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과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미국석류가 제철을 맞아 국내 마트와 백화점에서 동시에 판매된다.'미국석류협회'는 9일 서울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앤드류 앤더슨(Andrew Anderson) 미대사관 농업무역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모델이 초겨울 대표 과일인 '미국 캘리포니아 석류'를 선보이고 있다. 석류는 천연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갱년기 여성들의 필수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탄닌,안토시아닌,엘라그란산 등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황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남녀노소의 환절기 면역강화를 위해 좋은 식품이다.'미국 캘리포니나 석류'는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토양에 일조량이 풍부하고 강우량도 적절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숙박예약앱 원픽이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2021년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해 최대 8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경제 활성화와 숙박산업 증진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에는 지난해 대비 약 2배 규모인 총 561억의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전 국민에게 1인당 최대 3만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11월 4일부터 8일까지는 참여 독려를 위해 사전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본격적인 캠페인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가능한 가운데 지하철 수인분당선 가천대역에서 200여m 거리에 아파트 330가구가 들어선다.가칭 가천대역지역주택조합 추진위는 경기 성남 수정구 태평동 7113 일대에 지을 아파트 ‘가천대역 더포엠’에 대해 최근 신고필증을 받고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지하 2층, 지상 14층 5개동에 전용면적 △59㎡A 154가구 △74㎡ 68가구 △84㎡ 108가구로 이뤄진다.이 단지는 교통입지가 좋다는 게 우선 장점으로 꼽힌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송파권에 가깝고 가천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이기 때문이다. 단지에서 이어지는 성남대로 수도권제1순환도로 등을 타면
코로나19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블루’의 깊이를 전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15일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프리빌리지 바'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름다운 석양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에서 모델들이 깊고 다양한 풍미의 조니워커 블루와 시그니처 초콜릿 플레이트를 즐기고 있다. 2021.11.09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블루’의 깊이를 전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15일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프리빌리지 바'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니워커 블루만의 무드를 담아 럭셔리하게 꾸며진 프리빌리지 바에서 모델이 깊고 다양한 풍미의 조니워커 블루와 시그니처 초콜릿 플레이트를 즐기고 있다. 2021.11.09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블루’의 깊이를 전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15일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프리빌리지 바'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델이 조니워커 블루의 풍미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초콜릿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2021.11.09
현대건설은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붕괴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의 가설구조물 및 지반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자동계측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하여 현장에 적용한다. 가시설 구조물의 안전사고는 건설공사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의 약 40%에 달할 정도로 사고 빈도가 높고, 사고 발생 시 주변 도로와 건물의 파손 및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대책 마련이 절실하였다. 현재는 구조물 안정성과 관련된 정보를 수동계측으로 주 2회 측정하여 별도 데이터 분석해야 이상여부를 판단 할 수 있다. 이에 위험 징후 발생 시 예측 및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운 실정이었다. 현대건설은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
ABL생명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고객에게 해외여행 재개의 희망을 담은 ‘2022 랜선투어 캘린더’를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2022 랜선투어 캘린더’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여 동안 중단됐던 해외여행이 위드 코로나 방역 체계로 전환되면서 재개되는 상황을 감안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그날을 기대하며’라는 주제로 세계 각국의 명소를 디지털을 접목해 소개했다. 고객은 캘린더에서 매월 터키, 독일, 체코, 태국, 싱가포르 등 각국의 아름다운 경관을 이미지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페이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스마트기기 동영상을 통해 각국의 주요 관광지를 직접 방문한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ABL생
KT&G(사장 백복인)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러시아에 의료용 산소발생기를 전달한다. 먼저 KT&G는 러시아의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사)프렌즈에 5천만원을 기부했다. (사)프렌즈는 지난 8일 기부금으로 산소발생기 23대를 구입했으며, 연내 순차적으로 KT&G 현지 공장이 위치한 러시아 깔루가주(州) 의료현장에 전달할 예정이다. 러시아는 최근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으로 일일 신규 확진자와 사망자 수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 코로나19 현황 실시간 통계 사이트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지난달에는 일일 확진자 수가 3만 명 이상으로 치솟기도 했다. 이에 KT&G는 코로나19 응급 의료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바로 마시는 ‘탄生맥주’ 프로젝트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탄생맥주는 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맥주를 바로 매장에서 마실 수 있는 프로젝트로, 양조장에서 담아 매장 판매까지 단 하루의 시간이 소요되어 최고의 신선한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레시피로 제작된 프리미엄 맥주를 만날 수 있으며, 각 매장에 단 40잔만 한정 판매되어 맥주 덕후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탄생맥주 프로젝트는 매달 초 생활맥주 일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11월 11일 목요일 첫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탄생맥주 진행 매장은 생활맥주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식회사 필트의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고객 소통을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목소리에 더 경청하고자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에티카 앰버서더는 인원 제한 없이 상시로 모집하며,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 및 세부적인 내용은 에티카 앰버서더 공식 카페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고, 최종 합격자는 내부 승인 절차를 통해 선정된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먼저, 첫 앰버서더로 뽑힌 100명에게는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1BOX(10매)를 증정한다. 또한, 매월 프라이빗 체험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광주요는 제 11회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과 함께 2021 공예인력 해외교류 초청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자창작교류센터(GCCEC)에서 ‘국제 도자 레지던시’를 3주 간 운영했다. 국내외 유명 도예작가 6인(Darien Johnson, Joris Link, 김선아, 장다연, 정지현, 윤준호)이 함께했으며, 창작활동은 물론 다양한 교육·문화·협업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국제 도자 레지던시 기간에 완성된 작품들은 11월 10일부터 15일까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 갤러리 2관에 전시한다. 전시 이후 12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광주요 한남점에서 전시 예정이다. 국제 도자 레지던시에 참여한 윤준호 작가는 “해외 작가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문화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론칭하고 버거 사업을 전개한다.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채선당이 지난 19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신선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만든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이다.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만든 햄버거 전용 번(빵)과 버거 특제소스에 리얼 소고기패티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주요 식재료의 맛을 극대화시키고, 수제버거의 맛과 정통성을 살렸다. 특히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