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실용적이면서도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아이들과 부모세대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고 2일 전했다.가을 아이템인 ‘NBA키즈 스위치 점퍼’는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겉면은 탄탄함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를, 안쪽면은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원단을 사용해 날씨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바람막이 효과가 뛰어난 ‘NBA키즈 컬러블록 아노락 점퍼’는 턱을 감싸는 하이넥 기장과 후드가 달려 있어 보온성이 우수하다.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패딩 점퍼도 눈에 띈다. ‘NBA키즈 MA-1 점퍼’는 기존 라인업의
한국방송협회(회장 박성제)가 제48회 한국방송대상 작품상 수상작 29편, 개인상 수상자 28인을 발표했다.작품상은 뉴스보도 부문에서 산업재해를 심도 있게 취재 방송한 MBC <뉴스데스크-‘사람이, 또 떨어진다’ 추락사 1136명 추적 보도>가 선정되었으며, 시사보도TV 부문에는 검찰 특수부의 수사 문제점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룬 MBC <PD수첩 - ‘검찰 특별 수사’ 2부작>이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지역다큐멘터리TV 부문의 MBC경남 <놀이터 민주주의>, KNN <한국전쟁 70주년 ‘피란1023’ 20부작>, 시사보도 라디오 부문에는 CBS <김현정의 뉴스쇼 - ‘A/S뉴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새롭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아시아 대표 뷰티기업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범죄피해 위기아동 및 무연고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2010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온 김경란 홍보대사의 소개로 진행됐다. 후원금은 범죄피해 위기아동의 생계 회복을 위한 긴급지원비로 3,000만원, 무연고 아동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한 심리치료비로 2,000만원이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는 “범죄피해 위기아동의 긴급한 상황을 지원하고, 무연고 아동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이 상처
2021년 9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7,084,5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
국내 비대면 진료 및 처방약 배달 플랫폼 닥터나우(대표 장지호)가 2일 대한아동병원협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상용화’에 적극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각 기업의 전문성과 역량을 기반으로 의료 수요에 대한 변화에 함께 대응하고, 비대면 진료 인프라 구축 및 대면 진료와의 연계 등 향후 원격의료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모색할 전망이다. 특히 닥터나우는 내과 · 소아청소년과 · 가정의학과 등 총 12개의 진료 과목을 대상으로 비대면 진료 및 처방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고 있어, 향후 아동 전문병원과 협업해 비대면 진료와 상담, 예진부터 대면진료 연계 및 예후관리까지 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오는 12일까지, 추석을 맞아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건강습관을 보여주는 동시에 現(현)시대를 공감할 수 있는 ‘新(신)영양풍속’ 캠페인을 전개한다. 베스트셀러와 함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세노비스는 우리의 일상에 필요하고 선물하고 싶은 영양을 위트와 재치로 풀어낸 사자성어와 한국적이면서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민화 총 다섯 점을 통해 이번 추석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영양’은 물론 ‘웃음’과 ‘지혜’를 선사할 계획이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선보이는 다섯점의 작품은 ▲ 바위와 같이 기초∙토대∙의지 따위가 견고하거나 견실함 뜻하는 ‘반석지안’ ▲ 바라던 바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등반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 생산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방수, 투습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보온성과 투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써멀 드라이’ 등의 기술력을 다양한 상품에 적용했다.특히 가을 겨울 신상품 중에는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무봉제 퀄팅 기법인 ‘이엑스 튜브’, 완벽한 방풍성과 투습성으로 신체 상태
차세대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들이 상반기 매출을 연이어 발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규모는 2026년 7390억 달러(853조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앞으로 이들 스타트업들은 시장의 성장에 비례하여 기업 가치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올해 상반기 매출(연결 기준)이 전년 동기 대비 95%가 증가한 243억 원, 영업이익 47억 원을 달성하면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호실적의 요인으로는 지속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한 대표 서비스인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안정적 실적 및 키토선생 등 신사업 추진
플랫폼 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이 인큐베이션한 매운 음식 전문 플랫폼 ‘맵데이’의 인기 메뉴 ‘매운 직화 안주 2종’을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맵데이(Mapday)’는 2일부터 온라인 베스트셀러인 직화 안주 HMR 2종을 GS25 브랜드(PB)인 유어스 상품으로 제품화해 맵덕(매운 음식 매니아) 공략에 나선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유어스맵데이 직화무뼈닭발’과 ‘유어스맵데이 직화오돌뼈’는 인위적인 매운 맛이 아닌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위쿡이 쌓아온 R&D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별도 조리 없이도 간편하고 쉽게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POP, 뮤지컬 등 온택트 공연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라이브커넥트(대표 신희용)가 ㈜엔씨소프트로부터 3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투자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분야의 역량을 강화하는 중장기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2020년 4월 창업한 라이브커넥트는 국내의 대표적인 온택트 라이브 스트리밍 전문 스타트업으로 아이즈원, 더보이즈, 강다니엘, 27회 드림콘서트 등 다수의 대형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온택트 콘서트에 대한 안정적 송출 레퍼런스와 멀티시점 감상이 가능한 멀티뷰, 언어별 라이브 자막, 아티스트와의 채팅 서비스 등 온택트 공연에 특화된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시장
커피 전문점 폴 바셋(대표 김용철)이 전 매장에서 기존 플라스틱 빨대를 없애고 종이 빨대를 사용한다고 2일 밝혔다.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고객의 니즈 등을 반영하여 카페에서 나오는 플라스틱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빨대를 가장 먼저 변경한 것이다. 폴 바셋은 일반 종이 빨대는 물론 음료 위에 토핑된 아이스크림이나 프라페 등을 음용할 때 사용되는 스푼 빨대 역시 사선으로 컷팅되어 사용감을 높인 종이 빨대를 도입했다. 폴 바셋은 종이 빨대를 도입하는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는 텀블러 할인 정책을 계속 유지하고, 9월 말까지는 빨대 없이도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음용형 뚜껑도 전 매
영국 건강기능식품 홀랜드앤바렛이 배우 김지석을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지석은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적인 이미지와 함께 밝고, 건강한 이미지 등이 홀랜드앤바렛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또한 배우 김지석은 영국 유학시절 당시 건강을유지하기 위해 홀랜드앤바렛 종합비타민을 챙겨 먹었다고 말해 브랜드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충분하다고 홀랜드앤바렛 관계자는 밝혔다. 150년전통의 영국 비타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은 배우 김지석과 함께 유쾌한 클래핑 퍼포먼스가 곁들어진 광고 영상을 공개했으며(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대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신규 멀티 수분라인 모이스춰 닥터(이하 장수진 라인)의 광고 영상을 중독성 강한 CM송과 함께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멜로는 천우희, 수분은 장수진’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격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열연해 온 아이소이 뮤즈 천우희가 피부의 보습을 책임지는 인간 ‘장수진’으로 등장해 중독성 있는 CM송 ‘장수진 송’을 부르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영상 속 천우희가 장수진 송을 발랄하게 부르는 모습에 후렴구 부분 ‘이제 촉촉~’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다. 천우희는 이번 영상을 위해 기타를 연습했고, 촬영장에서도 수준급의 기타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