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라 부오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카라 부오노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That’s a wrap”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카라 부오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하는 위너 김진우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김진우가 속한 위너는 지난 5월 15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WE’의 타이틀곡 ‘AH YEAH (아예)’로 8개 음원차트를 올킬 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위너의 히트곡인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에서 "널 좋아해"라는 킬링파트를 담당하며 환상적인 음색의 소유자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그가 솔로 가수로 어떤 음악을 대중 앞에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밤 10시40분 방송되는 tvN 예능 '고교급식왕'에서는 조리실에 투입할 MC를 뽑기 위해 은지원, 문세윤, 이나은의 달리기 시합이 펼쳐졌다.체육고등학교에 간만큼 조리실에 투입될 MC는 달리기 시합으로 결정된다. 시합에 앞서 은지원은 본인의 달리기 기록을 공개하고, 이를 들은 백종원은 “차범근보다 2초 빠른 기록”이라며 놀라움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냈다.'고교급식왕'은 고등셰프들이 펼치는 신개념 급식 메뉴 대항전으로,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하였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세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손세빈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바람에 날아가 강가로 떨어진 저 모자.. 같이 찾아주어서 정말 고마워. 비밀의문 찾아서 아래로 내려간 사람은 우리밖에 없을거야. 나 사실 도마뱀봤어..”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손세빈의 팬들은 “사진진짜잘찍는다와우”, “대박화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손세빈과 소통했다.한편 손세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애련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애련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빵담는 기술 매일매일리 배고픔과 승부다.... 백전백패”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신애련의 팬들은 “언니 이뻐요,,, :)”, “빵순이셨다”, “헐 저 완전 빵순인데”, “파주 왔다 가셨네요 !!”, “다여트의지 불타오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애련과 소통했다.한편 신애련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엄지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일 엄지원은 “오즈모는 내려놓고 싶은데. 타이머는 돌아가고 단샷은 찍어야겠고. 결국 어정쩡포즈”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엄지원의 팬들은 “뉴욕에서 뭐 배우시는지 궁금해요”, “언니 i'm waiting for ur drama”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엄지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우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일 정우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나 요즘 더워서 의욕도 없고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게 제일 좋아. 이집 꽃게탕 진국이네~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있어! 국물도 계속 퍼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 @rltnssp00”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맛있게 드시고 더위이겨내세용”, “최고모델 아름답습니다”, “하루 초밥옷입구가서 회먹엇구나”, “이쁜누나”, “이쁘네요 신나는주말되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정우주는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소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소현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영란쌤이 빤짝이 달아줬던 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박소현의 팬들은 “오랜만이네요ㅋㅋ”, “예쁘네요. 잘 어울려요.”, “진짜 너무 예쁘세요 ㅠㅠ”, “와... 최고 이뻐요...”, “수고하셨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소현과 소통했다.한편 박소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유안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올 여름 내내 신나게 붙이고 노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유안의 팬들은 “이집 얼굴잘하네”, “요 스티커 고고!????”, “타투스티커 오래가요??”, “존잘이자나ㅠ”, “야이거일단사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유안과 소통했다.한편 이유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김영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영희의비호쇼 첫날 성공적!!!!!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내일 7시 공연에서 만나요~~~^^ 웃음과눈물의향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영희는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칼리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칼리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Right Back. The video out now’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2일에도 칼리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지효 키워드가 이 시간 현재 모든 이슈를 잠재우고 있다.인기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23)과 트와이스의 지효(22)가 '매머드급 아이돌' 커플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한 목소리로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중"이라고 입을 모았다.앞서 이날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강다니엘의 한남동 유엔빌리지 집을 오가며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하며 역대급 특종을 터트렸다.사정이 이렇다보니 두 사람이 언제 누구를 통해서 만나게 됐으며 또 팬들을 뒤로하고 어떤 식으로 비밀리에 접촉했는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즉 열애설이 아니라 '확실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희재 선수는 양구 전주 훈련에서 허리 부상을 당해 힘들어 하며 "저 안 좋은데 빼주면 안되냐"고 하자 현 감독은 "안 좋은 것 아니까 들어가서 해라"고 단호하게 말해 결국 정 선수는 눈물을 보이는 상황이 벌어졌다.현주엽 감독은 주장인 강병현 선수에게 “네가 주장이니까 꼴찌하면 내 방에서서 자야 한다고 말해라”고 무섭게 말했다. 강 선수는 선수들을 불러 모아 “오늘 산악 구보 뛰는데 꼴찌 하는 사람은 현 감독님과 좋은 시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로운은 고기를 많아야 두점 집는데 제육볶음을 한 젓가락에 먹더라며 현주엽에 폭로했다. 현주엽은 제육이 안 잘려 있었다. 잘못 봤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