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가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엔터니티 브라이트닝 세럼은 화이트토마토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환한 조명을 부여한 듯 밝고 화사한 피부로 이끌어준다. 화이트토마토의 무색 카로티노이드 성분은 해외에서는 이미 먹는 미백제로 인기가 높으며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됐다. 또, 브라이트닝 세럼은 노벨 화학상 수상 원료로 노화의 핵심 원인인 유해 활성 산소를 흡수하는데 도움을 주는 풀러린이 1,000ppm 함유되어 있다. 풀러린은 순수 비타민 C의 6000배, 카데킨의 550배 높은 항산화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2021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대상 수상작 <자산어보> 개봉에 맞춰 출간한 동명의 역사소설 <자산어보>를 오디오북으로 지난 24일 단독 공개했다. 작품은 정치 경제적으로 격동의 시기였던 18, 19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어지럽고 지난했던 조선후기 농민과 어민들의 삶을 탄탄한 구성과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의 결합을 통해 감동적인 한 편의 드라마로 보여준다. 1801년 신유사옥 때 흑산도로 유배된 조선 최고의 실학자 정약전이 우리나라 최초의 어보를 만드는 과정과 어민들의 삶 속에 직접 뛰어들어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이야기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뉴발란스 및 이마트와 손잡고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진행한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의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한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월드비전을 통해서 국내·외 취약계층을 보호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특히 우간다, 탄자니아 및 방글라데시 등 제3국 식수개선사업에 집중하며 현재까지 15개의 대형식수시설을 통해 약 4만 8천명의 주민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6주년을 기념해 선한 영향력이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5일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경찰청(청장 김창룡)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경찰청과 함께 진행한 ‘지문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통해 LG유플러스가 실종아동 찾기 및 예방 활동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18세 미만의 아동, 치매환자, 지적·자폐·정신장애인이 보호자의 신청을 받아 지문, 사진, 신상 정보 등을 사전에 등록하는 ‘지문등 사전등록 제도’는 해마다 2만건씩 발생하는 미아·실종사건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아이들이 미아가 되면 부모를 찾기까지 평균 3,360분이 걸리지만, 미리 아이의 지문을 등록하면 시간이 65분의 1로 단축된다.LG유플러
한국제지연합회(회장 안재호)가 제5회 종이의 날을 기념해 V-log 공모전, 종이 재활용 포스터 공모전, 종이의 6가지 진실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미디어북톡이 밝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V-log 공모전’은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나는 이래서 종이가 좋다!’를 주제로 30초~3분 이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뒤 응모하면 된다.Gold Paper(1명)로 선정되면 상금 200만원과 상패가 주어지며 Silver Paper(2명)는 팀당 50만원과 상패, Wood Paper(3명) 팀당 1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이외에 참가상(50명)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종이 재활용 포스터 공모전’은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품질을 한 단계 올린 온라인 전용 브랜드 ‘생생빵상회 Fresh’를 선보였다. ‘생생빵상회 Fresh’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맛, 영양과 건강을 모두 고려했다. 또 겉 반죽에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하여 찹쌀떡처럼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속에는 앙금을 채워 부드러우면서 촉촉해 다양한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는 ‘생생빵상회 Fresh’ 브랜드 론칭과 함께 ‘리얼 감자빵’과 ‘리얼 고구마빵’ 2종을 선보였다. ‘생생빵상회 리얼 감자빵’은 국내산 강원도 평창 감자를 사용하여 감자 특유
2021년 5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192,752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에서 생활 속에서 가까이에 두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여덟 가지 향의 ‘멀티 프래그런스’를 출시한다.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는 룸 스프레이, 패브릭 스프레이가 복합된 다기능 제품으로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펌프와 달리 고운 입자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분사되며 몇 번의 분사만으로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더해준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을 포함해 WORM WOOD, BUT I WOULDN’T GO HOME YET, MIDDLE EARTH, SUN AND SOIL, MAY5, CLANG, CYPRRESS FORREST까지 총 8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유니시티코리아가 블랙 HSH 콤플렉스(Black HSH Complex) 원료를 함유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출시하는 헤어 케어 제품은 샴푸와 컨디셔너 2종으로, 탈모 증상을 완화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블랙 HSH 콤플렉스(Black HSH Complex)는 건강한(Healthy) 두피(Scalp)와 헤어(Hair)라는 의미로, 두피에서 자라는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니시티 헤어 케어에 함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에는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가 있다. 이 성분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유효 성분으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사단법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회장 신희영)는 5월부터 조혈모세포 2차 이식 및 저소득층 환자에게 각각 200·300만원의 치료비를 지원하며, 투병 중 필요한 물품을 담은 ‘희망박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혈모세포 이식환자 치료비 및 물품 지원은 대한적십자사의 2021년 헌혈기부권 지원 사업으로 진행된다.조혈모세포 이식은 백혈병 등 혈액암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이나, 이식 1회 기준 약 2000~3000만원가량의 치료비가 필요하다. 연간 조혈모세포 이식환자의 약 10%가 재발해 2차 이식이 필요하며, 혈액암은 완치까지 오랜 시간이 걸려 장기 투병 중인 저소득층 환자는 막대한 경제적 부담감으로 치료를 이어나가기
대한민국 국악 교육의 요람인 국립국악고등학교(교장 김상순)가 개교 66돌을 맞아 정기연주회 ‘목멱예술제 – 시공의 여정’을 개최한다.국립국악고등학교는 신라 시대 음악교육기관인 음성서에 이어 1955년에 국립국악원 부설 국악사양성소로 개소하여, 1972년에 국립국악고등학교로 승격된 이래 지금까지 많은 졸업생들을 배출하였으며, 이들은 각 대학 교수, 연주자, 무용가, 학예연구사, 작곡가, 지휘자, 방송 PD, 공연 기획자, 학교 교사로서 국악계의 가장 최일선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전국에서 선발된 국립국악고등학교 학생들은 기악 전공(가야금, 거문고, 대금, 피리, 해금, 아쟁, 타악), 성악 전공(정가, 판소리, 민요
스마트축산 전문기업 유라이크코리아(대표 김희진)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기관인 본투글로벌센터에서 주관하는 “2021 DNA 융합제품 서비스 해외진출 지원사업”과 “목표지역특화형 해외진출지원사업” 2가지 사업에 연속으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본투글로벌센터는 혁신기술기업 해외진출 지원 전문기관으로 글로벌 경영컨설팅과 시장검증(PMF, Product-Market Fit)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대기업, 정부, 국제기구 등 혁신기술수요를 보유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수 혁신기업들의 사업개발과 투자연계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유라이크코리아는 가축 헬스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축산ICT 및 인공지능 분석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캐시워크㈜의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의사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방탄커피 제품인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캐시워크㈜는 건강관리에 있어 운동만큼 중요한 요소인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은 점에 착안하여, 누구나 손쉽게 건강한 한 끼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건강 및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목받는 '저탄수화물 고지방(이하 저탄고지)' 식이요법의 다양한 키토제닉 식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닥터 바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