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식물성 미트와 신선한 채소가 함께 조화롭게 맛을 낸 ‘식물성 미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20일 새롭게 출시했다. 도미노피자의 ‘식물성 미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지난 달 출시한 ‘도미노 식물성 미트 피자’ 5종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취향대로 사이드 메뉴로도 식물성 미트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식물성 미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식물성 미트와 신선한 6가지 채소가 조화롭게 풍성한 맛을 낸 파스타다. (단, 도미노 식물성 미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의 소스 등에는 동물성 원료가 사용된다.)더불어, 도미노피자는 ‘식물성 미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출시를 기념
항산화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을 주원료로하는 고기능 저자극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의 비건 선크림 라인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이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다. 2021소비자 평판 지수 3위를 기록한 달바 선케어 라인은 유기자차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 혼합자차 ‘톤업 선크림’ 3종 모두 비건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비건 선크림이다. 이탈리아의 까다로운 비건 인증 ‘브이라벨’(V-lavel) 획득과 피부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대표 전항일)이 지난 20일 세종시 소방청 본청에서 소방청이 연 올해 두 번째 ‘119의인상’ 시상식에서 물에 빠진 아이들을 구한 이동근(46세, 경남 함안)씨와 소윤성(30세, 제주)씨에게 119의인상을 수여했다.‘119의인상’은 소방청이 화재, 사고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사람의 생명이나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선 민간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총 25명의 의인을 발굴했다. G마켓은 올해부터 소방청 협약을 통해 119의인 수상자 상금을 지원하고 있다.
창작공동체 아르케의 <작가를찾는 6인의 등장인물>(황동근 역, 김승철 재구성/연출)이오는 9월 9일부터 9월19일까지 대학로 한양레퍼토리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만나게 되는 <작가를 찾는 6인의 등장인물>은 루이지 피란델로의 원작을 김승철 연출(창작공동체 아르케 대표)이 번안한 작품이다. 2020년 초연 후 19명의 배역이 보여주는 앙상블, 밀도 있는 연기, 인간의 본질을 탐구하는 주제의식 등 10여년 넘게 꾸준히 쌓아온아르케만의 색깔과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으며 아르케의 또 하나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올해 공연되는 <작가를 찾는 6인의 등장인물>은 아르케의 2021년
내 '아침 생각'을 현대 소설의 최고 걸작, 영화로도 나온 '양철북'과 같은 울림으로 듣고 있는 장동수 제자님 고마워요. 외로이 살다보니 떨어져 사는 가족, 친구, 옛 동료, 내 얘기 잘 들어주던 제자들이 그리워, 표현하고 싶어하는 내 소리 알아줘 반가워요! 남의 얘기 잘 안 들어주는 세상인데
쥐띠 운세36年生 내 이익을 위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거나 불편한 상황을 만들지 않길 바랍니다.48年生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해결책이 옅어지니 문제는 생긴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60年生 서로 힘든 시기랍니다. 잠시 휴전을 하고 냉각기를 가져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72年生 잔돈이 없어 더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현금을 꼭 지녀보길 바랍니다.84年生 잘못이 있다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쳐야 마음의 짐까지 날려버릴 수 있어요.96年生 주객이 전도되어선 안 됩니다. 나의 자리와 역할을 다시 한 번 살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37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면 마음 편해요. 미워하는 감정은 나만 힘드네요.4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에서 도쿄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프렌치 모던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가 함께 한 패션 화보가 공개된다.이번 화보 촬영은 차분하면서도 진중한 감성의 브로이어 의상을 기반으로, 기본에 충실한 가운데 실루엣과 편안함에 집중하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촬영 현장에서 오상욱은 최고급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된 브로이어의 감성을 고급스럽게 소화하며, 소년미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선보였다.특히 큰 키와 다부진 체력, 뚜렷한 이목구비, 선한 인상 등 촬영마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촬영 종료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8월 한 달간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트로지나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롭스 매장과 롭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통해 손나은 폼클렌징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아미노 딥클린’ 라인의 대표 제품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한정 기획 세트(100g+50g)’를 5,8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미노 딥클린’ 5종과 클렌징 오일, 바디워시, 바디오일 등 뉴트로지나 클렌징&바디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
일본에서 코로나19가 점차 통제 불능할 정도로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사상최다인 2만5000명 이상 생기고 사망자도 26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9일 들어 오후 8시40분까지 2만5156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각지에서 일일 역대최다를 경신하는 와중에 도쿄도 5534명, 오사카부 2443명, 가나가와현 2340명, 사이타마현 2170명, 지바현 1410명, 아이치현 1221명, 후쿠오카현 1134명, 효고현 1078명, 오키나와현 768명, 시즈오카현 677명, 홋카이도 575명, 교토부 406명, 히로시마현 362명, 군마현 317명, 미에현 311명, 이바라키현 296명, 도치기현 27
2021년 8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8월 분석결과는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9,659,2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로 분석하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2종은 상하목장이 엄선한 무항생제인증 원유만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까다롭게 관리한 무항생제인증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 100%를 담아 보다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집유한 원유는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유해 미생물을 99.9% 차단하고, 단백질 변성이 적은 63℃ 저온에서 30분 동안 저온살균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지켰다.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의 또 다른 특징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고려해 종이 소재 후레쉬팩을 사용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경기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 동탄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 동탄점 에뜨와 매장은 유아동 전문관이 있는 4층에 위치해 있고 상권특성을 고려해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인 ‘부가부(BUGABOO)’ 단독 매장도 오픈하며 동탄맘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에뜨와 롯데 동탄점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대리석 마감에 골드 메탈 포인트의 인테리어가 럭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며, 부가부 매장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깔끔한 매장 구성과 넓은 공간으로 다양한 유모차를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뜨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 속에서도 자신의 가치관과 정체성을 반영한 소비 경향이 큰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유통업계의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특히 소비를 통해 나를 드러내려 하는 특성 때문에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마이니크(My+Uniqe)’ 아이템이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추세다.모두를 위한 것이 아닌 나 자신을 보다 독특하고 새롭게 드러낼 수 있는 유일무이한 것에 반응하고 흥미를 느끼는 MZ세대가 특히나 반응하고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에게는 이색적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고, 타인의 시선까지 사로 잡는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