텍스 자켓’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우리나라 주변의 기온 변화가 평년보다 기온 변통 폭이 크고, 지형적인 영향으로 눈과 비가 자주 내리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이번 봄에 출시된 트렉스타 ‘랑세’ 자켓은 고어텍스 원단에 씸실링 및 방수지퍼를 사용으로 완벽한 방수기능을 가진 날씨변화가 무상한 우리나라 산행에 최적화된 내구성이 우수한 자켓이다. 지퍼 클로징 가슴 주머니를 적용해 수납력을 갖추었으며, 지퍼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넣어 디자인에 산뜻함을 더하였다. 특히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 및 일시적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5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사회공헌 협약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재협약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방탄소년단은 ‘LOVE MYSELF’ 캠페인을 통해 2022년까지 유니세프 글로벌 아동폭력근절 캠페인 #ENDviolence를 후원하며, 'LOVE MYSELF' 상품 판매수익금 및 'LOVE YOURSELF' 앨범 수익금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한다. 이와 별도로 매년 50만 달러씩 2년간 총 100만 달러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한다. 재협약을 맞아 제작된 기념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은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보여주셨던 열정과 진심에 놀랐고 그 예쁜 마음을 통해 제가 힐링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 “LOVE MYSELF로 저 자신이나 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