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한 ‘로드닭 통닭가슴살 팬스테이크’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 로드몰(대표 박상면)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로드몰은 건강한 한끼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화 된 식단 관리 제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재료와 성분으로 만들어진 각종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100% 국산 닭가슴살을 통째로 사용한 '로드닭 통닭가슴살 팬스테이크'는 1팩 기준 110kcal, 단백질 21g으로 영양을 설계해 체중 관리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낮은 온도로 천천히 조리하는 수비드 공법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까지 살렸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백후추와 갈릭, 로즈마리 시즈닝을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극대화 했
월드비전이 배우 이상엽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26일 배우 이상엽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배우 이상엽은 2012년 해외아동 후원을 시작으로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었다. 꾸준한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과 더불어 2018년에는 폭우 피해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부룬디에 방문하는 등 진정성 있는 위로를 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5월부터 선한 영향력으로 국경을 초월해 하나가 된다는 의미인 ‘월드이즈원(World Is One)’ 캠페인에 동참하여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이상엽은 위촉식에서 “배우가 되면서 아이들을 위한 봉사를 꼭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꿈꿔왔는데 무엇을 해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친환경 전기차 전시회 ‘xEV TREND KOREA 2021’ 사무국은 4월 19일부터 5월 14일까지 성인남녀 1,467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선호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그결과를 27일 발표했다.이번 설문조사는 2018년부터 4회째 진행한 전기차 선호도 조사로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전기차에 대한 정보 전달 및 지원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설문결과는 전기자동차 발전방향을 위한 참고자료로 사용되고, 환경부에서 친환경 자동차 정책 수립에 반영할 예정이라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2021년 전기차 선호도 결과에 따르면, 전기차 구매 희망시기를 묻는 질문에 5년 이내에 구입하겠다는
도미노피자가 27일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ESG 경영의 일환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도미노 에코프렌들리 박스’를 새롭게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 에코프렌들리 박스는 박스 외부 이미지를 인쇄할 때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다.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량을 축소시킨 콩기름 잉크는 인쇄 시 사용량을 최소화해 제작하며, 특히 콩기름 잉크 사용으로 재활용이 가능해 분리수거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박스 외부에 검정색 잉크로 한 번만 인쇄하여 잉크 사용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음식 낭비를 막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포크 제공 여부와 수량을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가 27일 기준금리를 연 0.5%로 동결했다.한은 금통위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한은 본부에서 금통위 정례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현재의 연 0.5% 수준으로 동결했다. 한은은 지난해 3월 기준금리를 1.25%에서 0.75%로 내리고 같은해 5월 사상 최저 수준인 연 0.5%로 낮춘 뒤 이달까지 모두 8차례 연속 같은 수준을 지속했다.한은의 금리 동결은 실물경제가 여전히 코로나19 터널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인식에 따른 것으로 파악된다.
코로나19속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입문자도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로드 자전거 ‘XRS 시리즈’ 2021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XRS’는 삼천리자전거의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입문용 로드 자전거 라인업으로, 포장도로를 빠른 속도로 주행하거나 본격적인 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한 제품이다. 최근 자전거 동호인, 입문자를 막론하고 로드 자전거 이용이 확대됨에 따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XRS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XRS 시리즈는 XRS16, XRS14D, XRS14 총 3종이다. 주로 장거리 주행에 맞춰 설계된 로드 자전거의 특성에 따라, 장시간 이용에 따
빠르고 복잡한 도심 속에서 느릿느릿한 여유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에서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엄마들을 위해 도심 호텔에서 즐기는 ‘맘에 든 패키지’를 출시했다.‘맘에 든 패키지’는 호캉스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예비 엄마들이 가까운 국내 도심에서 안심하고 태교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철저한 위생 관리와 방역을 통해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호텔 인근에 서울숲 등 힐링 명소까지 갖춰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다.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고 SNS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합리
1970년 창립 이래 물 관련 생활문화산업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경기도 화성에 욕실 문화예술 체험공간 ‘로얄엑스(ROYAL X)’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51주년을 맞은 로얄앤컴퍼니는 욕실을 단순히 씻기만 하는 공간이 아닌 이용자의 정서적 만족까지 채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로얄엑스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100,000㎡ 의 로얄앤컴퍼니 R&D 센터 내에 조성됐다. 로얄앤컴퍼니의 브랜드 체험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욕실문화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진 복합문화공간이다. 로얄엑스의 ‘엑스(X)’는 경험과 협력의 의미를 담고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한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이 오는 6월 3일부터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국내외 호텔에서 경력을 쌓은 이탈리아 출신의 다비데 카델리니(Davide Cardellini) 셰프가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 메뉴를 선보이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의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은 마치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리빙룸은 지속 가능한 지역의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식재료 자체의 풍미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야심찬 디저트를 출시한다.호텔의 오후 시간대를 책임지는 디저트의 대명사인 ‘애프터눈티’를 이번엔 보다 특별하게 마련한다. 다가오는 바캉스의 계절, 비키니 룩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키토제닉 애프터눈티 세트(Ketogenic Afternoon Tea Set)’로 선보인다. 기존 애프터눈티와는 다르게 탄수화물을 최소화한 레시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며, 전체적인컬러도 신선한 야채와 같은 그린 컬러로 만들어 보기에도 건강한 느낌이다. 고소한 비건 인절미 스콘과 함께 1단에는 달콤함을 베이스로 담백
6월 12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2021 글로벌 웰니스 데이 앳 파크로쉬’ 패키지를 선보였다.매년 6월 2째 주 토요일로 지정된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일 년 중 단 하루라도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을지 고민해보고, ‘잘 사는 것’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비영리적 국제 기념일이다.파크로쉬 관계자는 “6월 12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이 파크로쉬에서 웰니스 여정을 마치고 돌아간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해당 패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사는 온라인 매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주요 판매 및 렌탈 제품에 대한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단독 상품 출시 등 11번가와의 전략 상품의 육성을 위한 업무
코로나19의 장기화 영향으로 외부와 단절된 환경에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인기를 끌면서 캠프닉(캠핑+피크닉), 차박(차에서 숙박) 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올해도 어김없이 대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하지만 기상청이 지난 24일 발표한 ‘2021년 여름철 3개월 전망(6~8월)해설서’에 따르면 올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아 대체로 무더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무더위에도 캠프닉을 즐기기 위해 냉감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시원하면서 스타일까지 갖춘 ‘냉감 티셔츠’ 3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냉감 티셔츠 3종은 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