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업계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드로우(Draw, 제비뽑기) 판매 및 리셀 시장 진입 등 본격적인 겨울 시작 전부터 숏패딩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영하권 한파와 함께 시작된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한 스타일의 숏패딩 신제품을 출시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물론 패션 업계 전체를 통틀어 가장 핫한 아이템이자 숏패딩의 대명사로 인정받는 ‘눕시 재킷’을 선보이며 ‘패딩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올 겨울 한층 더 화려한 색상과 패턴을 적용한 숏패딩은 물론, 숏패딩과 플리스를 한꺼번에 즐길
지난 23일, 국내 K-POP 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디지털 패션쇼 ‘한복 웨이브’가뉴욕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전광판에 공개 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국의 전통 의복인 ‘한복’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한복 웨이브’는 지난 8월, 문체부와 공진원에서 ‘한류 문화예술인’으로 선정한 브레이브걸스와 다크비가 참여하였으며, 한국 전통의 미를 강조하는 다양한 소품과 배경, 멤버 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한복 고유의 독특한 색감과 선을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는 공모를 통해 선정 된 「김혜순 한복」, 「꼬마크 바이 돌실나이」, 「단하주단」, 「리브 담연」, 「리슬」, 「모리노리」, 「생성공간여백(기로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파티용 굿즈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오는 12월 17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호일커튼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데코용품들로 구성된 ‘파티 데코팩’과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ml 폐 페트병 약 300만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고밀도 프리미엄 부클(800g/㎡)을 사용해 따뜻한 질감을 구현한 ‘친환경 부클러그’ 등 2종이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시, 이번 홈파티용 굿즈 2종을 혜택가격으로 구매
기술 집약형 하이테크 소재 스타트업 ㈜티에프제이글로벌(TFJ글로벌, 대표이사 진의규)은 국내 9개 기관 투자자로부터 125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해 시리즈B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125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한 티에프제이글로벌은 자체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비불소(C0), 친환경 발수가공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친환경 발수가공 소재’, ‘발수가공 섬유제품’과 ‘탄소 난연(難燃)섬유’ 소재를 제조, 가공하는 기술 집약형 하이테크 소재 스타트업이다.이번 라운드에서는 SBI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한국벤처투자, UTC인베스트먼트, KB증권, 코리아에셋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동훈인베스트먼트, 한화투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원태)이 25일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로또, 파워볼 등복권 관련 불법 사이버도박 및 도박스팸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MOU)식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KISA의 도박스팸 데이터, 동행복권의 불법 로또・파워볼 등 복권 관련 사이트 정보 공유 ▲불법 복권 관련 사이트 차단 및 분석 ▲불법 사이버도박・도박스팸 관련 홍보・마케팅 활동 등 불법 도박스팸으로 인한 국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협력한다. 실제 지난 9월 KISA에서 발표한 ’21년 상반기 스팸 유통현황 조사결과에 따르면, 휴대전화 문자스팸 중 도박스팸이 43%(약 194만 건)로 가장 많은
최근 자신만의 목표를 세워 성실하게 실천하는 ‘갓생살기’를 하는 MZ세대들이 늘면서, 이들 세대 알바생들도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MZ세대 알바생들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도 부모님께 손 벌리지 않고 스스로 생활비와 용돈을 벌기 위해서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최근 알바몬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삶을 추구하는 요즘 시대의 알바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알바의 플랜을 리스펙트’란 컨셉트로 대세 래퍼 이영지와 원슈타인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를 기획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최근 MZ세대 알바생 798명을 대
미국 최대의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26일(현지시각) 시작된다. 대형마트는 물론 이커머스 기업들이 연중 최대 할인폭을 선보이는 만큼 최저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해외 직구족들의 손길도 분주해질 것으로 보인다.국내 이커머스 업체들은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가전, 컴퓨터, 의류 등 인기 상품을 대폭 확보하고, 특가 혜택 및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면서 직구족들을 적극 공략하고 나섰다.블랙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에 팔지 못한 재고를 대거 세일하는 날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다. 올해는 26일부터 사이버먼데이가 포함된 29일까지 진행된다. 사이버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의 블랙프라이데이의 온라인 쇼핑 버전으
옆 동네 야산 중턱에 절이 보여 지난 가을 올라 보니, 부티나는 큰 절을 짓고 있는 중, 서울 어느 교회 건축비 2000억, 어느 교회 신도가 56만명 세계 최다로 덩치는 큰 데 제 몫하고 있나? 한적한 절에서 편안한 맘으로 물 마시며 새 소리 벌레 소리 들으며 쉬고 싶었는데, 거기도 시끄러웠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25일,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고액 후원자 모임인 ‘유니세프 아너스 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2010년부터 유니세프의 다양한 모금 캠페인과 아동권리옹호 활동에 적극 참여해 온 최시원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는 이번 아너스 클럽 가입을 통해 1억 원의 기금을 약정하며, 기후위기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해 기금을 사용해 달라는 뜻을 전했다. 가입식에 참석한 최시원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는 “유니세프와 함께 방문한 아시아의 많은 국가들이 이미 기후위기의 폐해를 직접 겪고 있었다. 기후위기로
밴차량 예약 플랫폼 타고가요(TAGOGAYO)는 골프부킹 예약 플랫폼 ‘골프존 티스캐너’(TEESCANNER)와 협약을 맺고 골퍼들의 골프장 이동편의를 위한 ‘골프장 콜밴 서비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골프장 이동의 불편을 해소한 타고가요의 ‘골프장 콜밴’은 일행과 함께 골프를 치러갈 때 골프장과 가장 가까운 일행의 집에 모여서 운전기사가 있는 밴차량 1대를 타고 골프장까지 이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타고가요는 최대 12명이 골프백까지 한꺼번에 싣고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운행이 가능하다.또한, 국가지정방역차량과 백신접종 완료 운전기사를 선택해서 밴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서 코로나 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농식품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KINTEX)가 주관하는 ‘지푸드쇼(G Food Show) 2021’에 개그맨 강재준이 ‘요리&토크쇼’의 MC로 발탁됐다. 해당 행사는 식품 종합 비즈니스의 장인 ‘지푸드쇼’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요리사로 참여하고 강재준이 진행을 맡아 G푸드(경기도 우수식품)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온라인 푸드클래스이자 토크쇼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지푸드쇼’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이번 ‘요리&토크쇼’ 영상은 12월 2일 1시에 지푸드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강재준은 최근 드라마
날씨가 추워지면서 집집마다 겨울철 김장을 앞두고 있다. 배추 절이는 시간만 반나절. 온 가족이 1년 동안 먹을 김치를 담가야 하니 그 양도, 들이는 시간도 만만치가 않다. 그렇다 보니 김장을 끝내고 나면 절로 앓는 소리가 나온다. 김장 후 몸보신이 그냥 나온 소리가 아니다. 손 하나 까딱하기 싫지만 지친 몸을 충전하고 싶을 때 우리 한우로 쉽고 영양가 있게 몸보신해보는 건 어떨까? 김치와 잘 어울리는 건 뭐니 뭐니 해도 뜨끈한 국물이다. 한우 곰탕의 뽀얀 국물은 추운 계절 속을 따뜻하게 녹여준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출시한 ‘한우 한마리 곰탕’은 한우 사골, 한우 꼬리반골, 한우 도가니, 한우 모둠뼈 등 소
팬데믹의 여파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었다. 40평대 이상의 주거공간을 전문적으로 인테리어하는 브랜드 41디자인스튜디오는 올 한해 주거 공간 내부에 취미 공간을 조성하고 싶어 하는 고객이 늘었다고 전했으며, 덴마크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에서는 취미 공간에 활용할 만한 가구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고 밝혔다.41디자인스튜디오는 ‘맞춤형 공간 디자인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인테리어하다’라는 경영철학 아래 프리미엄 주거 공간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는데, 남산타운 아파트 시공 사례에서 41디자인스튜디오는 클라이언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