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넥스코리아가 비트하오재단의 신규 거래소 ‘와우팍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협약 분야는 IEO 상장 및 글로벌 마케팅이다. 이를 통해 에이넥스 코리아는 블록체인특구 부산에서 진행 중인 ‘디지털 자산 보관소’ 실증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에이넥스코리아의 ‘디지털 자산 보관소’는 차세대 네트워크(OT-OCN) 기술을 기반으로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자산을 보관하고 거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2021년 상반기에 하드월렛 형태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에이넥스코리아와 협약을 맺은 비트하오재단은 팍스넥, 월드제트톡코리아(주)와 협력하여 ‘와우팍스’ 거래소 오픈을
필로시스헬스케어의 관계사인 필로시스(대표이사 이인)는 일본 후생성의 외국 의료기기 제조업체 인증(Registration certificate of foreign medical device manufacturer / 이하 ‘제조소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 필로시스의 이번 후생성 제조소 인증을 통하여 필로시스가 제조하고 필로시스헬스케어가 유통하는 코로나19 진단키트인 ‘Gmate COVID-19’의 후생성 제품 등록이 한발 더 가까워졌다. 또한 해외 수출역량을 좀 더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필로시스 관계자는 “금번 제조소 인증을 통하여 당사가 보유한 제조시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후생성 제품등록 역시 빠른 시일내 완료하여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대성학원은 오는 6일 오후 2시 ‘2021 대성학원 대입 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대성학원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는 ‘2021 대성학원 대입 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수능일 직후 가채점 분석과 그에 따른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설명회 당일(6일), 대성학원 유튜브 채널에서는 댓글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설명회 영상을 시청한 후 목표 대학 및 학과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21 대성마이맥 정시 합격예측’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2021 대성학원 대입 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강남대성학원 고은 상담원장과 김원중 입시전략팀장이 연사로 나선다. 고은 상담원장은 ‘수시
CJ제일제당은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펼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CJ제일제당은 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CCM 인증제도 확산에도 공헌한 점을 인정받았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확산을위해 매일 주요 VOC(고객의 소리, Voice of Customer)를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직원에게 공유하고 있다. 이를
2020년 12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다.11월 4일부터 12월 4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569,1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캐주얼 스트릿 패션 브랜드 글림퍼(GRIMPER)가 튜브플 게이밍(Tubeple Gaming)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글림퍼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발랄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MZ세대가 열광하는 게이밍 스포츠 시장에서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글림퍼는 어글리슈즈와 오버사이즈 맨투맨, 후디 등 캐주얼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로, 활발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아이코닉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나 프레즐, 별 모양의 금속장식을 사용해 시선을 빼앗는 독특한 어글리슈즈 라인업은 글림퍼를 대표하는 제품들이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티몬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는되며, 13,000원 상당의 국물떡볶이 A세트를 24%할인된 가격(9,9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해당 모바일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감탄떡볶이> 매장에서사용이 가능하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모두가 어려운 연말을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국물떡볶이 A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미러클웍스글로벌(대표 조형래)는 동남아시아를 기점으로 탈 중앙화 금융 서비스를 꿈꾸는 블록체인 기반의 자칼(JAKAL) 프로젝트가 해치랩스로부터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인증서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포블게이트에 상장되어 있는 자칼 프로젝트는 해치랩스를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을 최근 받았다.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은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 상의 무결성을 검증하며, 이를 통해 해킹 문제를 미연에 방지한다. 포블게이트와 협약을 맺은 해치랩스는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메인넷의 보안 인증을 진행하는 등 국내 대표 보안 감사 전문기업이다. 지난 11월 6일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상장하면서 국내 투자자들에게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은 코로나19와 생활 속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카페 이용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기획전 기간은 지난 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바리스타룰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카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증정 사은품은 바리스타룰스 로고가 새겨진 컵받침, 테이블 매트, 실리콘 빨대 세트, 머들러, 스텐 머그컵 등 홈카페를 즐기는 데 필요한 소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카페 이용이 어려운 요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사은
9개 주요 신용카드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임영진 대표는 지난 9월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 홈페이지에 개재한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 코로나19 관심 톱…'조좌진 대표' 최저"란 제하의 조사 자료(1월20~8월31일)에 이어 잇따라 1위를 차지했다.반면 신인식 NH농협카드 대표가 코로나19 정보량 최하위를 기록했다.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9월1일부터 지난 11월30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
크리스마스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걷잡을 수 없이 나빠지고 있다.3일(현지시간) CNN은 시사지 애틀랜틱이 운영하는 '코비드 트래킹 프로젝트' 데이터를 인용해 2일 기준 미국의 코로나19 입원 환자가 10만226명이라고 보도했다. 입원 환자 최다 기록이다.7일 평균 코로나19 사망자는 1654명으로 여름 최고치인 1130명을 훌쩍 웃돌았다. 4월말 최다 규모인 2240명에는 아직 다다르지 않았다.존스홉킨스대 집계에 따르면 2일 미국의 사망자는 2804명이었다. 이전에 사망자가 가장 많았던 4월15일(2603명)을 밀어냈다. 한때 사망자가 3000명을 넘었다는 통계가 나왔지만 한 주(州)의 통계 오류
일본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가 사흘 연속으로 2000명을 넘었다.3일(현지시간) NHK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기준 일본의 신규 확진자는 2518명, 사망자는 36명으로 집계됐다. 수도 도쿄도에서 533명이 신규 확진됐다.이로써 일본의 누적 코로나19 확진자는 15만6681명으로 늘었다. 총 사망자는 2274명이다.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잡히지 않고 있지만 일본 정부는 여행지원책 '고 투 트래블(Go To travel)' 을 내년 6월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이날 아사히 신문이 복수의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한 바에 따르면 당초 일본 정부는 해당 사업의 예산을 내년 1월까지 전부 사용할 예정이었다.
금융감독원이 삼성생명에 대해 3일 ‘기관경고’의 중징계를 의결했다. 암보험 입원비를 환자들에게 약관대로 지급하지 않고 대주주를 부당하게 지원했다는 판단이다. 이날 쟁점은 삼성생명이 다수의 암 환자에게 요양병원 입원비를 지급하지 않은 것을 보험약관 준수 의무 위반으로 볼 것인지 여부였다. 삼성생명 측은 암의 직접적인 치료와 연관이 없는 장기 요양병원 입원에 대해서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은 것이라는 입장을 보여왔다. 환자별로 요양병원 치료에 따라 지급여부를 결정했으며, 모든 요양병원 입원을 암 입원으로 간주해 일괄지급할 수 없다는 주장이다. 삼성생명은 작년 금감원이 암 입원 보험금을 지급하라고 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