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교육전문 전시회인 「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EDUCATION KOREA 2021)」가 참가기업을 공개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EBS ▲네이버클라우드 ▲넥스트챌린지 ▲로보로보 ▲에스에이엠티(애플 총판) ▲캠퍼스멘토 ▲코더블 ▲크레이지 ▲퓨너스 ▲효성아이티엑스 ▲휴테코를 포함한 총 220여 개의 기업이 참가를 확정했다. 참가기업들은 미래 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한 에듀테크 및 교육 콘텐츠와 그린 스마트 스쿨 조성을 위한 서비스 및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기업 중 스마트 AI 로봇 및 코딩 블록을 설계하는 기업 ‘큐브로이드’는 놀이를 통한
SK매직(대표 윤요섭)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안마의자 특가전’은 오는 31일까지 5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진행되며, 구매 및렌탈 고객 모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3종이다.먼저 SK매직은 최근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있는 신제품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는 고급스러운 감성의 소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마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에서 진행하는 올리브영 기획전 ‘진정 솔루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코시국으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와 멀리서 불어오는 황사 바람은 민감해진 피부에 더욱 큰 타격을 준다. 이러한 외부 요인들로 소비자들의 기초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뷰티 브랜드들이 민감성 피부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스킨케어의 중요성이 확대된 민감 피부 트렌드에 맞추어 올리브영에서도 울긋 불긋 트러블 민감해도 진정해, ‘진정 솔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진정 솔루션’ 기획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권오규)과 고려대 일민국제관계연구원(원장 김성한)은 국제기구 및 NGO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온드림 글로벌 아카데미(OGA)’ 5기를 시작했다. 지난 4월 30일,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OGA 5기 입학식’이 ‘OGA 4기 수료식’과 동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본 과정을 통해 한 층 더 성장한선배들과 새로 입학하는 후배들이 함께 어우러진 더욱 풍성한 교류의 장이자 서로를 환영하는 자리로 만들어졌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고려대 일민국제관계연구원의 협력으로 운영되는 온드림 글로벌 아카데미는 국제기구 및 국제 NGO 진출을 통해 글로벌 아젠다 해결에 기여하는목표를 가진 청년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2021년 지정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인력 양성기관'에 한국전파진흥협회(이하 RAPA, 황현식 회장)가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RAPA는 2020년부터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인력 양성기관(지정번호 2020-02호)'으로 지정되어 연간 클라우드 산업분야의 재직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수행해 오고 있다. 작년도에는 300여 명의 재직자 인력을 배출하였으며, 4차 산업혁명 기반기술인 클라우드 분야의 체계적인 전문인력 육성을 통해 산업의 디지털 혁신(Digital Transformtion) 가속화에 기여하고자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분야 현업인들을 위한 실무자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올해부터는 4차 산업혁명의 기반기술인 클라우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와 한세드림(대표 김지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기업 성장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은 5월 9일(일)까지 취업 포털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총 9개 부문을 진행한다. 회계, 마케팅, 상품 기획, 온라인MD, 영업MD, 영업, 생산 부문의 일반직과 성인복, 유아동복 각각 디자이너를 발굴할 계획이다.각 부문의 담당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기본적 소양과 역량을 갖춘 지원자를 최우선으로 선정한다. 해당 직무 자격증 소지자, 문서 작성 우수자,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일러스트레이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오사카부와 도쿄도, 효고현, 교토부 4개 도부현에 긴급사태 선언을 재발동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5500명 이상 발병했고 추가 사망자도 60명 가까이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일 들어 오후 8시40분까지 5879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연일 1000명 이상 발생하는 오사카부에서 1057명, 도쿄도 879명, 효고현 539명, 후쿠오카현 417명, 아이치현 350명, 가나가와현 247명, 사이타마현 290명, 교토부 164명, 지바현 182명, 홋카이도 32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60만5000명을 훌쩍 넘어섰다.일일환자는 4월 25일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완벽한 미모와 건강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의 모델로 발탁돼 다시 한번 대체 불가 뷰티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데뷔 이후 줄곧 미스코리아의 변치않는 아름다운 미모와 티끌 한 점 없는 무결점 피부로 주목받아 온 배우 김성령은 평소 피부 관리에 있어 안티에이징과 기초 탄력 케어에 관심을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 (대표 전주현)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전격 패밀리쉽을 통한 공격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클로브(clove)’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변화하고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홈코노미’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의 확산에 따라,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패턴과 고감도의 소재를 조합해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심플&클래식을 기본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담아낸 감각적인 스타일로 클로브(clove)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것은 물론, 개인 취향이 확고한 MZ세대부터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이지 캐쥬얼을 선호하는 4050세대까지 폭넓
지난해 주요 숙박앱 업체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이 가장 많은 곳은 '에어비앤비'였지만 2019년 대비 2020년 관심도 증가율은 '야놀자'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에어비앤비의 지난해 정보량은 전년 동기비 감소, 역주행했다.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연구소가 임의 선정한 4개 숙박 앱에 대해 최근 2년간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연구소 임의 선정 조사 대상 4개 숙박 앱은 지난해 전체 정보량 순으로 ▲에어비앤비 ▲야놀자 ▲아고
잎이 많이 핀 차례로 어제 찍은 배, 밤, 감, 대추나무, 제사상에 놓는 차례는 뼈에 좋은 대추, 머리에 좋은 밤, 배에 좋은 배, 피부에 좋은 감(棗栗梨枾), 대추가 이렇게 큰소리 친다네, 잎 피는 건 내가 꼴찌지만, 자손의 번창, 하나의 혈통을 뜻하는 귀한 내가 제사상엔 맨 먼저 오른다, 에헴!
쥐띠 운세36年生 경쟁은 뒷전. 오늘은 서로간에 친밀감을 쌓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해요.48年生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이에요. 연연해 하지 말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보세요!60年生 충동적인 선택은 평생 후회만 남는답니다. 조금 더 길게 보고 고민하길 바라요.72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더 꼬여갈 수 있으니 오히려 가볍게 생각하는게 유리하겠어요.84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거짓말이랍니다. 오늘은 불리하더라도 솔직해져보길 바라요.96年生 경쟁을 하려면 상대방을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그래야 전략도 세울 수 있어요. 소띠 운세37年生 팀이 바른 길로 가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조금은 부담감을 가져보길 바라요.49年生 가
일본 수도 도쿄도에서 2일 코로나19에 새로 879명이 걸렸다고 NHK와 닛케이 신문 등이 보도했다.매체에 따르면 도쿄도는 이날 들어 오후 3시까지 관내에서 879명이 코로나19에 신규 감염했다고 발표했다.도쿄 일일 확진자가 일요일에 800명을 넘은 것은 지난 1월24일 이래 3개월 1주일 만이다. 최근 일요일인 4월25일보다는 244명 늘어났다.2일까지 1주일간 평균 새 확진자는 800명을 돌파한 833.1명으로 전주 727명보다 114.6% 대폭 증가했다.신규 환자는 10세 미만에서 90대까지로 이중 활동성이 강한 20대가 제일 많은 233명에 이르렀다.이어 30대가 162명, 40대 133명, 50대 110명, 10대 68명, 60대 54명, 10세 미만 46명, 70대 45명, 80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