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본부장 김인종)는 이지스토리(대표 최영찬)로부터 4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기부된 상품들은 생활용품 총 1700여 점이다. 추후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에서 일하는 취약계층 근로자들의 급여로 쓰일 예정이다.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눈 이지스토리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물품은 장애인과 다문화인 등 코로나19 상황에서 더욱 소외받는 고용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한 마중물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이지스토리 최영찬 대표는 “임인년 새해를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뜻깊은
SFC바이오가 개발한 고령친화식품 ‘비-트리션(B-trition)’을 엘에스피플을 통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트리션’은 국내와 미국, 중국에서 알츠하이머성 치매 예방 또는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 특허를 받은 소엽추출물을 활용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소엽추출물은 비타민과 미네랄, 안토시아닌, 베타카로틴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된 식물로, SFC바이오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과 함께 치매의 원인인 베타-아밀로이드 응집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음을 밝혀냈다. 또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기술지원 사업'을 통하여 대구한의대학교 정지욱 교수와 공동연구로 유효성 평가도 진행했
겨울철 많이 찾는 간식 중 하나가 고구마다. 겨울철 대표 간식답게 식품외식업계에선 고구마를 활용한 이색 메뉴가 활발히 출시되고 있다.고구마는 달콤한 맛으로 어느 요리와도 잘 어울리고 영양소도 풍부해 피자의 토핑, 간편식,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국내산 고구마를 활용해 맛과 안전성 모두 확보하며 겨울철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4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꿈을피자’에 국내산 고구마를 활용 중이다.‘꿈을피자’는 국내산 고구마를 비롯해 생바질을 갈아 만든 바질페스토, 유기농 크랜베리, 파인애플, 호주산 목심으로 만든 불고기가 토핑돼 다양한 맛을 즐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선보인 초신선 한정맥주가 또 다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생활맥주는 매월 초 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수제맥주를 매장으로 직배송해 가장 신선할 때 판매하는 초 신선 한정맥주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생산 후 매장 판매에 이르기까지 하루의 시간이 소요 되어 양조장에서 마시는 듯한 신선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로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를 선보였다. 노이어는 밀과 귀리의 함량을 높여 입안에서의 부드러운 질감과 음용성이 좋고 시트라와 사브로, 심코 크라이홉을 블랜딩하여 다양한 홉향에서 오는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맥주다. 3회차에 접어든 ‘초신선 한정맥주 프로젝트’는 지
셀트리온은 코로나19 항체치료제 ‘렉키로나’(성분명 레그단비맙)가 12일(현지시간) 스위스 의약품청(Swissmedic)으로부터 임시 허가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스위스 의약품청에 글로벌 임상 3상 결과와 델타 등을 포함한 바이러스 변이에 대한 전임상 자료를 제출했다. 스위스 보건당국은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성인 환자 중 보조적인 산소 공급이 필요하지 않고 중증으로 갈 가능성이 높은 환자를 대상으로 렉키로나의 임시 허가를 승인했다. 코로나19 통계 사이트 월드오미터(Worldometer)에 따르면 지난 12일 기준 스위스 코로나19 하루 확진자수는 1만4761명으로, 변이 바이러스에 따른 확진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국내 식당 식자재 비교주문 플랫폼 오더플러스(대표 박상진)가 2022년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하고, 신규 TVCF를 공개했다.오더플러스측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외식 자영업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모습으로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서 조보아를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보아는 TV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보여준 적극적이고 세심한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과 외식 자영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조보아와 함께 이번에 공개한 TVCF는 음식점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고민을 오더플러스가 해소해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오더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CF는 외식 자영업자를 위한 오더플러스의 세심한 서비스를 알
어릴적 길 가 양쪽의 지랑풀을 묶어 놓면 친구가 걸려 넘어지는 걸 보며 낄낄, 질기고 강해서 잘 끊어지지 않는 지랑풀을 묶어 놔 적군의 말을 쓰러뜨려 은혜 갚았다는 고사에서 결초보은, 길가 흔한 지랑풀에 이런 추억과 의미도 담겨 있으니, 자기가 아는만큼의 의미 속에서 사는 것!
핑크퐁 아기상어가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에 이어, ‘100억뷰’ 영상에 등극하며 또 한 번 신기록을 경신했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 유튜브 역사상 최초 기록으로, 현재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데스파시토(Despacito)’ 뮤직비디오에 비해 약 23억뷰 높은 수치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는 ‘핑크퐁 아기상어’에 율동이 가미된 버전으로 2016년 6월 처음 공개됐으며, 2020년 11월 푸에르토리코 출신 가수 루이스 폰시의 ‘데스파시토’를 제치고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로 기네
한국중부발전은 협력기업 ESG 경영 전도사를 자임하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협력기업과 함께하는 ESG 경영 확산”이 동반성장의 핵심임을 전파하고 있다. 특히, 기업 생태계의 동반성장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성장전략이며, 4차 산업혁명의 특징인 융복합식 발전과 네트워킹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중부발전은 협력기업 ESG 역량강화를 위해 현장간담회 등 다양한 채널로 의견을 청취하여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공급망 실사제도 강화에 대비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인증지원”으로 협력기업의 투명한 경영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ESG 공급망(Supply Chain) 관련
글로벌 D2C기업 에이피알㈜의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메인 모델 태연과 2022년 SS시즌을 겨냥한 첫 번째 컬렉션을 화보로 내놨다. 이번 테마는 ‘태연의 색(色)’으로 이름 붙였다. 트렌디 컬러로 주목받는 널디와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 태연이 만나 발견한 컬러 라인업을 에디션 형태로 소개하고 있다. 태연의 색 컬렉션은 ①사랑스런 핑크 ②우아하고 세련된 베이지 ③널디만의 유니크한 라이트퍼플 ④고급지게 힙한 블랙 ⑤내추럴 스트리트 콘셉트의 베이지 5개다.태연의 색 컬렉션은 조화를 통해 다양한 TPO(Time, Place, Occasion)를 아우를 수 있다. 특히 최근 들어 한층 더 다채로워진 제품 라인업으로 ‘머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위치한 헬스리조트 '더 위(THE WE) | WE호텔 & WE병원'의 ‘메디컬스파센터’에서 특별 이벤트인 '1+1 맞춤형 페이셜 관리'를 2월말까지 선보인다.하루 선착순 5인 한정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맞춤형 페이셜 관리는 1: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유분 및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하여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 재생 프로세스를 활성화 시켜 건조한 날씨에도 안정적인 보습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동안 피부 관리 프로그램으로 자신감 있는 동안 피부를 제공한다. THE WE 관계자는 “메디컬 스파 센터는
2022년 임인년을 맞아 더 리버사이드 호텔 중식당 ‘따뚱(大董)’에서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진귀한 식재료인 ‘구황부추’ 를 주재료로 한 특선요리 와 런치/디너 특선코스를 선보인다.중국 황제에게 진상되던 보양 식재료인 ‘구황부추'는 일반적으로 대중화되어 있지 않은 품종으로, 겨울철이 되면 더욱 부드럽게 연해지고 노란 빛깔에 향이 더욱 풍부하고 깊어지며,일반 부추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이 들어있으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순환을 원활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추운 겨울철 건강한 보양 식재료로 맛있게 즐기기에 가장 좋다.이번에 선보이는 ‘구황부추’ 특선요리로는 부드러운 소고기와 함께 어우러진 구황부추 소고기볶음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와 영국 패션계의 라이징 스타 ‘리차드 퀸’, 영국을 대표하는 두 아이콘의 예술적인 만남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의 출시를 알리는 ‘엣지 오브 뷰티’ 사진행사를 13일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했다.보틀에는 리차드 퀸이 로얄살루트를 상징하는 블루 로즈와 엉겅퀴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고안해 낸 새로운 패턴이 수놓아져 있고, 위스키 원액은 지금은 사라진 증류소의 진귀한 싱글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대담하고 유니크한 풍미로 완성됐다. 로얄살루트와 리차드 퀸의 혁신적인 콜라보레이션 과정을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