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 이래도 되나? 죽고 싶고 낳기 싫은 나라, 남 시선에 예민하고 경쟁에 지쳐서 하루 38명 자살, 어디 가나 애기 울음, 애들 떠들며 노는 소리 없는 나라, 헛된 욕심 내려 놓고 가족끼리 누리는 소소한 일상, 추석 가족 모임이 최고 행복이라 생각하면 두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을까?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5천명대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64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7일 들어 오후 9시35분까지 509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수도 도쿄도에서 782명, 오사카부 735명, 아이치현 581명, 가나가와현 547명, 사이타마현 348명, 효고현 268명, 지바현 246명, 오키나와현 185명, 후쿠오카현 161명, 교토부 121명, 이바라키현 107명, 시즈오카현 105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6만9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월 1일 2만23명, 2일 1만8217명, 3일 1만6727명, 4일 1만6007명, 5일 1만2906명, 6일
엊그제 서천 장항역 앞 100만m2 땅에 건평 7만m2, 2013년 세운 국립생태원 보고 크게 실망, 거대한 조형물 지나 입구길 화분 나뭇잎은 많이 죽고, 실내는 열지 않아 보지 못했으나 날림 건물에 성의없이 가꾼 모습이 여기저기, 담비 한 마리만 외롭게 노네, 올해 예산이 800억, 직원 615명이라는데...
김태흠 의원(국민의힘, 보령⋅서천)은 17일, 장항선 웅천~대야 구간 복선전철화가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지난 16일 총사업비 조정심의를 통해 요구안보다 90억 증액한 1,498억원에 웅천~대야 구간을 복선화하기로 결정했다. 당초 웅천~대야 구간은 단선전철로 계획되었는데 김 의원은 “단선화는 20세기 열차를 만드는 것”이라며 전 구간 복선화를 지속해서 요청했다. 이에 국가철도공단은 지난해 웅천~대야 구간 복선화의 타당성을 검토했고, 1년에 걸친 사업계획 적정성 재검토와 기재부 총사업비 심의가 이뤄졌다. 김 의원은 “웅천~대야 구간이 복선화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서해축 핵심 철도망인 장항선이 지역경제 발전과
창업 프랜차이즈 ‘79대포’가 3분기 신메뉴 ‘수제돈까스빠삭파전’을 출시했다. 79대포는 분기에 따라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 3분기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빠삭파전의 새로운 버전인 ‘수제돈까스빠삭파전’를 선보였다.‘수제돈까스빠삭파전’은 빠삭파전에 수제돈까스를 튀겨 얹은 메뉴로 여기에 수제 돈까스소스를 뿌리고 아래에는 새콤한 양배추 샐러드를 깔아 느끼함이 없이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특히, 촉촉하고 바삭한 식감에 육즙을 고스란히 갖춘 것이 메리트이며, 또한 돈까스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수제소스가 더해져 그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수제돈까스빠삭파전 신메뉴
AT로스만스가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신제품의 특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글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Color Booth)를 비롯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
첨단 인쇄기업 성원애드피아(대표 정대원)가 지난 15일 서울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으로 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국내 의료기관 중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서울대병원에 일정 금원을 기부함으로써 국내 의료계 발전에 일조하고, 사회공헌에 대한 기업이념을 제고하기 위해 이뤄졌다. 성원애드피아는 이번 후원회 기부를 통해 기업의 나눔실천과 기부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진료, 연구, 교육 분야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성원애드피아 정대원 대표는 “앞으로도따뜻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면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끄는 대표적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
습관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중인 화이트큐브(대표 최혁준)는 이용자들이 새해를 맞이하기 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아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고 꾸준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100일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참가자 모집은 오는 23일까지다. 이 날은 새해를 100일 앞둔 시점으로, 참가자들은 해당 일부터 챌린지를 시작해 올해 말인 12월 31일까지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포함된 챌린지는 올해 상반기(1월~8월) 동안 인기 순위에 랭크된 챌린지 중 달성률이 높고, 100일 동안 꾸준히 실천하기에 부담이 적은 챌린지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챌린저스가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참가 건수 기준으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가을 시즌 한정 음료 2종(무화과라떼, 배꿀스무디)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빽다방은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 농산물 소비 촉진에 이바지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메뉴 경험을 제공하고자 영암 무화과와 성환 배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영암 무화과는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성환 배는 재배에 알맞은 조건을 고루 갖춘 환경에서 자라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먼저 ‘무화과라떼’는 잘 익은 영암 무화과의 과육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달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무화과 특유의 향긋한 향이 인상적이다. 특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사흘 만에 6000명 밑으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63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6일 들어 오후 9시55분까지 5705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부에서 858명, 수도 도쿄도 831명, 아이치현 595명, 사이타마현 360명, 가나가와현 534명, 효고현 301명, 지바현 296명, 후쿠오카현 234명, 오키나와현 229명, 교토부 151명, 이바라키현 139명, 시즈오카현 129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6만4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일 1만395명, 10일 8885명, 11일 8800명, 12일 7209명, 13일 4170명, 14일 627
2021년 9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되었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17일부터 9월 17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국내 디자인 브랜드 오롤리데이(대표 박신후)가 보호대상아동 및 청소년의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롤리데이는 창립기념일인 5월 15일부터 ‘비해피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창립 7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본 캠페인은 자사몰 매출액의 2%를 보호대상아동 및 청소년의 자립 지원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지난 15일 오롤리데이 본사에서 첫번째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이 캠페인은 ‘누구나 해피어가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행복’의 가치를 재해석하는 오롤리데이의 장기 프로젝트다. 오롤리데이 박신후 대표는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한국 땅을 밟은 아프간 현지 협력자와 가족들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에티카 마스크 2만여 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에티카는 특별 기여자들의 자가 격리 해제와 오는 23일부터 단계별 사회적응 교육이 예정되어 있는 등 본격적인 국내 정착 생활이 시작됨에 따라 기여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 혹시나 모를 코로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 이에 에티카는 16일 대한적십자사 및 진천군 지자체와 함께 자사의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 베이직 및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에이 키즈 2종을 전달했다. 특히 특별 기여자 중 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