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건강한 치아 유지를 위해 올바른 양치 습관과위생적인 구강 관리 등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꾸준한 관리에도 불구하고 노년기에 접어들면구강구조 변화 등의 영향으로 치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치아 기능을 잃거나 상실하게 되는 사례들도 많다.문제는 많은 노년층에서 이러한 치아상실을 당연시 받아들이고 있다는 점이다. 자칫치아상실을 방치할 경우 치아의 배열을 망쳐 2차적인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작 기능저하로 소화 불량이나 위장장애로 연결될 뿐만 아리나 영향섭취 불균형으로 노년기 건강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실제 한 조사 자료에 의하면 치아 하나를 더 유지할 수
2021년 5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0,000,8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으로 돌아온 이보영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No.1 아시아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압솔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보영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생기 넘치는 탄탄한 광채 피부를 뽐냈으며, 기품 있는 자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보 컷마다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내공 있는 여배우의 면모를 보였고, 원 숄더 드레스, 슬리브리스 드레스, 셔츠 드레스 등 각종 드레스를 고급스럽게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이보영과 함께 한 제품은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컬렉션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압솔뤼 바이 앰
10일 코스피가 전장보다 52.10포인트(1.63%) 급등한 3,249.30에 장을 마치며 20일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가운데 한국거래소 서울사무소직원들이 지수를 확인하고 있다, 2021.05.10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1년에 딱 한 번 개최하는 초특급 쇼핑 축제 ‘슈퍼 아이소이 데이(SUPER ISOI DAY)’를 올해도 개최한다.오는 16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들을 ‘슈퍼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폭 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피부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베스트셀러들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를 사면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앤원) 행사, 하나를 사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1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수원밴드”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경기적십자 사옥(수원시 소재)에 방문한 팬클럽 임원들은 경기적십자 손일수 사무처장과 담소를 나눈 뒤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고 적십자 관계자들은 팬클럽의 따뜻한 마음에 박수를 보냈다. 전달식에 참석한 팬클럽 임원은 "임영웅의 노래로부터 항상 위로와 감동을 받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팬클럽이 받은 위로와 감동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자 정성을 모았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왔던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계속 될 수 있도록 팬클럽
클래식과 스탠다드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서브컬쳐를 담아내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2021 봄시즌 룩북 캐치 업 온 썸머 ’CATCH UP ON SUMMER’를 공개했다. 스티그마의 2021 봄 시즌 룩북은 스티그마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밀리터리 웨어를 기반으로 한 테크 시리즈로,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에는 스티그마 우드랜드 카모 플라쥬를 적용한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군들이 전개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아트웍을 적용한 그래픽 패패턴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샤워가운, 파자마웨어 등 홈드레스 스타일과 스티그마만의 패턴을 접목시킨 홈드레스 라인
한양대 창원한마음병원(이사장 하충식)은 지난 7일 다인용 고압산소치료실 개소식 및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밝혔다.창원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된 이번 고압산소치료실 개소식에는 하충식 한양대 창원한마음병원 이사장, 허탁 대한응급의학회 이사장, 김현 대한고압의학회 이사장을 비롯해 지역 구조대원 및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 윤석호 대표이사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으로 정식 운영을 알렸다. 심포지엄에는 한양대 창원한마음병원 응급의학과 교수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현 고압산소치료와 연관된 질병과 치료법 등을 소개하며 고압산소치료실이 나아갈 방향 등을 논의했다.조성필 한양대 창원한마
2021년 5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롯데렌터카, 3위 SK매직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하였다.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0,234,952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확산하면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수많은 기업이 렌탈 시장에
5월 11일 호텔 개관 3주년을 맞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가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3주년 호텔 개관 기념 객실 패키지는 5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되는 패키지로 그동안 호텔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한 호텔 굿즈와 함께 특가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굿즈로는 보온과 보냉이 가능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시그니처 튤립 텀블러가 로즈 골드와 블루 색상 중 1개 랜덤 증정되며, 와인 1병, 가든 키친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오후 2시까지 포함해 여유로운 호텔 스테이를 누릴 수 있도록
전국 최대규모의 아동․청소년 대상 나눔 공모전인 ‘제9회 전국 초‧중‧고 나눔공모전’이 10일부터 시작된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와 교육부가 공동 주최하고 시․도 교육청, 한국교육방송공사 등이 후원한다. 사랑의열매는 이번 나눔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정상적인 등교수업을 받지 못하는 초·중·고 학생들이 나눔에 대해 직접 생각하고 표현함으로써 자기주도적 학습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이자 마술사인 최현우가 9회 나눔공모전의 홍보대사로 함께한다. 최현우는 앞으로 나눔공모전 홍보 포스터와 영상 촬영 등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최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 이하 '양평원')이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30여 분 간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페미니스트 관점으로 본 코로나 시대 디지털 교육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디지털 교육 관련 전문가를 초청해 코로나 시대 디지털 교육에 젠더적 시각을 접목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모색하는 자리이다. 코로나19(COVID-19)의 전세계적 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및 현장에서 실시간 동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에 참여를 원하는 청중은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행사 중 선택하여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행사 포스터 QR코드 참조) 발표 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 박시덕) 가상자산 연구소에서 지난 7일 최근 새로운 디파이 유동성 상품을 출시중인 엠덱스(MDEX)에 대한 분석자료를 발표했다.엠덱스(MDEX)는 헤코체인(HECO)을 기반으로 운용되는 탈중앙화 거래소(DEX)이다. 헤코체인(HECO)은 후오비 글로벌에서 개발한 디파이 금융상품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기술로, 가상자산 전송 시 빠른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가 특징이다.엠덱스(MDEX)의 디파이 상품은 ‘일드파밍(Yield Farming)’ 방식으로, 두 가지 가상자산을 1:1 비율로 예치할 경우, 해당 풀(조합)에 대한 유동성 제공 보상으로 MDX토큰 또는 후오비토큰(HT)을 지급한다. 즉, 쉽게 말해 같은 비율 금액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