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자스페로(ZASPERO)가 새로운 오토매틱 시계 ‘TG305’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자스페로 투파토레(TUFFATORE) 시리즈의 새로운 ‘TG305’ 라인은 스위스 메이드의 정교한 기술력과 최고 수준의 부품 사용으로 완성도를 높인 반면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있다. 자스페로의 스위스 메이드 신모델 ‘TG305’의 케이스와 밴드에는외부 충격으로부터 강한 316L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적용하여 유리의 긁힘 걱정등 시계의 손상 걱정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루미노바 시침과 분침은 어두운 곳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제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대한육상연맹과 공식 용품 후원 계약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 협약으로 매일유업은 국가대표 육상팀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우수 육상선수의 경기력 향상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서다. 제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정선에서 개최됐다. 같은 기간 동안 제21회 한국U20(주니어)육상경기선수권대회와 제12회 한국U18(청소년)육상경기대회, 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가 함께 진행됐다. 본 대회에서는 남녀부 각
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익선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티퍼런스서울에서 건강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티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이번 신메뉴는 퍼플티를 베이스로 한 에이드 2종과 젤라또, 마카롱으로 구성했다. 먼저 에이드 메뉴는 ‘시그니처퍼플티 에이드’와 ‘베리퍼플티 에이드’ 두 가지 메뉴로 준비했다. 상큼한 풍미를 지닌 티퍼런스 블렌딩 퍼플티에 레몬과 탄산수를 더해 싱그러움이 배가된 여름 메뉴로 선보인 것이다.함께 출시된 퍼플티 마카롱과 젤라또 역시 진하게 우려낸 퍼플티를 활용해 완성된 메뉴다.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꼬끄(마카롱 겉과자)안에 은은한 보랏빛의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하루 걸음 수 SNS 인증샷’에 템플릿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하루 걸음 수 SNS 인증샷’은 사용자들이 오늘 하루 캐시워크와 함께 걸은 결과를 보다 손쉽게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루의 운동 기록을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어, 걷기 운동의 습관화를 돕는 동기부여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캐시워크 앱에서 선보였다. 이번에 도입한 템플릿 기능은 ‘하루 걸음 수 SNS 인증샷’에서 일괄적으로 적용되던 운동 기록 요약 정보를 다양한 구도로 배치한 템플릿으로 제공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전업계가 홈루덴스족을 겨냥한 ‘비스포크 가전’ 출시에 나섰다. 비스포크는 ‘Been Spoken For’에서 유래된 말로 고객의 취향에 따른 맞춤형 시스템을 일컫는다.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기능을 선택하거나,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전 하나만 구매해도 인테리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로얄앤컴퍼니, 고객 취향대로 모듈과 컬러 선택 가능한 시스템 욕실 ‘2021 로얄컴바스’일부 가전제품과 주방에만 한정됐던 비스포크 트렌드가 욕실까지 확대됐다. 코로나19 감염의 우려로 목욕탕이나 사우나에 방문하기 어려워지자, 욕실이 휴식의 공간으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립스(LIPS)는 최근 일본 MZ세대 사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화장품 리뷰 어플리케이션으로 달바의 미스트 세럼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를 제치고 세럼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간편한 사용감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680만병 판매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달바는 일본 최대 해외 직구 플랫폼에서 6월
농심켈로그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인기 배우 유진을 발탁한다고 29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맹활약하며 폭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이자 두 자녀의 엄마로서 보여준 밝고 온화한 유진의 모습이 농심켈로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유진은 농심켈로그 모델로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맛있고 영양 가득한 켈로그 시리얼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유진은 "시리얼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어린 시절부터 애정을 갖고 함께 성장해온 농심켈로그의 모델로 선정되어 의미가 깊고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진은 평소 켈
본격 여름을 맞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알찬 여름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아 ‘서머 풀 (Summer Full)’ 패키지를 출시했다.6월 26일부터 9월 5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상품은 객실 1박을 비롯해 아웃도어 스파,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사우나를 횟수 제한없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클럽 이용과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이 포함된다. 이뿐만 아니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파크로쉬 제작 비치타올 1매와 오션 마스크 2매, 여행용 스킨케어 세트, 맥주 2잔과 닭꼬치로 구성된 서머 칠렉스 세트도 제공한다.파크로쉬 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 ‘엘에스피플’이 천안 소노벨 리조트에서 열린 기업 세미나에서 비전 로드맵을 공개했다. 엘에스피플은 비전 로드맵에서 SFC바이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실버케어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키워드를 발표했다. 먼저 건강기능식품에서는 ‘푸드 메디신(Food Medicine)’이라는 키워드를 선정하며, 식품에 기반을 두지만 의약품에 가까운 제품, 안전과 효능을 극대화한 원료가 들어간 제품을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삼박자 건강 프로그램을 진행, 소화, 흡수, 혈행에 도움을 주는 영양 강화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앞서 엘에스피플은 소화 흡수에 도움을 주는
본격 여름을 맞이하여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의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자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한 곳인 인도네시아 발리로 깜짝 변신한 여름 패키지 ‘발리 인 더 씨티’를 선보인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여름 패키지는 현지 분위기로 트로피컬하게 꾸며진 객실에서 인도네시아 인기 스낵과 발리 맥주 2캔이 웰컴 어메니티로 준비되며,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과일, 꽃, 식물 등의 자연 성분을 담아 만든 발리솝(neBali Soap) 브랜드의 ‘천연 비누 2종’ 또한 선물로 제공된다.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 시에는 웰컴 어메니티를 비롯해 국내 인도네시아 대표
본격 여름을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행과 일상을 아우르는 스윔 &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지로 떠나는 설렘과 무엇을 입을지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서머 데이즈 패키지’를 7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3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로 떠나는 일상 속 여행 콘셉트에 패션 아이템을 결합한 패키지인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가장 진보된 기술력을 적용한 러닝화, ‘아디제로(ADIZERO) 컬렉션’의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2(ADIZERO PRO 2)’, ‘아디제로 프라임 X(ADIZERO PRIME X)’, ‘아디제로 보스톤 10(ADIZERO BOSTON 10)’을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아디제로 컬렉션의 9월 정식 발매를 앞두고, 29일부터 아디클럽 회원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선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아디제로 컬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의 통찰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스피드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러닝화의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의 발전을 위하여 주요 선수들로부터 생체역학
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에서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피부결을 정돈하는 0단계 에센스,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 결을 정돈하는 토너와 피부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의 기능을 함께 겸비한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여 골든타임 내 피부 유수분을 충전하고 미백과 주름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한 천연 화이트 릴리향이 피부를 깨우고 건강하고 환한 피부 빛을 연출한다. 가볍게 분사되는 미스트 타입의 제형임에도 피부 성장인자 분비를 촉진시키는 연어 정소와 연어알 추출물, 먹는 미백제 성분으로도 유명한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