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쿄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준호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10월호 화보를 촬영했다고 남성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BON MAGNUM(본 매그넘)’이 15일 공개했다.본 매그넘과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김준호는 편안한 매력부터 독보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슈트핏을 드러낸 콘셉트까지 완벽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도쿄 올림픽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거머쥐며 세계 정상에 우뚝 선 김준호 선수는 앞서 형지I&C와 펜싱 꿈나무를 위한 ‘미라클 사브르 도네이션’을 함께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의 컨셉은 올 가을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표현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제안하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이 지난 14일 코로나19 전담병원 서울서남병원 의료진 및 근무자 200명에 ‘본설렁탕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본설렁탕이 취약계층에 온정을 나누고자 지난 2015년부터 명절마다 진행해 온 사회공헌으로, 올해는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코로나19 상황 속 방역 최일선을 지키는 의료진과 근무자에 응원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본설렁탕은 지난 14일 한우설렁탕 육수, 홍설, 황설 3종 6팩으로 구성된 본설렁탕 HMR 200세트(640만 원 상당)를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서남병원 의료진과 근무자 200명에게 전달했다. 본설렁탕은 올해로 7년째 매해 설과 한가위 명절 취약계층 및 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시그니처 컬러인 퓨어블랙이 돋보이는 21 F/W 클래시코&누오보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21F/W 메인 제품은 치아바타 백(Ciabatta BAG, M213MQ2500 D/Z)으로,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브레드 중 하나인 ‘치아바타’ 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치아바타백은 메트로시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제작된 소프트한 가죽에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를 더한 클러치 겸용 크로스 백이다. 부드러운 질감과 가벼운 무게감 덕에 소지품을 많이 넣어도 데일리 오피스 백으로 함께할 만한 편안함을 자랑한다. 또 이탈리아 발렌차 지역의 전통적인 주얼리 공법을 적용, 볼드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My Own Time’ 캠페인을 통해 피에이티만이 가진 감각적인 무드와 패션을 제안한다. 피에이티는 이번 ‘My Own Time(마이 온 타임)’ 캠페인을 전개하며 스타일과 분위기가 한층 더 무르익은 21년 가을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에는 나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채워가는 온전한 나를 위한 시간을 담아냈다.이번 화보에서는 분위기를 더하는 부드럽고 깊은 컬러의 아우터를 비롯해 포멀한 매력과 캐주얼한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셔츠와 팬츠,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 등 계절감을 담아낸 도회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고, 특히 자연이 어우러진 미려한 외경과
현대건설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0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 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11년 처음 시작한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촉진을 목적으로 국내 200여개 대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다.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를 동일 비율로 합산한 뒤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및 ‘미흡’의 5개 등급으로 구분해 발표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평가에서 공정거래, 상생협력 지원, 협력회사 체감도 등 전 영역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동반
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은 15일 기후변화 시대 지속가능한 물 관리를 위해 물 재이용 확대 [Komipo ReWater70] 로드맵을 선포했다. [Komipo ReWater70] 로드맵은 지속적인 충남서부지역 가뭄 등 기후변화로 인한 강우량의 편차로 지역별 물부족이 심화 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수자원 리스크 관리 및 국민 물 기본권 확대를 위해 수립되었으며, 하수‧빗물 등 미이용 수자원 발굴, 재이용 사업 투자계획 등 2025년까지 물사용량 중 재이용수를 70% 이상 활용하기 위한 기본계획을 담고 있다. 먼저, 하수처리수를 역삼투압 방식으로 정수 후 공업용수로 사용하는 하수처리수 재처리 사업을 통해 연간 500만톤을 활용 할 예정이다. 환경부, 충남
진교문 이지팜 대표가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애그테크 부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사회공헌 대상은 각 정부 부처와 조선비즈 주관으로 ▲산업 발전 등 다양한 형태로 사회 발전에 공헌한 사례 ▲경영 및 사회공헌 철학과 전략 및 성과 ▲사회공헌활동 영역과 정부 각 부처 업무의 관련성 등 검토를 거쳐 부처별 수상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농식품부 장관상은 농업발전에 기여한 애그테크 부문에 대해 심사가 이뤄졌다. 진 대표는 양돈경영관리시스템에 인공지능,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비육돈 그룹별 관리에서 개체별로 관리가 가능한 돼지 헬스케어 플랫폼 개발 사업을 적극 추진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 이하 대구모금회)는 지난 14일 오전 대구시청에서 채홍호 행정부시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추석명절 지원사업」총 8억 5천만원에 대한 배분금 전달식을 가졌다. 「추석명절 지원사업」은 대구 내 저소득 가정, 쪽방 거주민, 노숙인 쉼터 입소자 등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이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금년 추석명절 지원에서는 DGB사회공헌재단에서 기부한 상품권 및 한국부동산원에서 기부한 백미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김수학 대구모금회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의 여파로 우리 주위 어려운 이웃들의 지친 마
국내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의 복합문화공간 ‘티퍼런스 서울’은 오는 12월까지 류정민 작가의 ‘아인 슈타인 – 생각의 생각(EIN STEIN: Thinking about Thinking)’ 展이 열린다고 전했다.‘티퍼런스 서울’의 전시는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브랜드의 복합문화공간에서 자연유래 화장품 아이소이의 주최로 진행된다. 자연에 가장 가까운 착한성분만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작품에 투영해 전시로 표현한 것으로,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것’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시즌별 다양한 전시를 이어오고 있다.이번 두번째 아트프로젝트는 인간심리와 일상사물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는 류정민 작가와 함께 한다. 그의 작품은 생각,
전설적인 음악 매니저 지 로버슨(Gee Roberson), 그래미상을수상한 프로듀서 넬리 후퍼(Nellee Hooper) 및 암호화폐 전문 집단이 공동 설립한 쓰론(Throne)의 초점은 1억 명의 비 암호화 사용자이다. NFT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두 가지 문제가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토큰 생성 프로세스가 대규모로지속 가능한지 여부와 NFT와 종종 관련된 과대 광고 및 부풀려진 가격표가 일상적이고 저렴한 거래로귀결될지에 대한 여부다. 쓰론(Throne)의 설립자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답이 있다고전했다. 개발에 거의 1년이 소요되고 블록체인 인프라와 파트너십을구축하고 영향력 있는 제작자와 협력하고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에 기본 토큰 'THN'을 상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은 15일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발표한 ‘2020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대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동반성장위원회 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평가를 합산해 산정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평가에서 가맹점과의 상생 활동과 다양한 협력사 및 지역사회 지원 등 적극적인 ESG경영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매년 가맹점에 제조기사 용역비 지원, 가맹점주 자녀 및 아르바이트생 장학금, 마케팅 비용 등으로 약 2,000억원 규모의 비용을
2021년 9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2,522,0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 산하 한국문화정보원(원장 홍희경)이 운영하는 문화포털에서 추석 연휴, 집에서 랜선으로 떠날 수 있는 지역 영상 콘텐츠를 소개한다. 세부 내용은 문화포털 홈페이지 ‘문화공감’에서 확인할 수 있다.코로나19 속 추석 연휴를 맞이해 집에서 알찬 휴일을 보내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다. 문화포털에서는 랜선으로 떠날 수 있는 지역 영상 콘텐츠를 소개했다. 집에서 가족들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슬기로운 방법을 확인해볼 수 있다. 01. 집에서 산책하다 <서울숲 속 비밀의 숲! 평소에는 들어갈 수 없는 생태숲에서 랜선투어 해볼까요?>비대면 시대 속 추석을 맞이하여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