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천우희가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천우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걸크러시 여전사. 액션 배우가 체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천우희는 고글을 쓴 채 총을 들고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한편 천우희는 오는 9일 방영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보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황보미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완벽한 그것이 될 때까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디테일해지자. 감사한 스트레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황보미의 팬들은 “사랑합니다”, “으라차차”, “음마 보미 분홍잘 어울림”, “오늘도 예쁨”, “멋지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황보미와 소통했다.한편 황보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칼리 레이 젭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4일 칼리 레이 젭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 들어, 아기 손 들어! 너의 사랑 기미에게 너의 사랑 기미에게 너의 사랑 기미 (예식전) @alexkaneperkins (Hands up baby hands up! Give me your love gimmie gimmie your love gimmie gimmie. (Pre show ritual) @alexkaneperkin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칼리 레이 젭슨은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찬혁(악동뮤지션)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찬혁(악동뮤지션)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찍지말라니까?’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찬혁(악동뮤지션)의 팬들은 “너무 귀여워!!”, “아이유 닮았어용”,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8일에도 이찬혁(악동뮤지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민 반 뷰렌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아민 반 뷰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So glad all the things we planned for my special set at Untold went well. It was amazing to see so much love from the fans that came to the show. I hope you guys enjoyed it as much as I did. Lots of love Romania!!’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아민 반 뷰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린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예린백이 보내준 MR로 열심히 열심히 연습했었는데. 좋아하는 노래를 짧게나마 부를 수 있어서 행복했음.’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린의 팬들은 “린님최고 진짜최고의가수”, “역시 린.....”, “이뿌다 노래하는모습”, “오늘밤은 여기서 잘게요”, “목소리 넘예뻐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정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김정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딸과 단둘이 데이트^^ 엄마빠의 육아 도우미 핑크퐁 뮤지컬관람~ 무대위에서 열정적인 배우들과 관객석에서 아이들의 반응을 기대하는 부모님들 품에서 정신없는 아가들 간만에 훈련소에서 주일 예배시간에 느꼈던 진한 동지애를 느끼고 왔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김정근은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동휘가 tvN 새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촬영 소식을 전했다.이동휘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석구"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브이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셔츠 차림의 그는 깔끔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한편 이동휘는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둔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승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4일 오승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에도 만난 초록친구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초록이들은 들러리 같은데?ㅋㅋㅋ”, “맛있게드세용”, “모자이쁘다”, “시원해? 형은 밖이야”, “말랏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오승훈은 지난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희원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희원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운가득 #박서보전 자고 일어나서 사진첩을 또 보게되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ㅎㅎㅎㅎ 아름다우십니다 회원님”, “멋진 글 잘보고갑니다”, “박원 - 이방인”, “예쁘네요.”, “이뽀요 이뻐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박희원은 지난 8월 3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우두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나우두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Phillip Plein Cup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나우두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4일 박시현은 “아이더웡”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시현의 팬들은 “아름답다.”, “와 이건 잠 못자겠는데요”, “우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종문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종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렸을때부터 나는 한가지 일을 진득하게 집중해서 하는 성격이 아니었다. 하지만 나와 어울리지 않는 정반대의 성격을 갖은 제일 친한 친구놈은 중학교때부터 방송 일을 시작해서 항상 카메라로 대화를 하려고 노력했다. 어떤 마음으로 이 작품을 만들었을지, 무슨 얘기를 하고 싶었던 것인지, 왜 몇년간 골방에 처박혀서 글만 썼는지, 영화속에서도 숨기는 그때 기억들, 나에겐 작았지만 친구에게는 크게 느꼈던 일들이 참 고맙고 미안하다. 이 영화는 장애를 극복하는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는 생각을 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나 자신을 돌아보고 나에게 더 귀기울여서 나를 아끼고 모두를 아낄 줄 아는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다. 잔잔하지만 웃음이 있다. 빠르면 11월 늦으면 3월에 영화 상영을 한다고 하는데 영화가 나오면 꼭 한번 보길 추천하고 싶다. 내 친구 영화이기 때문이 아니라. 그냥 관객의 입장에서 드리는 추천이다. 아무튼 그렇게 나온 영화가 다행스럽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도 받고 어디어디서 초청도 많이 되었다. 친구로서 너무 뿌듯하고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