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에서 지금만큼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진 시기는 없을 만큼, 건강에대한 관심도는 점점 높아져 가며 운동을 하는 인구 비율도 높아졌다. 헬스장에서 PT를 받는 것부터 시작해서 테니스, 골프, 배드민턴, 수영, 일명홈트라 불리며 홈 트레이닝에 열심이다. 하지만 운동하는 인구의 증가에 따른 운동으로 인해 부상 또는 질환이 생기는 것도 무시하지 못한다. 특히 골프, 테니스, 수영등 운동이나 집안일 등 팔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나 팔을 많이 쓰는 직업에 종사 하는 경우 만성적으로 팔꿈치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흔히 발생한다. 이러한 경우 1차적으로 의심해야 하는 것이 테니스 엘보우로 단순히팔꿈치 염증이라고 생각하지만
이탈리아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빨질레리(PAL ZILERI)가 국내에 재상륙한다. 유로물산(대표 이재성)은 20FW부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남성복 빨질레리(PAL ZILERI)를 전개한다. 빨질레리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정통 신사복 브랜드로 4대 비접착 수트 브랜드 중 하나로 유명하다. 전통과 현대의 생산 방식을 결합해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글로벌 럭셔리 그룹 포랄(FORALL)에서 손꼽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유로물산은 빨질레리의 이태리 오리지널 컬렉션 라인을 수입할 뿐만 아니라 빨질레리와의 기술 제휴로 최상의 패턴과 기술이 접목된 라이선스 상품을 생산한다. 또한 데님, 니트, 가죽, 점퍼 등의 프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공동대표 이덕승, 전인수)는 그린뉴딜 시대의 지속가능 소비‧생산을 위해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약칭: 올녹상)」 시상식과 선정 제품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0대한민국올녹상 수상 제품 시상식과 전시회는 지난 12일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안전하게 진행됐다. 2020 대한민국 올녹상은 전문가의 멘토링 하에 350여명의 소비자 패널단이 사용‧관찰‧탐방 등을 통해 상품을 평가하여 후보상품을 추천하고 이를 선정위원회가 검토하여 후보상품을 확정한 후, 250여명의 소비자 투표단이 이를 평가·투표하여 최종적으로 41개 상품이 선정
쓰담슈즈는 다가오는 한파를 대비해, 부츠의 내피를 기모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소재의 특성 상 내피 변경이 불가능한 스웨이드 재질의 부츠를 제외한 모든 쓰담슈즈의 부츠 주문 시, 보온성이 탁월한 기모 내피로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기모 내피 변경 시, 보온 기능이 추가되기 때문에 2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만, 쓰담슈즈는 11월 한달 간만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내피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모 내피 변경 이벤트를 오픈한 지 일주일 남짓이지만, 부츠 주문자 중 반 이상이 기모 내피로 옵션을 추가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특히 베스트 셀러 부츠인 ‘스퀘어 앵클 부츠
웰빙 가전 기업 자이글이 체계적인 경영효율화를 통해 올해 목표였던 흑자전환을 조기에 달성했다. 자이글은 2020년 3분기 영업이익 15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및 전분기 대비 모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13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당기순이익 역시 13억 원으로 흑자로 전환했으며, 3분기 매출액은 65억 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사업구조의 체질개선, 사업 역량강화, 재무건전성 확보 등을 위한 경영효율화 작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당초 예상보다 이른 시기에 흑자 전환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상반기 동안 적자였던 누계 기준 영업이익도 3분기부터 흑자로 돌아서면서 2020년 연말까지 흑자 기조를 이어갈 전망
2020년 11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삼성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1,422,6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
사단법인 유어프렌즈가 10월부터 11월까지 광주, 포천, 일산지역에서 <저소득 외국인 근로자 감염성 질환 예방 및 결핵검진 사업>의 일환으로 독감백신을 저소득 외국인 근로자에게 무료로 접종한다.이 사업은 대한적십자사가 건전한 헌혈문화 확립 및 헌혈과 연계한 기부문화 조성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헌혈기부권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수혜자격은 전문직이 아닌 E9비자를 소지한 저소득 외국인 근로자로 제한된다. 외국인근로자들은 국내 2차 산업분야의 노동력을 점점 대체해가며 중요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리하고 있지만, 경제적으로 또한 근로환경적으로 의료사각지대에 놓여 있어 도움이 필요하다.특히 코로나19로 독감백신의
지난 10일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은 뷰티인플루언서 아우라M(이상민)을 베스티안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더불어 유튜브채널 ‘관리하는 남자 아우라M’의 구독자인 알루아도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라M & 알루아의 홍보대사 위촉은 지난 7월 아우라M(이상민)이 직접 제작한 100개 한정 파우치에 11개의 브랜드 후원 화장품이 담긴 럭키 기부파우치 이벤트를 통해 이루어졌다. 준비된 수량 100개가 38초만에 모두 소진되었고, 판매수익 총 400만원을 베스티안재단에 기부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지난 여름에 기부한 아우라M & 알루아의 후원금은 생후 10개월경에 밥솥의 뜨거운 증기에 손가락 화상을 입고 현재는 피아니
(주)다름플러스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멀티 다이닝 브랜드 ‘다하랑’이 론칭을 기념해 '사랑의 쌀'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눴다. 다하랑은 지난 12일 경기도 설악면사무소를 찾아 소외이웃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쌀 1,000kg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기부된 쌀은 설악면 관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가평에 위치한 다하랑은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과 양대창&숯불갈비 전문점 ‘이탄집’을 성공적으로 이끈 ㈜다름플러스가 탄생시킨 3번째 브랜드이다. 식사와 예술작품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멀티 다이닝으로, 무엇보다 고기 부위별 뛰어난 커팅 기술을 보유한 20년 이상의 정육 마스터
안국건강이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정품만 100% 사용한 원액으로 만든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을 출시했다.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은 미국 최대 타트체리 생산지인 미시간주에서 생산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만 100% 엄선해 원액을 그대로 넣어 만들었으며,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고 만들어 68 브릭스(Brix)의 타트체리 농축액의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타트체리는 일반 다크 스위트체리와는 다르게 새콤한 맛이 나며, 수면 주기를 조절하는 성분인 천연 멜라토닌,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안토시아닌과 비타민이 풍부한 점이 특징인 과일이다. 또한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에는 800da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이사 박진오)가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건강·진단(해양 수산) 부문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은 금융위원회가 5개 부처(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건복지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각 산업을 선도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해양수산부의 혁신성·기술력 검증을 통과하고 최종 선정 과정에서 인정받은 대봉엘에스는 앞으로 정부의 투자, 대출, 보증 등 금융은 물론 경영, 재무관리 컨설팅 등 비금융 부분까지 다각도로 지원받게 된다. 대봉엘에스는 피부과학 천연 화장품, 건강 기능성 식품, 의료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가 ‘마이크로 스우시(Micro Swoosh)’ 패턴을 사용한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나이키키즈가 선보이는 ‘마이크로 스우시’ 아이템은 쉐르파 후드티, 맨투맨, 조거팬츠 등 일상복과 트레이닝 복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나이키 로고인 ‘스우시’가 네온 컬러로 테이핑 처리 되어있어 디자인에 재미를 더했다.먼저, 한 겨울까지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스우시 셰르파 후드티’가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셰르파 소재를 사용해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아이들의 체온
농심켈로그가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0 농업과 기업 간 상생협력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시리얼을 만드는 원료인 현미를 공급받아오고 있는 충남 서천군 현미 농가의 경작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땅을 주제로 토질 개선이라는 아주 기초적인 부분부터 상생협력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천해온 공로를 높이 인정받았다. 특히 ‘건강한 땅, 건강한 쌀’을 만들기 위해 서천군 한산면의 현미 농가와 손을 잡고 안정적인 현미 판로를 제공하며, 지속가능한 농업 지원 프로그램을 4년 연속으로 진정성 있게 진행해온 부분이 돋보였다. 농가의 토질 개선에 앞장서며 농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