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설 연휴를 맞아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단 3일간, 공식앱을 통해 ‘치킨버켓’을 40% 할인가로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치킨버켓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할인가 1만 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또는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동시에 KFC는 최근 선보인 ‘커넬고스트헌터버거’ 단품 구입 시 500원만 추가하면 ‘트위스터’를 제공하고,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재출시 기념으로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을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신한페이판(PayFAN)’에 버튼 형식의 광고 서비스 ‘버즈애드 팝(BuzzAd Pop)’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버즈애드 팝은 앱 실행 없이 홈 화면 어디서든지 개인화한 리워드 광고, 콘텐츠를 앱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버튼 형식의 광고 서비스다. 사용자에게 더 많은 리워드 적립 기회를 제공하면서, 향상된 광고 접근성을 제공해 광고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1300만명 신한페이판 사용자는 버즈애드 팝을 통해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간편 결제 등 앱의 주요 기능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신한페이판은 버즈애드 팝 도입을 기념해 2월 2일
대한병원협회(회장 정영호)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는 지난 8일, 대한병원협회에서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 및 위기가정 긴급 지원’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 지역사회 소외계층, 약자 보호를 위한 공동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 수립 및 협력, ⧍ 협회 회원들과 협력하여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 ⧍ 헌혈 및 기타 인도주의 사업 협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특히, 대한병원협회는 긴급한 가정에 놓인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한「씀씀이가 바른병원」캠페인을 3,400여개 협회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모금된 금액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위
2021년 신축년 설 명절 역시 집콕으로 보내게 되었다. 최근 직장인 대상으로 이뤄진 한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10명 중 6명은 귀성을 포기하고, 집에 머무르겠다고 응답했다. 4일 연휴 동안 집에서 삼시세끼 챙겨 먹는 것도 쉽지 않고, 매 끼니 명절음식 먹는 것도 지루한 법. 이런 때 가볍게 술 한잔과 그에 어울리는 안주를 곁들이면 어떨까? 주류 수입유통기업 비어케이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각양 각색 편의점 안주, 식사메뉴 등과 어울리는 술을 제안했다. 육식파라면 고기의 기름진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 라거를 준비하자. 양념갈비나 기름이 많은 고기는 먹다 보면 금방 질리는 느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지부장 이필승)는 ㈜모든국민은 주주다(대표 정재호)로부터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4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는 전달 받은 후원금을 시흥시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과 그 가정의 심리정서적 지원, 경제적 지원 등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필승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정서 지원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모든국민은 주주다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을 통해 학대 피해로 고통받는 아동이 학대 후유증을 해소하고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 ”고 전했다. 정재호 ㈜모든국민은 주주
소재 시뮬레이션 플랫폼 전문회사 버추얼랩(Virtual Lab)은 9일 DSC 인베스트먼트로부터 pre-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머터리얼스 스퀘어’ 플랫폼은 원자스케일(Quantum/Atomistic) 시뮬레이션에 필요한 컴퓨팅 서버, 시뮬레이션 전/후처리 과정을 클라우드 형태로 지원하는 웹기반 서비스이다. 원자스케일(Quantum/Atomistic) 시뮬레이션 방식은 주로 배터리 전극이나 반도체 등의 소재 연구개발(R&D)에 활용되고 있다.‘머터리얼스 스퀘어’ 플랫폼을 사용하면 기존에 최소 수천 만원이었던 소재 R&D 비용을 수 만원 수준까지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서 소재 모델링부터 결과 분석까지의 전 과정을 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주)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김병수)으로부터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주)농협하나로유통에서 전달한 기부금은 남양주시, 구리시, 가평군 내 취약계층 1,000여 세대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떡, 만두, 사골곰탕, 과일 등으로 구입되어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남양주지구협의회(회장 이영숙) 봉사원들의 손을 통해 ‘희망나눔 부식 꾸러미’로 포장되었다. 봉사회 이영숙 회장은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농협하나로유통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돌봄사업에 앞으로도 많은
헤어코스메틱 강자 '모레모'가 세계 최대 쇼핑 천국이자 아시아 뷰티메카인 홍콩의 3천억 규모 헤어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베스트셀러 염모제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4종을 홍콩 최대 H&B스토어 '매닝스'의 뷰티-헤어 전문점 280개 전매장에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매닝스'(Mannings)는 대형유통업체 데일리팜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홍콩 최대 H&B스토어로, 의약품은 물론 건강관리용품, 스킨케어, 베이비케어용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1974년 설립 후, 홍콩에 350여 매장, 마카오에 16개 지점을 비롯해 중국 내륙지방에도 200여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홍콩 젊은층을 중심으로 개
원투씨엠㈜ (대표 한정균)은 올해 상반기에 중동 시장에서 직접 서비스 제공사업자로서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원투씨엠은 이른바 ‘스마트폰에 찍는 스탬프’ 라는 개념의 O2O(온-오프라인 연결), 핀테크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으로, 2013년 창업 이후 현재 23개국에 서비스 플랫폼을 공급해왔다. 이번 프로젝트는 현지 기업에게 기술을 제공하는 방식이 아니라, 서비스를 국내 기업이 해외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고 현지파트너 기업이 현장 영업과 운영을 담당하는 구조의 새로운 사업 모델이다. 이를 위해 원투씨엠은 현지 고객이 직접 결제를 할 수 있는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업화했고, 현지의
21세기형 동네생활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당근마켓이 이번에는 GS리테일과 손잡고 새로운 ‘연결’의 가치를 만들어 나간다. 국내 1위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은 GS리테일(대표 허연수)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양사는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전국 방방 곳곳의 지역 주민들이 GS25와 GS더프레시(GS슈퍼마켓)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당근마켓은 6577개 지역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일상 속 편의 증대와 함께 자원 재사용과 환경 보호까지 앞장서는 ESG 경영의 모범 사례를 이번 GS리테일 제휴를 통해서도 이어 나가게 됐다. 당근마켓 월간 이용자수(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 첫 화 주인공으로 공개돼 주문량이 급증하며, 지난 주말 매출이 74% 상승했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에서 공개된 ‘네고왕2’ 피자헛 편은 조회수 146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 이후 7일까지 전주 주말 대비 온라인 판매 매출이 74% 상승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피자헛 자사 홈페이지 및 앱 회원수도 폭발적으로 늘었다. 방송 이후 전주 주말 대비 피자헛 신규 회원 가입자수는 1735% 증가했다. 이벤트 진행 메뉴 중 특히 가장 많은 주문 성장률을 보인 메뉴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티본&쉬림프 피자’, ‘수퍼슈프림 피자’다. 피자헛 관계자
메가커피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인 1등급을 받으며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됐다.‘우수 프랜차이즈’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결과 1, 2등급을 받은 경우 지정된다. 메가엠지씨커피는 4년 연속으로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아 작년에 이어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으며 이와 동시에 하형운 대표는 ‘상생 확산 및 산업 발전 기여’ 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4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지정된 것과 더불어 작년에 이어 명예의 전당까지 오른 것은 모두 메가커피와 함께 하는 가맹점주 및
2021년 2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9,936,4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