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6차산업(농업, 가공업, 서비스산업)의 대표모델, 상하농원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연의 건강함과 정성을 담은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 부터 지역 특산물인 고창메론, 지주식김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까지 40여종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청정지역 고창의 특산물을 사용한 선물세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고창의 황토에서 자라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으뜸인 ‘고창 명품 메론세트’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리얼베리어 마케팅 관계자는 “조보아가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보여준 긍정적이면서도 맑고 건강한 이미지로 20대 여성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키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리얼베리어가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한 뷰티 화보 속 조보아는 맑고 건강한 피부와 특유의 밝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전해져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독보적인 러블리함을 소유하며 깨끗한 이미지로 신뢰를 주는 조보아는 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한솔제지(대표이사 한철규)’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제과는 향후 2년간 한솔제지의 친환경 포장재를 다방면으로 활용하고 양사간의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며 관련 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 2월 ‘카카오 판지’에 이어 새로운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제과는 올 2월 한솔제지와 함께 카카오 부산물을 활용한 친환경 종이 포장재 ‘카카오 판지’를 공동 개발하여 초콜릿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며 롯데제과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친환경 활동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카카오 원두를 그대로 들여와 가공하는
2021년 8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대성창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23,368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지난 7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1,310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
샤넬이 ‘르 리프트’ 라인에서 오는 9월 1일 신제품을 전격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르 리프트 플루이드’와 ‘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로, 안티에이징, 탄력, 주름 완화에 대한 본질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르 리프트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탄력 로션과 립 케어 크림이다. 과도한 유분과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르 리프트 플루이드’는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매티파잉 탄력 로션이다. 샤넬 연구소에서 엄선한 자연 유래 성분을 96% 함유하고 있는 르 리프트 플루이드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그중, 르 리프트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식물성 알
26일(현지시간)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 국제공항 인근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로 인한 미군 사망자가 13명으로 증가했다.CNN에 따르면 미국 중부사령관은 성명을 통해 카불 공항 폭탄 테러로 인한 13번째 미군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부상자도 18명으로 증가했다.빌 어번 중부사령관 대변인은 "카불 아베이 입구 인근에서 발생한 테러로 부상당한 미군 한 명이 사망해, 현재까지 희생자가 총 13명"이라며 "최소 18명이 부상당했다"고 밝혔다.부상자는 현재 수송기를 이용해 대피 중이라고 덧붙였다.어번 대변인은 "부상자와 희생자 유가족 및 친지 등을 위해 계속 기도하겠다"고 애도했다.앞서 케네스 매켄지 중부사령관은 카불 공항 인근에서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사흘째 2만명 훨씬 넘게 발병하고 사망자도 전날보다 8명 늘어난 52명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6일 들어 오후 9시까지 2만4976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가장 많은 4704명, 오사카부 2830명, 가나가와현 2632명, 아이치현 2141명, 사이타마현 1709명, 지바현 1396명, 효고현 1007명, 후쿠오카현 992명, 오키나와현 680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39만3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월 15일 1만7826명, 16일 1만4852명, 17일 1만9949명, 18일 2만3916명, 19일 2만5148명, 20일 2만5868명,
화장품 소재 전문기업 엔에프씨(대표 유우영)가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 EVE(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화장품 생산 설비에 대한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EVE는 비건 프랑스 협회(VEGAN FRANCE INTERPRO)가 설립한 비건 인증 기관으로, 화장품을 비롯해 식품, 섬유, 건강보조제 등 비건 제품에 대한 인증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제품만을 검증하는 타 비건 인증 기관과는 달리, 생산 현장의 적합 여부까지 철저한 심사를 거쳐 인증서를 발부하고 있어 국제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엔에프씨는 비 동물성 유래 원료 사용 및 동물성 실험 배제 등의 기준을 준수하고, 제조 시설∙설비에 대한 현장 실사를 최종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가 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의 모델로 낙점됐다. SPC그룹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와 SPC삼립이 지난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이자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배구 코트 위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달리 친근하고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식빵언니’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어, 이번 모델 발탁 전부터 많은 팬들이 식빵 모델로 선정이 되길 열렬히 기원한 바 있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파리바게뜨 유니폼과 합성한 이미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가 올라오면서 염원의 목소리가 계속 이어졌다. 파리바게뜨와 SPC삼립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부티크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Aberlour)가 진행하는 ‘아벨라워 크래프트맨십 어워드(Aberlour Craftsmanship Award)’의 여덟 번째 수상자로 끊임없는 친환경 소재 개발을 통해 천연 원단을 능가하는 퀄리티 높은 소재에 지속 가능성을 겸비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몽세누’의 박준범 대표가 선정됐다. ‘아벨라워 크래프트맨십 어워드’는 창립자 제임스 플레밍의 신념을 기반으로 품질에 대한 열정과 지속가능한 활동을 통학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전문가들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아벨라워는 매월 선정된 수상자들의 스토리를 공유하며, 이를 통해 싱글몰트 애호가는 물론 사회적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
KB증권이 인도네시아 10위권 중형 증권사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금융당국의 최종 승인이 나면 현지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2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KB증권은 인도네시아 발부리증권과 인수 계약을 마치고 현지 감독당국의 승인 절차를 진행 중이다. 국내 금융당국에서는 외환 거래와 해외 출자 승인을 완료했다. 인수가는 유상증자를 포함해 570억원 규모다.금융투자업계에서 인도네시아는 베트남과 함께 동남아시아의 요충지로 꼽힌다. 지난해 말 기준 국내 증권사의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사무소는 총 8개다. 중국(14개), 미국(11개), 베트남(9개)에 이어 홍콩(8개)과 함께 4번째로 많은 수준이다.KB증권은 최종 인수 후 추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새롭게 변경된 BI(Brand Identity)를 27일 공개했다. 어헤즈의 새로운 BI는 기존의 획이 두드러진 세리프에서 끝이 깔끔한 산세리프 형태로 변화됐다. 각 문자의 아래 부분은 모서리가 살짝 둥근 형태로 마무리돼 심플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담았다. 여기에는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가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기존의 금색과 함께 어우러졌던 BI 색상은 세련된 검정색으로 통일감 있게 바뀌었다.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했던 심볼도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대학생 인턴 모집을 통해 젊은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지난 2019년 하반기부터 대학과 연계한 IPP사업을 통해 실무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하반기에도 총 4명의 대학생을 선발해 4~6개월간 순수 실습으로 구성된 장기현장실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IPP사업은 대학교 졸업 예정 학생들이 자신의 전공과 맞는 기업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이연에프엔씨는 장기현장실습을 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1년에 두 차례 선발하여 전략, 경영지원 등 다양한 부서에 배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실습이 끝나면 선발 인원의 의사와 심사를 거쳐 정직원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