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이 4월 30일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한다. 호텔을 둘러싼 멋진 자연 경관과 이국적인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지평선과 그림 같은 하늘의 경관은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호텔 건물이 둘러싸고 있어 아늑하며, 수영장 주변에 썬베드와 파라솔이 펼쳐져 있어 그 자체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넓은 규모는 여름 성수기에도 복잡하지 않은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며,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카바나를 이용해도 좋다. 인피니티 풀의 가장 큰 매력은 지평선과 이어진 듯,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코로나19의 재확산속 HDC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오는 31일까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외국 상공을 선회 비행하고 재입국하는 여행 상품으로, 코로나19 검사와 격리가 면제되고 면세품 구입이 허용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착륙 비행의 면세한도는 기존 내국인 면세 범위와 동일하며, 탑승객 1인당 600달러로 제한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을 위해 로그인 시 매일 최대 2만원의 제휴사 적립금을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 구입 시, 일반적립금과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이라는 컨셉트로 2011년 7월 강원도 춘천에 개장후 춘천의 관광 명소로 자리 잡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 수목원(이하 제이드가든)이 개장 10주년을 맞아 현재까지 국내외 관광객 500만 명이 방문했다. 제이드가든은 약 16만㎡ 부지에 10만여㎡ 규모의 정원으로 꾸며졌다. 이탈리안웨딩가든, 영국식보더가든, 코티지가든, 만병초원, 화이트가든 등 총 26개의 테마 정원에 약 4,000여 점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다. 수목원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려 화훼나 수목, 건축 양식과 건물 배치 등 전체적인 분위기를 유럽풍에 맞춰 조성했다. 제이드가든은 식물의 전시뿐만 아니
코리안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8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를 5월 1일 개장했다. 야외 풀데크는 4,290㎡로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제주도의 고도제한인 55m보다 높은 위치인 62m에 위치하여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길이 28m), 키즈 전용 풀(길이 7m)과 자쿠지(2개/ 각각 길이 18m, 12m), 카바나(6개) 뿐 아니라, 제주의 따스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와 데이베드 등이 마련되어 있다. 야외 풀데크는 8층 입구뿐 아니라, 6층 실내수영장을 통해 이어지는 전용 엘레베이터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병원장 김상일) 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제6차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적정성 평가에서 6년 연속 1등급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만성폐쇄성폐질환’ 은 흡연과 다양한 유해물질 노출에 의해 유발된 기도와 폐포 이상으로 지속적인 기류 제한과 호흡기계 증상이 발생하는 질병으로 이번 평가는 2019년 5월부터 2020년 4월까지 만 40세 이상 COPD 환자를 외래 진료한 전국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시행되었다. 주요 평가 항목은 폐기능검사 시행률, 질병의 경과 관찰, 합병증 발생 예방을 위한 지속 방문 환자비율, 치료시 우선 권고되는 흡입 기관지 확장제 처방 환자비율 등이다. 에
최근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비건 트렌드에 힘입어 식물성 지향 선도 기업을 선언한 풀무원의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신제품 '식물성 액티비아'가 누적 판매량 100만 컵을 넘어서며 대체 요거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을 사용하여 만든 대체 요거트로,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은 국내외 비건 시장 확대 트렌드 속에서 요거트 업계의 식물성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지난 1월 식물성 액티비아를 출시했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출시부터 국내 비건 인구 및 유제품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
외부 활동에 대한 제약이 이어지는 봄이지만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할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특히 MZ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고디바 초콜릿이 선물로 인기다.매년 감사의 달마다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GODIVA)는 올해 95주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선물 아이템을 선보이며 행복하고 설레는 가정의 달 맞이에 나섰다. 감사의 달, 기프트 시즌을 맞아 ‘특별한 모든 순간, 고디바 초콜릿’ 이라는 슬로건 하에 해당 초콜릿 기프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달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라워 메세지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디바 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ABC마트(대표 이기호)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아동, 청소년 657명에 신발을 기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발 기부는 ‘한 점, 한 걸음’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 점, 한 걸음’은 전국 ABC마트 지점 인근 지역의 지역아동센터 또는 보육원과 결연을 맺고 연 2회씩 신발을 지원하는 ABC마트와 밀알복지재단의 사회공헌 협력 사업이다. ABC마트는 이번 기부를 위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ABC마트 10개 지점을 ‘착한매장’으로 임명하고, 밀알복지재단은 ‘착한매장’ 인근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선정해 신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에 선정되는 ‘착한매장’은 ABC마트 서
이번에도 트롯황제 임영웅이다. 다시 한 번 기부 플랫폼 ‘선한트롯’ 4월 가왕전에서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으로 총 1,373,664표를 획득하여 4월의 선한트롯가수에 선정되었다. 임영은은 ‘선한트롯’을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4월까지, 총 6회 연속 가왕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팬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선한트롯가수는 가왕전 결과에 따라 상위 10명에게 주어지는 보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가수를 말한다. 선한트롯 플랫폼 내 팬들의 활동에 따라 모아진 후원금은 매월 1위가 된 가수의 이름으로 ‘선한트롯’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이번 4월 가왕전 상금은 가수 임영웅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지난 1일 여름 전용 한정 수량으로 2021년형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를 출시했다.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는 열기와 습기 배출을 돕고 바람이 잘 통하는 에어링 겉커버, 통풍이 잘되는 에어링 허리밴드를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땀띠와 발진 걱정 없이 쾌적하게 기저귀를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여름 전용 기저귀다. 또,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편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프레싱 시트로 땀과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하고, 초슬림 가공으로 활동하기 편리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여름을 날 수
<w:sdt sdttag="goog_rdk_3">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 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Beam Mobility)가 올바른 전동 킥보드 이용문화 확립과 교통안전 증진을 위해 주·정차금지 구역을 비롯한 이용 유의사항을 알리는 '온라인 안전주차 캠페인'을 실시한다. <w:sdt sdttag="goog_rdk_4">빔모빌리티는 이용자들이 주·정차금지 구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화한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해 모바일 앱 내 공지 알림과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빔모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활용해 질서 있는 주차 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w:sdt sdttag="goog_rdk_5">대통령 직속 4차산
2021년 5월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4월 3일부터 5월 3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653,2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세계 시장을 선도할 유망 기업으로 평가받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21년도 글로벌 강소기업’에 지정됐다.대봉엘에스는 ▲수출 역량 ▲기업 역량 ▲성장 가능성 ▲고용 영향 등 글로벌 강소기업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 기업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입증해 중기부, 지방자치단체, 민간금융기관으로부터 해외 마케팅 및 연구개발(R&D)에 관한 지원 혜택을 2024년까지 받게 된다.또한 해외마케팅 및 지역자율 프로그램, 기술개발·산학연 협업·수출지향형·해외인증규격 적합제품 기술개발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누리게 된다.1986년 설립된 대봉엘에스는 화장품원료 더블생녹차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