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을 맞아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7월 31일까지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올여름 7월과 8월의 기온이 모두 예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다가오는 폭염을 대비해 냉방 가전을 구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100만 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LG전자·캐리어 스탠드형 2021년형 에어컨의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추가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Suite Honeymoon Package)’를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130㎡ 규모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제공하여 신혼여행의 특별함을 더하는 것이다. 체크인, 체크아웃 역시 6층에 위치한 ‘그랜드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어 여유롭다. 객실 내에서 허니문 기념 파티를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꽃다발과 샴페인 1병, 케이크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이 있어 제주 바다
본격 여름을 맞아 국내 소재 3개 힐튼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에서 최대 2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이번 플래시 세일은 7월 1일(목) 오전 11시부터 7월 21일(수) 오전 11시까지 각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플래시 세일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2021년 9월 30일까지로 예약 변경은 도착 48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서울 도심 속 5성급
워싱턴체리 시즌 시작을 알리는'체리데이'행사가 미국북서부체리협회 주최로 7월1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PKM 가든 레스토랑&카페에서 개최 되었다.'체리데이'는 7월 2일을 '칠이칠이'로 재미있게 부르면서 붙여진 이름으로 매년 미국북서부체리협회에서는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워싱턴체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미국북서부체리는 6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미국 북서부의 5개주(워싱턴,오리곤,아이다호,유타,몬테나등)에서 생산되는 체리의 대명사로 미국산 수입체리의 80%를 차지하고 있다. 2021.07.01
본격 여름을 맞아 워싱턴체리 시즌 시작을 알리는 '체리데이'행사가 미국북서부체리협회 주최로 7월1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PKM 가든 레스토랑&카페에서 개최 되었다.'체리데이'는 7월 2일을 '칠이칠이'로 재미있게 부르면서 붙여진 이름으로 매년 미국북서부체리협회에서는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워싱턴체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미국북서부체리는 6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미국 북서부의 5개주(워싱턴,오리곤,아이다호,유타,몬테나등)에서 생산되는 체리의 대명사로 미국산 수입체리의 80%를 차지하고 있다. 2021.07.01
7월1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PKM 가든 레스토랑&카페에서 여름철 과일인 워싱턴체리 시즌 시작을 알리는 '체리데이'행사가 미국북서부체리협회 주최로 개최 되었다.'체리데이'는 7월 2일을 '칠이칠이'로 재미있게 부르면서 붙여진 이름으로 매년 미국북서부체리협회에서는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워싱턴체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미국북서부체리는 6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미국 북서부의 5개주(워싱턴,오리곤,아이다호,유타,몬테나등)에서 생산되는 체리의 대명사로 미국산 수입체리의 80%를 차지하고 있다. 2021.07.01
여름철 과일인 워싱턴체리 시즌 시작을 알리는 '체리데이'행사가 미국북서부체리협회 주최로 7월1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PKM 가든 레스토랑&카페에서 개최 되었다.'체리데이'는 7월 2일을 '칠이칠이'로 재미있게 부르면서 붙여진 이름으로 매년 미국북서부체리협회에서는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워싱턴체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미국북서부체리는 6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미국 북서부의 5개주(워싱턴,오리곤,아이다호,유타,몬테나등)에서 생산되는 체리의 대명사로 미국산 수입체리의 80%를 차지하고 있다. 2021.07.01
본격 여름을 맞아 경험소비 중심의 신개념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마켓컬리와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 상품을 오는 7월1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선보인다.컴퍼니합에서 판매하는 이번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레전드히어로즈, 앤트월드, 곤돌라, 양떼목장, 레일썰매, 오션월드 또는 인피니트풀 4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온돌 객실인 한실과 모던한 느낌의 양실을 포함하여 반려견과 함께 ‘펫캉스’가 가능한 반려견 동반 객실이 있다. 때문에 개인의 휴가 스타일에 맞게 객실을 선
MZ세대 사이에서 ‘부캐(부가 캐릭터)’, ‘세계관(이야기의 배경)’ 등 스토리텔링 요소가 큰 인기를 얻으며 이를 공략하기 위한 기업들의 움직임도 분주한 가운데,패션업계는 스토리텔링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며 룩(Look)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하는 MZ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2021년 여름에는 ‘곧 다가올 여행’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가 출시 중이다. 떠나고 싶은 세계 곳곳의 여행지와 신나는 액티비티, 신비로운 우주탐사 장면 등이 아로새겨진 그래픽 티셔츠에 ‘공감’과 ‘재미’를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캘리포니아 해변부터 우주까지… ‘탐험’에 대한 호
본격 여름을 맞아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안주 신메뉴로 '트리플 딥핑 마른안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트리플 딥핑 마른안주'는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안주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선보인 것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색다른 마른안주로 구성해 맥주와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이번 신메뉴는 황태껍질튀김, 아귀포, 통쥐포 총 3가지의 마른안주와 함께 매콤달콤한 핫칠리와 청양고추로 알싸한 맛을 더한 간장마요, 쯔란 향이 느껴지는 매콤네팔가루 총 3가지 소스가 같이 제공되는 점이 큰 특징이다. 다양한 마른안주와 취향대로 조합해 먹을 수
전 세계 500번째 노보텔 브랜드로 7월 1일로 개관 3주년을 맞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3주년을 맞아 ‘3rd Anniversar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33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레지던스 디럭스 트리플 객실 1박 ▲식음 바우처 3만원 ▲3주년 기념팩(에코백, 투명 보틀, 마그네틱, 에트로 어메니티 3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직 공식 웹사이트와 호텔 예약실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와 함께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온오프라
MZ세대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강원도 양양에 서핑&힐링 콘셉트 호텔 브리드 바이 마티에(Breathe By MATIÈ)(이하, 브리드 호텔)를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7월 1일(목) 오픈한다.2014년 4만명(대한서핑협회 조사)에 불과하던 서핑 인구가 지난해 무려 10배인 40만 명으로 급속 증가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국내 최초 서핑&힐링 콘셉트로 오픈한 브리드 호텔은 서울에서 강원도로 진입하는 관문인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에 위치한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자리했다.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수도권에서 자차로 2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하다. 전체 연면적 9,238.54㎡(약 2,794.66평) 규모에 지하 2
커피 전문점으로 포화 상태인 국내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입지를 넓혀왔던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기념 네 번째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공차코리아는 7월 1일부터 20일까지 기존 공차 멤버십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에게 가입 즉시 실시간으로 토핑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일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모두에게 일괄 발행되어 전국 모든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하다.공차 매장에서 제조되는 모든 음료(L) 주문 시 토핑 무료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펄, 밀크폼,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등 5가지 토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