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왕금희(이영은 분)를 떠올리며 흐뭇해하는 주상원(윤선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주상원은 자신의 레스토랑에서 학교 선배를 만났다. 주상미의 유산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선배는 "주상미 씨 그 수술한 지가 언젠데. 뭔가 착각이 있었나보네"라고 말했고 주상원은 그제서야 주상미가 거짓말을 했다는 걸 알았다. 그래서 왕금희를 찾아갔다.다음 날 레스토랑에 출근한 상원은 금희를 생각하며 흐믓한 미소를 지었고 이 모습을 본 변주은은 상원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르지 로베르토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5일 세르지 로베르토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rofeu Joan Gamper Gràcies afició! Força Barç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세르지 로베르토는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귀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이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ulau Ubin 탐험가st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이뿌다 귀주야”, “사랑합니다”, “멋집니다. ^^”, “이뻐요^^”, “수수료 공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귀주는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사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이사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랭앤루 @langnlu 너무 감동이에요오 사랑해옹 @designer_lang @designer__lu 마음써주셔서 정망 감사합니다아아아 오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사배는 지난 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정지훈, 임지연과 곽시양이 '웰컴2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배우 정지훈, 임지연과 곽시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정지훈은 "스릴러를 가장한 로코가 있고, 범죄 액션이지만 멜로가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임지연씨가 굉장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기대감을 일으켰다. 그는 "임지연씨는 곽시양씨와 있을 때는 청춘물이 되고, 저와 있으면 치정이나 어른 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재밌는 요소가 있다“고 말했다.이어 “가장 중심은 범죄다. 사실 재미가 없을 수 없는 드라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아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조아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멍 때리기 좋은 시간.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조아란은 지난 2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8일 리퍼브매장 할인 제품이 방송에서 소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리퍼브매장이란 성능에는 이상이 없지만 단순 스크래치 등으로 상품 가치가 하락한 제품을 싸게 파는 곳이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많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익숙해진 '리퍼브매장'은 가전과 가구 매장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주방용품, 유아용 장난감, 의류,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한다. 불황이 계속되면서 '가성비'를 따지는 알뜰 소비자들이 저렴하면서 품질이 좋은 상품을 찾아 리퍼브매장으로 몰린다. 특히 파격세일 행사 등이 겹치면 수백만원짜리 가구나 가전이 몇 만원도 안 되는 '美친 가격'에 판매되는 경우도 있다고. 다만 리퍼브매장 제품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폐암을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주로 흡연자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금연이 꼽힌다. 그래서 55세 이상이며 30갑년 이상 흡연자 등과 같은 폐암 발생 고위험군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매년 저선량 흉부 CT를 시행하여 폐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좋다.폐에 생긴 악성 종양을 말하며, 폐를 구성하는 조직 자체에서 암세포가 생겨난 원발성(原發性) 폐암과, 암세포가 다른 기관에서 생긴 뒤 혈관이나 림프관을 타고 폐로 옮겨 와서 증식하는 전이성(轉移性) 폐암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가장 중요한 발병요인은 흡연이다. 담배에서 7,000종 가량의 유해물질이 발견되는데, 이 중 발암물질로 알려진 것이 60여종 이상이다. 흡연자가 비흡연자에 비해 폐암에 걸릴 확률이 15~80배 더 높다. 비흡연자의 경우에도 간접흡연에 자주 노출되면 폐암의 위험도는 증가한다. 석면과 관련된 건축자재에도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면 잠복기를 거쳐 폐암으로 발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방사성물질이나 디젤연소가스, 대기오염 먼지 등 미세먼지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가족력이 있는 경우에도 발병 위험은 높아진다. 암세포의 크기와 형태 등 병리조직학적 기준에 따라 소세포(小細胞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효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네언니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느 어ㅓㅓㅓㅓ”, “무서운 언니들~^^”, “그 동네 좋켓다,,”, “더위조심태풍 조심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공효진은 앞선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만기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이유로 안정환을 언급했다.5일에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철없는 남편’ 특집으로 꾸려졌다. 게스트인 이봉원과 이만기는 모두 ‘합천 이 씨’로 실제 친척이기도 한 사이다.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의 어쩌다FC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만기는 “안정환 감독에게 잘 보이려고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성주는 이만기가 사전 인터뷰에서 “안정환은 감독으로서는 별로다. 아직 1승도 못 해봤지않나”라고 안 감독을 ‘디스’한 사실을 폭로했고 이에 안정환은 “주장을 바꿀 때가 됐네”라며 귀여운 협박을 했다. 당황한 이만기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발언을 해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섯 명의 히어러들이 누가 진짜 성악가인지, 성악가는 몇 명인지를 찾아내기 위한 쫄깃한 추리극을 벌였다.4일 방송 tvN ‘슈퍼히어러’의 주제는 ‘진짜 성악가를 찾아라’였다.특별 히어러로는 윤도현, 거미와 더불어 허영지가 나왔다.방송에서 국민 팔랑귀의 면모로 웃음을 안긴 윤도현 역시 절치부심의 각오를 드러냈다.그는 “성악 전공자와 비전공자의 차이점을 확실하게 안다. 오늘은 소신 있게 판단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효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5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동안의 플리마켓 와주신 모든 분들 넘넘 감사해용 메이제이, 선화, 수근오빠, 모모랜드 제인이, 제니하우스 식구들도 모두 고마워용 뿅뿅 날도 많이 더웠는데 고생한 울 크루님들 ( @mayj517 @haengy @moquee_nyanya_joon @by_byu @doseomi @limji0509 @rinachoi80 @yonzzang_yeunjaelee @yoni_yonine @201market.seoul @stretchangels ) 도 고생하셔씀니다!!! 그럼 날 선선할때 우리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효민은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또 한 번 시청률 10% 벽을 넘었다. 지난 7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평균 시청률 1부 8.7%, 2부 10.8%(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적수 없는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2049 타깃 시청률은 지난주보다 1.2% 수직 상승한 5%(2부 기준)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틀어 1위였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1%까지 뛰어올랐다. 이날 방송은 '여름특집'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져 '연예인 식당'의 정석 김민교의 태국식당, 이대 앞 백반집, 그리고 포방터 홍탁집과 돈가스집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해 '인천 편'에서 배우 정인선과 '붐업요원'으로 활약하며 직접 태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