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오전, 친환경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이사 최경호)은 세종대로 카페점(서울 중구 소재)에서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함께 '미세먼지 예방 동전 모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년간 전국 1만여 가맹점에서 모금된 ‘동전 모금액’ 약 7천3백만 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모인 기금은 폐 페트병, 캔 등을 넣으면 일정 인센티브를 제공해주는 인공지능 순환자원회수로봇 6대를 세븐일레븐 매장(서울 2곳, 청라 3곳)에 설치, 운영하는 데에 활용된다. 순환자원회수로봇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일회용 쓰레기가 급증함에 따라 재활용품 수거율을 높여 일회용 쓰레기 및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고자 운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세계적인 정보보호관리 인증기관인 DNV GL로부터 국제 표준 보안 인증인 ‘ISO/IEC 27001’을 획득하며 우수한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운영 능력을 인정받았다고 16일 밝혔다. ‘ISO/IEC 27001’ 인증은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 규격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다. 정보보호 정책, 물리적 보안, 정보접근 통제 등 정보보호 관리 기준에 따른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기업에 부여된다. 코웨이는 지난 2017년 첫 인증을 받은 이후, IT 전반의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운영 관리에 대한 적합성을 검증 받아 2023년까지 인증 자격을 이어가게 됐다. 코웨이는 통합 IT 전담부서인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주)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신상국)에 적십자 회원유공장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적십자 서부봉사관 안성현 관장이 방문하여 아가방앤컴퍼니 박소정 본부장에게 적십자 회원유공장을 전달했다. 적십자 회원유공장은 상당한 금액을 기부하는 개인, 법인, 단체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만든 상으로 누적금액에 따라 은장, 금장, 명예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가방앤컴퍼니는 1천만원 이상 기부자로 명예장을 받게 되었다. 박소정 본부장은 “코로나를 극복을 위해 많은 구호활동과 봉사활동을 하는 적십자를 보며 기부를 해야겠다는 생각
올해 아이원스 매출이 전체 1700억원 이상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영업이익은 250억원이상 달성될 것으로 예측됐다.16일 반도체 생산부품 개발기업 아이원스(대표 이문기)는 지난해 영업이익과 매출액을 발표했다.이날 발표에서는 영업이익과 매출액이 각각 92억원과 1,463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아이원스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액은 1,463억원, 영업이익은 92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6.6%와 864%씩 늘어났다. 특히 4분기 영업이익 부분에서 20년 이전 생산된 제품 재고 소진 등 일회성으로 40억 원이 반영된 것으로 나타났다.당기순이익은 14억7천만원으로 흑자전환했다.이번 매출액 발표는 외환환산손실 30억원과 산업단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를 전개하고 있는 ㈜밀레(대표이사 한철호)가 이탈리아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RUDY PROJECT(루디프로젝트)’의 국내 사업권을 가지고 있는 ㈜파르마인터내셔널(대표이사 김태중)의 지분 전부를 인수하는 계약을 지난 2일 체결했으며 올 3월 말 까지 인수 작업이 마무리 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밀레는 RUDY PROJECT의 국내 사업권 인수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 아웃도어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아이웨어와 스포츠 의류·용품 개발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며 이를 바탕으로 사업의 다각화를 통한 지속기업으로서의 가치를 크게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1985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2021년 2월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대구은행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012,3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차세대 로봇카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문을 연다 다날 그룹의 푸드테크 전문기업 비트코퍼레이션(대표 지성원)은 로봇카페 비트 3세대 모델(이하 비트3X)의 쇼룸을 오픈하고, 사전 방문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다날 분당 본사에 위치한 비트3X 쇼룸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 예약 접수를 완료한 개인이나 법인, 미디어 등 모든 인원에 공개된다. 비트3X 쇼룸 방문 예약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로봇카페 비트 앱 또는 비트코퍼레이션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트3X는 비트코퍼레이션의 축적된 푸드테크 역량으로 탄생한 ‘아이매드’(i-MAD) 플랫폼이 최초 적용된 로봇카페다. 무인 매장 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전속모델 배우 이시영의 화보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달 초 진행된 ‘마이밀’ 화보 촬영에서 이시영은 건강하고 생기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시영은 ‘마이밀 뉴프로틴’’ 등 제품을 맛보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이시영은 ‘마이밀 뉴프로틴’을 촬영내내 맛있게 즐기며 스탭들에게 권하는가 하면 마이밀의 영양성분을 꼼꼼히 살펴보는 ‘똑쟁이’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부를 드러낸 모습에서는 건강미가 넘쳤다. 이번 화보 촬영은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서 ‘마이밀’의 건강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모델 이시영이 지닌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2021년 2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은행 브랜드평판 2월 분석결과는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51,6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환절기 셀프 두피 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알렸다.브리티시엠의 에너지 부스터는 건조한 두피에 도포하여 영양을 전달하는 두피 영양 세럼으로, 그린 캐비어라고도 불리는 바다포도추출물에 함유된 후코이단과 알긴산 성분이 두피를 보호하고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한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는 15ml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에너지 부스터가 5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꼭지 캡으로 되어있어 기존 본품의 스포이드 타입보다 사용이 쉽고 휴대가 용이해 외출 시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브리티시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제42기 갤러리탐(Gallary耽) 전시를 오는 4월 5일까지 수도권 7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지친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서양화, 판화 작품들이 전시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국내 신진∙청년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탐앤탐스 주요 매장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하여 8년 동안 능력 있는 신진 예술가들이 대중에게 한발짝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탐앤탐스 매장은 갤러리탐 전시기간 동안 카페이자 문화 갤러리의 복합 공간으로 변신하게 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문화 생활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청년 예술
이탈리아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그라인딩 팩트’가 오는 3월 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정식 런칭한다. 마지막까지 제형 변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팩트 ‘그라인딩 팩트’는 매일 새 것처럼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지난 시즌 출시 직후 초도 물량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리뉴얼된 신제품은 이전 제품에서 광채, 커버, 밀착, 고정력을 높이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광채와 커버력을 자랑한다. 화사한 생기 표현과 자연스럽지만 우수한 커버력 표현을 위해 베이지 ‘커버 베이스’와 톤업 효과를 주는 ‘핑크 베이스’를 황금 비율로 배합, 매끄러우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 브랜드 ‘상하키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제품은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와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2종이다.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 포장을 개봉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이다. 매일 유크림을 비롯해 상하 자연치즈, 직화 로스팅 숙성카레 등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는 큼직한 감자큐브에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스프 음용 고객이 포만감과 건더기를 선호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풍부한 감자큐브를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