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일리는 4일 오후 방송된 XtvN, tvN ‘플레이어’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에일리는 ‘플레이어’ 멤버들의 트레이너로 등장, 뜨거운 환호 속 강렬한 카리스마와 완벽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Room Shaker’(룸 셰이커) 무대부터 선보였다.이이경이 키를 잘 못맞춰서 1,2차 연달아 실패했다. 황제성은 키 못맞추겠으면 따귀라도 맞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태우는‘플레이어’를 통해 남다른 흥과 열정을 뽐낸 에일리는 지난 7월 2일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두 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를 공개, 노래부터 퍼포먼스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사랑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빈 러브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케빈 러브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Smells Like Teen Spirit —Different Record Same Vib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케빈 러브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에서는 송경아와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 자신을 향한 악플과 대면하는 시간을 가졌다.외모 악플에 대한 두 사람의 솔직한 생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경아는 “톱모델 자랑 좀 그만해라”, “신이 내린 몸매가 아니라 신이 내린 젓가락”, “포즈가 너무 과하다. 90년대 올드한 한국형 포즈”라는 악플을 향해 “인정 못한다. 제가 자랑질 하는 성격이 아니다”라고 대응하는가 하면, “마른 건 맞는데 네가 봤니 내 몸매? 나와 봐. 까보자”라는 쿨한 대처와 함께 웃음꽃을 만개해 4MC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 자이언트 핑크 또한 “성형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 좋다. 어쨌든 예쁘다는 뜻 아니냐”며 초긍정 마인드를 드러낸 가운데 래퍼 스윙스와 도플갱어처럼 닮았다는 남매설에 “살 빼기 전인데 광대와 브이라인까지 닮았다”는 TMI(너무 과한 정보, Too Much Information)를 전해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자이언트 핑크는 예전부터 발목을 붙잡던 래퍼 스윙스와의 남매설(?)을 '쿨'하게 인정했다. 이는 자이언트 핑크의 중학교 졸업사진에서 비롯됐다. 당시 자이언트 핑크는 지금에 비해 통통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아영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4일 조아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왕...... 너무 편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조아영은 지난 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틴 게릭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4일 마틴 게릭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o much love in Spain last night! Muchas gracias”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마틴 게릭스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규한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이규한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생일이니까 한번만 찍어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규한이 생일 추카해”, “생닐 촉하드려용”, “축하해!!”, “생일축하축하”, “생일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규한은 지난 7월 2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강유미 결혼식 사진을 내놓았다. 김민경은 8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미 선배~ 잘 살아요~ 우리 넷도 따라 갈게요. 난 은이 선배 봉선 언니 보내고 갈 거예요~ 나미 너두 명심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강유미 결혼식에 참석한 김민경, 송은이, 신봉선, 오나미의 모습이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민경 씨도 좋은 사람 빨리 만나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언니 빨간색 너무 찰떡" 등 댓글을 달았다. 강유미는 지난 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4일 김영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호쇼#금요일 축하무대 #딕펑스 아우들 진짜 너무 고마워~~ 누나에게 밴드는 한스밴드 다음으로 너희야~~~~^^ 복받을꺼다 아우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영희는 지난 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영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차영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화끈하게 역전해 버리고 승요하구 클럽파티 까지 오늘 정말 알찬 하루 사댱해요 L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드뎌 주말 승요”, “오늘 경기 대박대박”, “오늘 더운데 수고해써요!”, “타선폭발”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차영현은 지난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혼족어플’에서 배우 강한나가 폐가 체험에 나섰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혼족어플'은 혼자라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긴 신개념 소셜 네트워크 관찰 차트쇼. 다양한 출연자들의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이 공개됐다.이날 방송에서 강한나는 혼자 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폐가 체험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폐가 체험에 앞서 공포영화 대본 보기도 힘들다고 고백한 강한나는 체험 시간이 다가오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귀신을 쫓기 위한 마늘, 팥, 소금, 손전등 등 철저한 준비를 마친 강한나는 장소별 인증샷을 남기는 셀프 미션을 정하며 폐가 체험에 나섰다. 폐가 체험 중 강한나는 혼자 폐가에 들어가 다양한 방법으로 두려움을 쫓는 모습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제발'과 '아오'를 연신 외치며 쉬지 않고 혼잣말을 말하는가 하면 팥을 동무삼아 자신이 가는 길마다 팥을 뿌려 시청자들의 웃음을 안겼다. 특히 갑자기 들려오는 이상한 소리에 화들짝 놀라며 "나 팥 있다!"를 허공에 외치는 모습 뿐만 아니라 체험을 마치고 나와서는 자신의 몸에도 팥을 뿌리는 '셀프 팥치기'를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베스트프렌드 팥’을 향한 강한 믿음을 내비치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밤 방송된 토일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에서는 13호실 귀시의 소멸을 막지는 못했지만, 가해자를 처벌하는 데 성공한 장만월과 구찬성(여진구 분)의 모습이 나왔다.장만월은 과거에 고청명과 있었던 일을 떠올렸다. 홀로 걷던 장만월의 앞을 가로막은 고청명에게 장만월은 “허술한 이가 지키니 도둑질하기 좋은 밤이라”라고 말했고, 고청명은 “난 보고 싶던 이를 잡았다 여겼는데 도둑을 잡은 건가”라면서 장만월이 가지고 있던 술병을 빼앗았다.언니는 "동생이 미친 사람처럼 방에 틀어박혀서 혹시 동영상이 올라왔을까 봐 찾고 그랬다. 내 동생은 말라갔다. 그 영상을 찍고 팔아넘긴 놈이 단톡방 멤버 중에 있었다. 그놈이 동영상 업로드 회사를 차려서 제일 잘 먹고 잘 살고 있다"라며 분노했다.저승사자는 마고신의 언니에게 김유나의 빈 몸에 들어간 영혼은 장만월이 한 일이라고 말했다. 잘못된 것이 없기 때문에 영혼을 소멸 시키면 안된다고 말렸다. 마고신의 언니는 "저승에 돌아가야 할 장만월이 언제까지 제멋대로 하는 것을 지켜봐야 하느냐"며 화를 냈다. 저승사자는 "이제 곧 그녀도 저승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EBS '일요시네마'에서 '터미널'을 소개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낸 것이다.크라코지아가 국가 기능을 잠정적으로 상실하게 되면서 나보스키는 졸지에 무효화된 비자를 들고 미국에 입국하려는 신세가 됐다. 위험한 고국으로 돌아갈 수도 없고 뉴욕으로 들어갈 수도 없는 상태에 놓였다. 결국 공항에서 노숙하기로 결정했다.이를 본 한 네티즌은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 배우라 기대했건만 기대보단 못 하였다. 물론 톰행크스의 연기는 일품이다.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터미널'은 톰행크스를 비롯해 캐서린 제타 존스, 스탠리 투치 등이 출연했으며, 986,903명의 관객을 모았다. 네이버 평점은 8.9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소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지소연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 정말 너무너무 더웠지요. 오늘 밤 옥상에 사용할 수영장을 구매 했습니다. 월요일에 택배오면 바로 개장해볼랍니다. 이렇게 더울때 모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하셔요. 선크림 안바른 부분만 타는 현상이 일어날 정도 에여. 그리고 이벤트는 내일까지 진행하시는거 아시조오~ 못보신 분들은 요거 전 사진에서 보고 하시면됩니다. 날도 더운데 선물 타셔서 기분 전환 되시라구용~”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지소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