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의 첫 활동으로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보태Go!’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22일 인천 강화군 화도면 일대 강화남부농협 관내 농가에서 진행됐다. NS홈쇼핑 임직원을 비롯해 농협경제지주 임직원, 시민 환경단체 및 대학생 자원자 등 총 40여 명이 함께했다. 봉사자들은 고추 수확 후 남은 고추대를 뽑고 정리하는 작업을 함께하며 농가의 일손을 도왔다. 농가 일손 돕기를 마친 이후에는 인근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개선 및 체험활동 지원도 실시 했다. 농촌의 고령화로 인한 인력난을 해소하고, 농가의
차량 인텔리전스 분야 선도 기업인 어플라이드 인튜이션 (Applied Intuition, Inc.)과 글로벌 자동차 제조기업 스텔란티스 (Stellantis)는 스텔란티스의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지능형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 22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어플라이드 인튜이션 (Applied Intuition)은 차량 내 지능형 소프트웨어 및 개발도구로 구동되는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제공하여 스텔란티스의 자동차 포트폴리오 전반에 최적화된 경험을 구현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 (Stellantis)는 이 플랫폼을 활용한 대규모 커스터마이징으로 지능적이고 고객 중심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하고, 대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넓은 크기로 다채로운 요리가 가능한 ‘인덕션 티타늄 계란말이팬 대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계란말이팬은 가로 24cm, 세로 21cm의 여유로운 크기로 김밥 김 한 장이 통으로 들어가는 것은 물론, 도톰한 계란말이나 토스트 2개 분량의 식빵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다. 계란 지단이나 김밥 햄 등 김밥 재료도 팬에 넓게 펼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사각 팬 디자인으로 재료를 빈틈없이 채워 조리 공간의 효율적 사용이 가능하다. 계란말이팬 맞춤으로 설계한 테팔 만의 사각형 풀와이드 인덕션 바닥 기술을 적용해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고, 가장자리까지 열을 고르게 전달해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20V MAX 브러쉬리스 그라인더, 20V MAX 브러쉬리스 원형톱, 20V MAX 브러쉬리스 컷쏘, 스탠리 2,000W 254mm 테이블쏘를 출시하며 그라인딩 및 절단 작업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0V MAX 브러쉬리스 그라인더(SBG710)는 강력한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작업 시간을 최대 30% 단축하며 런타임은 최대 3배로 늘려 작업 효율을 높인다. 최대 8,500RPM의 무부하 속도로 금속이나 콘크리트 같은 단단한 소재 작업 시에도 안정적인 토크와 회전력을 유지한다. 날 지름은 5인치(125mm)로 깊은 절단이 가능하며
PR컨설팅 그룹 프레인글로벌(대표 김평기)은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와 공동으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광고·PR 공모전 "2025 PRAD 챌린지스(Challenges)”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실무 역량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된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가 세상에 변화를 일으킨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참가자들은 프레인글로벌의 주요 고객사인 모나미와 교촌치킨 브랜드에 대해 실제 마케팅 환경에 적용 가능한 창의적이고 실행력있는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두 가지다. 모나미는 ‘From Stationery to Lifestyle Icon’을 주제로, 필기구 제조사의 전통을 기반으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웨터와 클라우드에어(Cloud Air) 아우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폴햄키즈의 25 FW 컬렉션은 보온성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스웨터 라인은 볼륨감 있는 조직의 집업 가디건,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카라 풀오버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여아용 그라데이션 풀오버는 울 혼방사와 부드러운 날개사 원사를 사용해 포근한 질감과 은은한 색감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구름처럼 포근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착용감'의 클라우드에어(Cloud Air) 중경량 아우터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를 위해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1980년대 국내 대표 화장지 브랜드였던 ‘라라 화장지’를 다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재출시는 단순히 과거 제품을 되살리는 차원을 넘어, 59년간 축적된 깨끗한나라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화장지 브랜드의 근간이 된 ‘깨끗함의 본질’을 다시 조명하고, 오랜 전통이 가진 가치를 현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새롭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지난 1986년 처음 출시된 라라 화장지는 ‘순수 화장지 시대의 주인공’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한 국민 화장지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10월 한 달 간 팬들과 함께 즐기는 글로벌 축제 ‘크록토버(Croctob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크록토버’는 전 세계 팬들의 창의성과 개성을 기념하며, 크록스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특별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연례 캠페인이다.'크록토버'는 2017년 10월 23일 시작됐으며, 전 세계로 확산된 팬덤 축제가 브랜드 고유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성장한 사례이다. 현재의 크록토버는 10월 한 달 내내 팬들과 함께 브랜드의 유쾌한 정신을 공유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타일을 응원하는 크록스만의 아이코닉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크록토버의 하이라이트는 크록스가 처음
비대면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를 운영하는 오토플러스가 일본의 중고차 수출 플랫폼‘비포워드’와 중고차 글로벌 수출 확대를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산 중고차의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는 가운데, 오토플러스는 이번 협약을통해 자사 B2B 온라인 경매 서비스‘리본카옥션’을 기반으로 국내 고품질중고차의 해외 판로를 넓히고 글로벌 수출 경쟁력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지난 22일, 오토플러스 이윤석 대표와 비포워드 야마카와 히로노리 대표 등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통해 리본카옥션의 해외 판로확대와 비포워드의 한국산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23일부터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결제 앱을 통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중국 본토의 위챗페이,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주요 국가 통합 결제 게이트웨이 알리페이플러스, 대만의 라인페이 등 아시아 주요 간편결제 수단이 포함됐다. 이디야커피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글로벌페이 시스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함께한 시간, 함께 만들어온 성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사 타운홀 미팅을 지난 2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를 통해 세라젬은 지난 27년간 기업 성장의 여정과 핵심가치를 되새겼다. 특히 줌(Zoom)을 통해 사무연구직군에서 해외법인장으로 성장한 인재들과 사무서비스직군에서 사업자로 전환한 구성원들이 전환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기업에 대한 확신, 다짐을 공유하는 인터뷰가 진행돼 구성원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세라젬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만들어온 구성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각자의 자리에서 ‘The 7 CERAGEMERSHIP’을 실천하는 의미를 되새겼다.1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글로시 숏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MLB키즈의 글로시 숏다운을 착용하고 독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힙한 무드를 연출한 아이들이 성수동에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MLB키즈의 글로시 숏다운 제품들은 모두 비윤리적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인증을 받은 다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베이직한 경량다운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글로시 립스탑 배색 숏 덕다운’은 발수 가공 처리가 되어 있어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AI 매칭 서비스 '원픽(OnePick)' 채용 공고 작성의 편의성을 높인 'AI 공고 생성 기능'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능은 인재 영입을 위한 공고 작성에 AI 툴을 접목시켜 빠르고 정확한 채용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표준화된 직무·경력 등 항목의 입력만으로도 기업과 직무에 특화된 공고를 생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핵심이다. 먼저 원픽 공고 생성 프롬프트에 직무, 경력 등 간단한 정보만을 입력해 AI 공고를 완성할 수 있다. 필수 조건 외에도 지원자 스킬, 경험 등 텍스트를 추가로 작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입력 후 'AI 자동 생성'을 클릭하면 모집 직무와 연차에 따른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