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투코리아의 브랜드 '사랑해 베이글'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첫 번째 가맹점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사랑해 베이글은 다양한 메뉴와 샐러드를 도입하여 여러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국내 베이글 브랜드로, 10월에 오픈 예정인 조호바루점은 국내 라인업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현지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말레이시아만의 독특한 맛을 베이글과 샐러드에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사랑해 베이글'은 이번 말레이시아 진출 뿐만 아니라 일본, 베트남, 중국 등 다른 아시아 국가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본사 이병욱 대표는 "이번 말레이시아 가맹점은 10월 초에 오픈할 예정"이라며 "이번 해외 진출을 시발점으로 K-카페와 K-베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해피투게더 캠페인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캠페인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올해 3월부터 시작한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에 있는 전교 10명 이하의 초등학교에 폴햄키즈 의류를 지원하고 있으며 1차 오천초등학교 삽시분교장을 시작으로 2차 현산초등학교 현산남 분교에 이어 3차 지정초등학교를 찾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아름다운 영상과 메시지로 담아냈다. 폴햄키즈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지정초등학교 편' 10명의 어린이는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친다. 경남 의령군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파란 하늘과 드넓은 잔디 운동장을 신나게 뛰어다니며 수업시간이면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본부장 정성준)는 5세 미만 아동 응원달리기 ‘이RUN저RUN’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질병과 사망에 가장 취약한 시기인 5세 미만 아동과 엄마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함께 5km를 달리며 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이RUN저RUN’은 10월 28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9월 23일부터 10월 18일까지이며,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하고 풍성한 기념품(완주메달, 스트링백, 보틀, 버그프리, 스포츠타월, 풋케어팩, 물티슈 등)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기업들(베베숲, 꾸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세계 기후행동의 날을 맞아 아동·청소년이 일상 속 기후위기를 직접 취재하고, 신문으로 제작하는 ‘어셈블 타임즈’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어셈블 타임즈는 기후위기 문제를 아동과 청소년 시각에서 살피고 실천 방안 등을 제안하는 기후위기 신문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스쿨어택 프로젝트 ‘어셈블이 간다’의 일환이며, 아동·청소년이 현재 겪고 있는 기후위기 문제를 학급, 그룹 친구들과 함께 기자가 되어 취재한다. 창간호는 지구의 기후를 지키기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고 알리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청소년 모임 어셈블이 제작했다. ▲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기빙플러스와 협업해 소외 이웃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해 한촌설렁탕 간편식 메뉴를 기부하는 상생 활동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이연에프엔씨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7월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획, 진행, 홍보 활동 협업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이연에프엔씨는 가을을 맞아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기회를 갖기 위해 기빙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자상 한 상자'와 '그린 리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자상 한 상자'는 '자발적 상생'을 실현하는 기업들의 기부 물품을 담아 긴급 생계 지원 키트
다양한 학문 아이디어를 가장 빠르게 세상에 알리는 글로벌 오픈 액세스(OA) 논문 출판 기업 MDPI가 23일부터 27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동료심사 주간(Peer Review Week)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동료심사 주간은 동료심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연구에서 동료심사가 차지하는 중심적 역할을 기념하기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로, 2015년 유럽 미생물학회 연합회(FEMS, The Federation of European Microbiological Societies)와 과학 관련 기관들이 주축이 되어 시작되었으며 매년 전 세계 다양한 학술 커뮤니티, 학계, 출판기업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 동료심사 주간 주제는 ‘동료심사에서의 혁신과 기술’이며 출판 환경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로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임명은 어린이의 영양 및 식수위생 개선을 위해 1억 5천만 원을 기부하고 라오스 현장을 방문하며 지구촌 어린이의 성장과 번영을 적극 지원해 온 필릭스의 그간 행보와 글로벌 영향력, 어린이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 등이 더해져 이뤄졌다. 사회적으로 다양한 공헌을 펼치는 각 분야의 명망 높은 인사를 친선대사로 임명하는 유니세프의 오랜 전통에 따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설립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필릭스를 친선대사로 임명하였다. 앞으로 필릭스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로서 유니세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대한민국 지역 상생을 위한 '방방衣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상생 캠페인 '방방衣곡'은 대한민국 전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그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지역 로컬업계와 작가 어바웃모먼트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대한민국 지역특산물은 전국 최고의 토종마늘 생산지 경북 의성의 마늘, 쫀득한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강원도 강릉 찰옥수수, 높은 당도로 차별화된 맛과 향의 제주도 감귤, 1000년의 역사를 지닌 광주 무등산 수박을 선정했으며 탑텐은 각 특산물의 대표적인 업체와 농가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 제작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살렸다. 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재난구호 관련 사회적 인식 제고 및 나눔·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2024 희망브리지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희망브리지의 미션·가치를 잘 담은 캐릭터, 재난 피해 이웃을 돕는 캐릭터, 기부자와 재난 피해자를 잇는 가교 의미를 담은 캐릭터 등 세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에는 상패·증서와 함께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1팀 100만원, 장려상 2팀 50만원을 시상한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캐릭터는 희망브리지 홍보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23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결과는 심사를 거쳐 11월 15일 희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더 나은 교육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국민 참여 걷기 캠페인인, ‘투게더 걷기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투게더 걷기 캠페인’은 개인, 단체, 학교, 기업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걷기 행사로, 참가 신청은 9월 23일부터 캠페인 종료일 10일 전인 10월 31일까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신청 후 배송 받은 캠페인 티셔츠를 착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7km 걷기를 완료 후, SNS 등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비는 25,000원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전액 라오스의 교육 소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CJ제일제당이 손잡고 발달장애인의 사회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미디어 교육 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함께하는 이번 교육은 ‘우리 모두 미디어’ 발달장애인 프리랜서 기자 육성 사업으로 굿윌스토어 발달장애 사원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12월 14일까지 3개월간 이어진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발달장애 사원들이 미디어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자신이 일하고 있는 점포를 홍보하는 기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과정을 통해 참여자들이 미디어 역량을 강화하며 새로운 직무 개발을 통한 사회 참여도를 증가시킬 것을 목표로 한다. CJ제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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