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계산업협동조합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쿠팡의 짝퉁시계판매가 여전히 성행한다며 중소시계업체의 매출 감소가 심각하다고 지적했다. 시계산업조합은 지속적으로 쿠팡이가짜유명시계를 판매하고 있어 국내시계산업에 손실을 끼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의 위조상품 판매는 코로나19 이후로 급격히 늘고있다. 특허청에 따르면 2020년 8월까지 온라인 위조상품 신고건수가 전년 대비 204.4%로 폭증했다. 비대면 거래가 늘고, 코로나19 이후로소비욕을 해소하기 위한 명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가성비를 추구하는 일부 소비자들이 위조상품을 적극 구매하면서 생긴 현상이다. 위조상품 신고건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했
더마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피부 각질 관리와 수분 보충, 그리고 모공케어를 위한데일리 저자극 PHA필링 케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모공 수축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함유해, 피부건조와 노화 등으로 늘어져 커진 모공축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모공 수축 기능 확인을 위한 테스트에서 제품 사용 전에 비해 사용 후 35.8% 개선율을 보여 즉각적 모공 수축 기능이 확인됐다.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저자극 데일리 PHA 필링을 통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개선시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만성 고민에 도움을 준다. 편리성과 위생에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glowoasis)’가 모델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을 발탁했다.올해 9월 미국에서 런칭한 글로오아시스는 제품 생산 과정에서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한 비건 브랜드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건 프로바이오틱스를 메인 원료로 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글로오아시스 코리아 관계자는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신비로우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갖고 있는 손나은씨가 브랜드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잘 드러낼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손나은씨가 글로오아시스의 모델이 되어준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 손나은씨가 보여주실 다양한 모습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미영)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발생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2차 대유행에 대비하기 위해 8월 론칭한 ‘안녕! 함께할게’ 온라인 캠페인을 이달 지난 3일부터 새롭게 개편해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해당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손쉽게 실천 가능한 방역행동과 자원봉사활동에 시민의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생활 속 방역체계를 구축해 코로나19 2차 대유행을 예방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한편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안녕! 함께할게’ 캠페인의 경우 상반기에 진행됐던 코로나19 대응 자원봉사활동을 하나의 브랜드로 결집시켜 파급력을 강화시키는 방향으로 추진된다.특히 방역 및 마스
2020년 11월 주유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오일뱅크가 GS칼텍스에 이어 2위, 에쓰오일이 3위로 분석되었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하였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4개 주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진에어와 함께 관광 비행 및 내년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미리 즐기는 홍콩원정대’ 상품을 출시한다. 클룩이 진에어와 제휴하여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홍콩 여행 테마를 주제로 잃어버린 여행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관광 비행과 얼리버드 홍콩 왕복 항공권을 결합한 패키지다. 클룩 여행상품권은 현지 어트랙션이나 입장권은 물론 호텔과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홍콩 왕복 항공권과 클룩 상품권의 경우 2022년 3월까지의 넉넉한 유효기간으로 제공되어, 코로나19로 유효기간 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단 홍콩 항공권은 사용 당시
LG생활건강 비욘드가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출시했다.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주제로 캐나다 브랜드 'LEMONNI'와 협업했으며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파스텔톤 색감을 더해 따뜻한 분위기의 패키지를 완성했다. 비욘드 보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 대용량 정품과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가꾼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크림타입 보디워시로 달콤한 기분전환 효과를 선사한다.'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두피와 모발에 보습성분을 더한다.
직장에서 사람들이 인격을 훼손당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관련 사례를 분석한 신간도서 ‘일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당신에게(저자 김소영, 출판사 박영사)’가 출간됐다.누구든 직장 내 괴롭힘을 겪을 수 있다. 직장 내 괴롭힘은 한 사람의 인격을 파괴할 수 있는 영향력을 가지고 있고, 회복하기 힘든 상처를 남긴다. 대한민국은 아시아 최초로 직장 내 괴롭힘을 법으로 금지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법을 낯설고 어렵게 받아들인다. 이 책은 직장 내 괴롭힘을 일반 직장인의 관점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저자인 김소영 노무사는 우리 사회에서 대중적으로 논의가 필요한 문제가 바로 직장 내 괴롭힘이라고 생각했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지난 3일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8호점 개관식을 진행했다. ‘스위트홈 8호점’은 건물 200㎡(60.39평), 대지 720㎡(217.8평) 규모로,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도에 위치해 있다. 섬 지역에 스위트홈을 건립한 것은 이번 임자도가 처음이다. ‘롯데제과 스위트홈’은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의 협업으로 추진되며, 건립은 빼빼로 수익금으로 이뤄지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빼빼로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자는 취지에서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날 개관식에는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 신안군 박우량 군수,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신안군의회 김
CJ제일제당이 ‘스팸’ 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함께하는 ‘랜선 쿡방 절대맛스팸 Home&Off 캠핑 요리’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CJ더키친’에서 열린 이번 쿠킹클래스는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했다. 배우 유연석과배현우 CJ엠디원 셰프가 함께 요리를 선보였고, 개그맨 손민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나트륨을 25% 낮춘 스팸 마일드’(이하 스팸 25% 라이트)를활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캠핑 요리를 공개했다. ‘스팸으로 꽉찬 통오징어구이’와 ‘거꾸로 스팸 무스비’를 선보였는데,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소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공개했다.폴 바셋은 BI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BI는 폴 바셋 브랜드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인 서체를 활용했다.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폴 바셋의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기존 로고에서 크라운이 확대된 형태의 신규 엠블럼도 공개했다.레드 크라운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을 상징함과 동시에 한 방울씩 추출되어 떨어지는 커피 형상을 잘 익은 커피 체리의 레드 컬러로 표현해 폴 바셋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담아낸 엠블럼이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고객이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폭스 퍼 트리밍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다운 스타일을 선사할 ‘바니르(VANIR) 여성 롱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아이더의 ‘바니르(VANIR)’ 여성 롱다운 자켓은 퀼팅 라인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형 다운 자켓이다.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허리 곡선 라인을 적용해 다운 자켓 특유의 부해 보이는 부피감을 최소화하고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부각시켰다. 충전재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후드에는 톤온톤의 염색 폭스 퍼 트리밍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올 겨울 여성 다운은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슬림한 실루
농심의 해외 총 매출( 수출과 해외법인의 매출합) 이 올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다. 농심은 연말까지 전년 대비 약 24% 성장한 9 억 9000 만 달러의 해외매출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미국, 중국 등 주요 법인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거뒀고, 코로나19 로 전 세계 라면 소비가 급증하면서 수출실적 또한 크게 늘어났다. 세계의 농심을 만들어낸 것은 국가대표 ‘ 신라면’ 이다. 신라면은 올해 해외에서 약 3 억 9000 만 달러의 매출이 예상되면서 K 푸드의 위상을 보여줬다. 특히, 뉴욕타임즈를 비롯한 해외 곳곳에서 신라면을 세계 최고의 라면으로 꼽았다. 농심은 “ 신라면은 한국을 대표하고 세계를 감동시키는 No.1 식품한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