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대표 신호택)이 ‘퍼플라이 기부런 마라톤’ 참가비로 조성된 기부금 2천만원 전액을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퍼플라이 기부런 마라톤’은 갑작스러운 피부, 체형 변화 및 탈모 등으로 힘들어 하는 암환우들에게 가발 구입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기부 마라톤 행사다. 기부금은 마라톤에 함께한 1000명의 참가비로 마련되었으며, 전액 모두 암환우들의 맞춤 가발 제작비로 사용될 예정이다.지난달 15일 시작되어 약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기부 마라톤 캠페인은 티켓 오픈 당시 3분 만에 전 참가권이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캠페인은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달리며 인증할 수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이유빈 대표가 희귀 난치성 환아들을 위해 총 4천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평소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온 기업의 리더로 유명한 이유빈 대표는 지난 12일 담우회, 한국난치병협회, 희귀질환협회, 한국소아암협회 4곳에 환아들 치료를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각 1천만 원씩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기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진심 어린 나눔을 베풀어 더 큰 울림을 주었으며,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기부 방법을 안내, 동참을 끌어내며 진정한 의미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세계 맥주 품평회 2021 유러피언 비어스타(European Beer Star)에서 논알콜릭 라거(Non-alcoholic Lager) 부문의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2004년부터 시작된 유러피언 비어스타는 18년 전통을 이어온 유럽 최고 권위의 맥주 전문 품평회이다. 저명한 맥주 전문심사위원들을 초청해 엄격한 평가를 진행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올해는 총 44개국의 약 2천 3백여 개의 맥주가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칭따오 논알콜릭이 수상한 금상은 해당 부문 최고 영예의 제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의 의미는 칭따오 논알콜릭이
지난 15일,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은 화상(火傷)예방 등 영유아 안전환경 조성 및 건강증진을 위해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영유아 화상, 안전사고 예방 활동 및 대국민 인식개선을 통해 영유아가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 기관의 전문분야를 기반으로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구보건복지협회와 베스티안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 화상예방 영상 콘텐츠를 개발하고,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사이트에 게시해 영유아 안전사고 예방 및 화상환자에 대한 인식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재)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화상은 무엇보다
2021년 11월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9,113,8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 평판
햇빛 물 공기로 탄수화물 만드는 초록 엽록소가 날씨 추워져 햇빛 물 부족해 작동 못하면 변색되는 게 단풍인데, 어떻게 이렇게 꽃처럼 고와질까?1.역시 이름값하는 단풍나무 단풍2.꽃봉오리 벌써 달린 진달래 단풍3.빨간 까만 열매 맺는 복분자 단풍4.봄되면 다시 녹색되는 영산홍 단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서울 마곡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가 겨울을 맞아 ‘슬리핑 뷰티 (Sleeping Beau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 연시를 맞아 코로나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고 숙면을 통해 리프레시하는 컨셉으로 기획 됐으며 객실 1박, 더 라운지에서의 자스민 펄 티 2인 그리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웬(WHEN)의 슬리핑 팩 1세트가 포함된다. 서울 식물원의 뷰를 조망하며 따뜻한 티를 즐길 수 있도록 더 라운지에서 자스민 펄 티를 제공한다. 더 라운지의 자스민 펄 티는 은은한 향과 깔끔한 맛이 일품으로 신경을 안정시키고 마음을 편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8일 시중은행 영업시간이 늦춰진다.은행연합회는 이날 은행 영업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로 변경한다고 16일 밝혔다.시험일 아침 수험생, 감독관, 학부모 등 이동으로 교통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원활한 교통 소통을 위해서다.은행연합회 관계자는 "공항, 공단지역, 시장, 기관입점 등 점포 입지나 고객 특성에 따라 영업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점포는 해당 은행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국내은행의 당기순이익이 1년 전보다 1조1000억원 증가했다. 대출자산 증가가 이어지면서 이자이익이 1조3000억원 늘었다.16일 금감원이 발표한 '2021년 3분기 국내은행 영업실적'에 따르면 3분기 중 은행 당기순이익은 4조600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조10000억원 올랐다.같은 기간 이자이익은 11조6000억원으로 전년(10조4000억원)보다 1조3000억원 증가했다. 이는 순이자마진(NIM)이 1.44%로 전년 동기 대비 0.04%포인트 상승했고, 대출채권 등 이자수익 자산이 계속 증가했기 때문이다.반면 비이자이익은 1조2000억원으로 전년 동기(1조8000억원) 대비 6000억원 감소했다. 외환·파생(5000억원), 유가증권(1000억원), 수수료(300억원) 등 대
현대건설은 16일, ‘2021 K-UAM Confex’가 개최되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현대자동차, 인천국제공항공사, KT, 대한항공과 ‘UAM(Urban Air Mobility : 도심 항공 모빌리티) 산업의 성공적 실현 및 생태계 구축’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서명식에는 현대건설 윤영준 사장과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 현대자동차 신재원 사장, KT 박종욱 사장, 대한항공 우기홍 사장 등 5개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9월 체결된 현대건설, 현대자동차, 인천국제공항공사, KT 컨소시엄에서 대한항공이 신규로 참여하여 UAM 산업 생태계의 전(全) 영역을 아우르게 되었으며, 각 사의 전문성을
2021년 1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56,92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광화문역과 시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서울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뉴서울호텔이 연인들을 위한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공연 패키지 ‘위드 컬쳐’ 패키지를 선보였다.뉴서울호텔은 광화문 주변에 있는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거리 즐기며 다양한 인프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패키지는 친구 또는 연인과 최단기간 250만명 관객 돌파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한 10년 연속 예매 1순위인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 연극을 보고 객실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커버 영상 제작 지원에 커피 전문점 더리터(대표 김대환)가 참여한다고 밝혔다.더리터가 지원하는 고려대 교육방송국의 영상은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음악 커버 영상이다. ‘좌절을 딛고 나를 찾는 과정’이라는 주제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교육방송국이 이전에 제작한 <라라랜드>의 커버 영상은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200만 회를 기록해서, 이번 영상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뮤지컬 커버 영상은 11월 중순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더불어 더리터에서 협찬 지원하는 커피 드립백이 이벤트 상품으로 사용된다.더리터 관계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