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8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6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2021년 7월 한 달 간 헤이딜러에서 경매가 진행된 2018년 모델 중 주행거리 10만km 미만 차량 총 3,978대를 대상으로 했다. 헤이딜러 분석 자료에 따르면, 그간 반도체 품귀에 따른 신차 출고 지연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상승하던 중고차 시세가 이제는 하락세로 돌아선 것으로 나타났다. 시세가 가장 많이 하락한 차량은 -4.1%를 기록한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이었다. 그 다음으로는 ‘더 넥스트 스파크’가 -2.7%, ‘제네시스’ G80 -2.1%, ‘아우디 A6(C7)’과 ‘G4렉스턴’ -1.9% 등 순으로 시세 하락을 기록했다. 반도체 수급 불안으로 인한
가수 김조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곡가 김형석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김조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석이형 추천으로 시작한 다이어트, 덕분에 10kg나 빼고 다른 인생 살고 있어요! 더 뺀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5주10kg #건강해져야해 #형석이형고마워요 #더빨리할걸그랬네”이라는 글과 함께 김형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형석은 김조한이 건강한 몸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만든 ‘숨은 조력자’로 꼽힌다. 김조한은 최근 다이어트 시작 5주 만에 10kg 감량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형석 역시 올해 1월 21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56세에 완벽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것. 김형석은 체중 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 상반기 매출 상승 등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8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그랜드 파파스데이’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파파존스 피자가 2017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1위로 등극한 이래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진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지난 4월 200호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실시되기도 했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피자 주문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8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6일, 13일, 20일, 27일) 삼성카드 결제 시 여름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차 매장에서 여름 신메뉴 6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음료를 구입할 수 있다.행사 음료는 민트 초코 3종과 초당옥수수 3종 등 여름 신메뉴 6종이다. 민트 초코 3종은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팝핑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해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천도복숭아 음료와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할리스는 ‘한 잔의 과일’을 콘셉트로 제철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매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과일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풍미를 극대화한 할리스의 천도복숭아 음료는 스무디, 차(茶), 라떼 등으로 다채롭게 출시되며 할리스 대표 여름음료로 자리잡았다.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천도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2종이다. 천도복숭아에는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여름철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활력충전을 돕는 메뉴로 안성
2003년 해태앤컴퍼니(구 해태산업)를 인수하며 와인 사업을 시작한 국순당이 아르헨티나 최초의 컬트 와인을 선보인 ‘비냐 코보스’ 와이너리와 협업을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이지 않은 아르헨티나 와인 12종을 최초로 독점 론칭하고 소개한다고 6일 밝혔다. 비냐 코보스 와이너리를 만든 ‘폴 홉스’는 미국 최고의 와인 ‘오퍼스 원’의 수석 와인 메이커 출신이며, 전 세계 30개 이상의 와이너리를 자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와인 메이커 중 한 명이다.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지로부터 ‘와인 업계의 스티브 잡스’라는 칭호를 받은 바 있다. ‘비냐 코보스’와인은 아르헨티나 멘도사 지역의 안데스 산맥에 인접한 900m 이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수도권 4단계·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위드컴투게더(대표 한상규)와 ㈜아이엔지스토리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제휴를 맺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작심하고 바이러스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작심하고 바이러스 케어’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연일 네 자릿수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 2학기 전면 등교를 앞둔 학생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독서실∙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컴투게더와 손을 잡고 매장 곳곳에 공기살균기를 설치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컴투게더
셀럽뷰티에서 딘딘과 고우리의 여름철 트러블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된 국내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폼’이 공식몰에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럽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생생하게 전하는 리얼 뷰티쇼 ‘셀럽뷰티’는 지난 29일 방영 분에서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폼’을 소개했다. 가수 딘딘과 고우리의 선택을 받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폼’은 스킨1004 제품의 핵심원료인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바탕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강력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미세 입자의 고운 소다파우더로
올해 폭염으로 인해 지쳐 있는 소비자들에게 열무김치를 통해 기력 회복을 응원하기위해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8월 31일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한성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름 대표 김치인 ‘열무김치 5kg’ 제품을 26%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제품인 열무김치는 5kg 구성으로 100% 국내산 열무와 김순자 명인의 시원하고 개운한 맛의 비법양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김순자 명인만의 저염절임법과 노하우로 열무 특유의 쓰고 텁텁한 맛이 나지 않고 멸치액젓, 새우젓, 홍고추 등을 사용해 감칠맛을 자랑한다.열무는 여름 제철 채소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C와 혈관의 탄력성 조절로 저∙
KT&G(사장 백복인)가 차세대 뮤지션을 꿈꾸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뮤직 페스티벌인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1’을 개최하고, 오는 9월 2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상상유니브 집현전’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갖춘 대학생들이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KT&G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이번 모집은 보컬·랩·밴드 3개 분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들은 누구나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서와 지원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현업에서 활약 중인 음악감독, 연출감독 등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1차에 총 48개 팀을 선정하며, 유명 뮤지션으로 구성된 6인의 멘토들이 최종 경연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셀프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aespa)'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클리오는 메이크업을 통해 ‘나만의 매력과 분위기’를 찾아 당당한 나를 완성시켜 주는 NO.1 K-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감 있고 트렌디한 매력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매력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명 ‘디귿 춤’ ∙ ‘아바타 세계관’ 열풍을 몰고 온 에스파는 신곡 ‘Next Level’로 주요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美 최대 에이전시 Creative Artists Agency(이하 CA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국내 커피 수준 향상에 앞장서온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8일(일) 프레즐데이 진행을 예고했다. 8월 8일 하루 동안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구매 및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된다.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레즐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문 즉시 수타로 도우를 빚어 오븐에 구운 후 제공된다. 따끈하고 쫄깃한 맛으로 오랜 시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레즐은 꾸준히 라인업을 확대, 기존 플레인 프레즐과 이탈리아노 프레즐뿐 아니라 지난 봄 새롭게 출시한 타코야끼 블랙프레즐까지
2021년 8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롯데렌터카, 3위 SK매직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하였다. 7월 6일부터 8월 6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437,75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확산하면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수많은 기업이 렌탈 시장에 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