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20일부터 인천테크노파크와 함께 인천 소재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제조역량에도 불구하고 유통확대, 제품 마케팅 등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자 마련된 온라인 쇼핑플랫폼이다. 이번 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천 소재 중소기업에게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고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인천테크노파크가 함께 기획한 행사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킨덤의 펩타이드 아이크림, △주레오코스메틱의 글로잉 비타민 BB 쿠션 등 인천테크노파크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박 호캉스와 함께 각종 주류와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 패키지’를 오는 24일부터 3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원더아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원더아워’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원더아워에는 와인,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 각종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된다. 훈제연어와 과일, 케이크 같은 간단한 와인용 안주부터 찹스테이크, 통삽겹살구이, 닭강정, 파스타, 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도 고루 준비된다. 여름 시즌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
20일부터 4일간 매일 오후 6시마다 선착순 특가가 찾아온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인기 제품들을 최대 85% 할인된 초특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타임세일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매일 오후 6시마다 최대 85% 할인이 적용된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딜 형태의 이벤트다.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모바일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에어팟 프로·판도라 반지·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등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텐바이텐의 주요 고객층인 2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이해 두 가지 타입의 레인코트를 선보였다. 디자인에서부터 확연히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의 레인코트는 방수, 방풍 등의 기능은 물론 실용성 높은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두고두고 비가 오는 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네파의 바스토 레인코트는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 운치있는 트레킹이나 가벼운 산행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초록 빛의 나뭇잎들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감성 트레킹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필요한 아이템. 바스토 레인코트는 방수 원단을 사용하고 봉제선 전체를 완전히 방수 처리하는 방식인 심실링 처리를 해 비를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특히 등산 배낭을 메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스타일리시한 트래블 티셔츠를 선보였다. 나우의 ‘트레블 티셔츠’는 옥수수에서 채취한 식물성 원료인 소로나 원단과 재생 폴리에스터를 배합하여 제작된 친환경 티셔츠로,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슴 부분에는 나우 매거진에서 소개한 포틀랜드, 타이베이, 베를린, 텔아비브의 각 도시별 컬러와 공항명이, 뒷면에는 세계지도 프린팅으로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산에가 착용한 나우의 트레블 티셔츠는 공식 웹사이트와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하고 진한 향미가 매력적인 멜론이 제철을 맞으며, 식∙음료업계의 멜론을 활용한 여름 디저트가 주목 받고 있다. 멜론은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아 여름철에 즐기기 좋으며, 남녀노소 세대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아 다양한 디저트의 인기 재료로 활용된다. 특히 올 여름에는 멜론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어, 대세 과일로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마켓컬리에 따르면, 이른 더위로 인해 제철보다 일찍 멜론 판매량이 늘고 있으며,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멜론 판매량이 전년 대비 1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음료업계에서는 짙은 오렌지 빛깔이 매력적인 칸탈루프 멜론부터 국내 대표적인 멜론 재배지에서 수확한 멜론
세계보건기구(WHO)는 전 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하루 확진자가 25만9848명을 기록해 이틀 연속 신기록을 세웠다고 18일(현지시간) 발표했다.AP 통신 등에 따르면 이같은 규모는 전날인 지난 17일 23만7743명에서 2만2105명이 더 늘어난 것이다.WHO는 18일 하루 사망자 수가 7630명으로, 지난 5월 10일 이후 하루 증가폭으로는 가장 컸다고 지적했다.한편 존스홉킨스대 코로나 19 실시간 통계사이트에 따르면, 19일 오전 8시 34분 현재 전 세계 코로나 19 확진자는 1400만명 선을 훌쩍 넘은 1421만 40명을 기록하고 있다. 사망자 수는 총60만435명이다.
무더운 여름 건강을 위해 다양한 업계에서 보양 메뉴를 출시, 판매에 나서고 있다. 특히 올해 여름은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특별한 보양식 메뉴부터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간편 보양식까지 출시되면서 한층 더 다양한 보양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다양한 보양식 메뉴 보유와 이벤트 등으로 여름 시즌 특수를 준비하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대표 보양식 메뉴인 도가니탕과 설렁탕 육수를 활용한 삼계설렁탕에 이어 한촌설렁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얼큰도가니탕을 올해 출시하며 보양식 메뉴 라인업 강화 및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여기에 보양식 메뉴 할인 이벤트와 보양식을 가장 많이 먹은 고
일본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8일 하루 만에 662명 추가됐다. 이는 긴급사태가 종료한 후 하루 최다 신규확진자 기록이다.일본 NHK에 따르면 오후 8시30분 기준 일본의 47개 도도부현 중 29곳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도쿄도에서만 290명의 신규 감염이 확인됐고, 오사카부서도 86명이 새롭게 확진됐다. 오사카부에서 하루 80명 이상의 확진자가 나온 것은 4월 20일 이후 처음이다.최근 일주일 간 일본의 확진자는 3000명 넘게 늘었다. 누적 확진자는 2만5628명, 사망자는 999명이다.코로나19가 이처럼 빠르게 확산하고 있지만, 일본 정부는 긴급사태를 다시 선포하지 않고 있다.특히 방역과 경제 활성화를 병행하겠다며
일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실시했던 도시 간 이동 규제를 완화한지 한 달만에 코로나19 하루 신규 감염이 10배 이상 급증했다고 NHK 방송이 19일 보도했다.일본은 지난 6월19일 도·도·부·현 간 이동 규제를 완화했고, 도쿄의 휴업 요청도 일부 대규모 이벤트를 제외하고 전면적으로 해제했었다.NHK는 18일까지 한 달 동안 일본 내 신규 감염자는 총 6930명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도쿄가 3517명으로 가장 많았고, 사이타마(埼玉)현 690명, 가나가와(神奈川)현 540명, 오사카(大阪)부 531명, 치바(千葉)현 348명 등 수도권에서의 증가가 두드러졌다.하루 신규 감염자 수는 이동 규제 완화가 시작된 첫날인
일본에서 17일 하루 동안 597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왔다. 감염자가 급증하자 일본 정부는 긴급사태 선언을 다시 발령하지는 않겠다면서도 휴업 요청은 다시 검토하겠다고 했다.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바에 따르면 17일 하루 동안 신규 확진자는 도쿄(東京)도에서 293명, 오사카(大阪)부에서 53명, 사이타마(埼玉)현에서 51명 등 총 597명이 확인됐다.이로써 누적 확진자 수는 2만 4966명이 됐다. 같은 날 코로나19 누적 사망자는 998명이다.이처럼 신규 감염자가 급증하고 있는데 일본 정부는 관광 수요 환기를 위한 여행 캠페인인 'Go To 트래블'을 도쿄를 빼고 예정대로 22
스포츠 테이핑 의류 제조 업체 웨이브컴퍼니가 대만 프로야구(CPBL) 팀 ‘웨이취엔 드래곤스’와 올 6월 자사의 신개념 스포츠웨어 ‘웨이브웨어’의 성능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테스트는 대만의 액셀러레이터 하이프 스핀이 지원했다.성능 테스트에는 드래곤스팀의 모든 선수가 참여했다. 선수들은 웨이브웨어 E1, E2의 팔꿈치 슬리브, K2 무릎 슬리브, 올해 새로 론칭하는 L20 남자 레깅스를 착용하고 훈련에 임했다.선수들은 E2 제품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선수들은 “착용감이 좋다”, “몸이 더 괜찮아지는 것 같다”, “편안하고 통기성도 매우 좋다”, “정식 론칭이 됐으면 좋겠다” 등 웨이브웨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외식 전문 기업 '세광그린푸드리테일'의 양대창 전문 브랜드 '세광양대창'이 사당점을 신규 오픈해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서울 지하철 사당역(2호선·4호선)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세광양대창 사당점은 육류 유통 법인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최상급 원육을 1만원 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 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 그리고 곱창전골 등이 있다. 특히 국내산 참다래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의 양대창을 선보이는 것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세광양대창만의 비법 양념을 가미해 매콤하고 달콤한 감칠 맛이 부각된다. 최고급 숯불을 사용하여 은은한 불향이 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