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07년 발매 이후 13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승환의 명곡 '슈퍼히어로'가 조정석 임윤아 주연의 영화 '엑시트'의 엔딩곡이자 주제곡으로 사용돼 관심을 모은 가운데 31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음원이 동시 발매되는 것.‘슈퍼히어로’와 ‘엑시트’의 인연은 이승환과 류승완 감독의 의리에서 시작됐다고 한다. 평소 류승완 감독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이승환은 류승완 감독의 아내가 대표로 있는 영화사 외유내강에서 만드는 ‘엑시트’의 주제와 취지를 듣고 흔쾌히 영화음악 참여를 결정했다.영화의 연출을 맡은 이상근 감독은 시나리오 작업을 할 때부터 '슈퍼히어로'의 노래를 염두에 뒀다고 밝혔다. 화답, 이승환은 무상으로 곡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2007년 버전이 아닌 2019년 '엑시트'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재녹음까지 진행했다.여름 영화에 맞게 더 경쾌하고 속도감있게 편곡된 신나는 음악이 듣는 이들의 흥을 돋우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를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션한 남편’ 주아민 유재희 부부가 컴백한다.30일 밤 방송될 케이블TV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에서는 생애 네 번째로 처가에 방문한 홍록기의 이야기가 펼쳐졌다.주목을 모은 것은 주아민이었다. 주아민은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남편 유재희를 위해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출근 시간이 너무 이른 탓에 그동안 주아민은 남편의 아침을 챙겨주지 못했던 것. 이번만은 직접 정성스레 요리를 했고, 서툰 실력이지만 영어로 쓴 손편지까지 준비했다.지친 홍록기가 잠시 방에 들어간 사이, 김아린은 아버지에게 사위가 불편한지 물었다. 아버지는 조심스럽게 “다른 때는 안 그랬는데 칠순 잔치 할 때는 홍서방(홍록기)이 오지 않을까 기다렸다”고 섭섭함을 토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미인애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맛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장미인애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KBS 2TV ‘덕화TV-덕화다방’ 2회에서 원조 섹시퀸 가수 김완선이 1일 알바로 등장했다.아침부터 이덕화, 김보옥 부부와 허경환 세 사람은 시장을 들러 다방 메뉴에 사용할 재료를 구입하며 분주히 움직였다.이덕화는 김보옥 몰래 믹스커피를 먹다 들켜서 당황해했다. 김보옥은 내가 직접 커피를 내려주겠다.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땄다고 언급했다.‘덕화 다방’의 가족 김보옥과 허경환과도 인사를 나눈 후 잠시 앉아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옥은 김완선을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바리스타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10명의 중년 여성 손님이 다방으로 들어왔고, 역대급 규모의 단체 손님 등장에 다방 임직원들은 당황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극중 홍이영(김세정 분)은 각박한 취업난에 가지각색의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기죽지 않고 성실히 살아가는 활기찬 인물로, 오케스트라 단원을 꿈꾸며 칠전팔기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에너자이저다.첫번째로 장윤은 홍이영이 힘들어할 때마다 곁에 나타나 문제를 해결한다. 우산이 없어 비를 쫄딱 맞고 있던 그녀에게 무심하게 우산을 건네거나 잠을 책임지는 이브닝 콜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홍이영이 필요할 때마다 그가 옆에 있다고. 하지만 이는 모두 장윤의 계획적인 행동이라고 해 과연 그녀의 곁에 맴돌며 수호천사인 척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하였다.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홍이영은 아르바이트의 피곤함을 잠시 내려놓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리드,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흥을 폭발시키고 있어 과연 그녀가 술게임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였다.제작사 JP E&M 관계자는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장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 김세정은 이날 촬영 중 실제 본인 성격을 십분 발휘해 캐릭터에 몰입했다. 씩씩하고 당찬 그의 모습을 재밌게 지켜봐 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마지막으로 언제나 밝아 보이는 홍이영은 사실 스펙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니아 피플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니아 피플즈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Locked out of a bedroom with no key on site, this is Problem solving the Peeples way: team effort from outside and in as th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니아 피플즈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안재홍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윤종신 선배님과 팥빙수를 들으며 팥빙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재홍은 윤종신과 함께 팥빙수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였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의외의 조합이다", "훈남들이네요", "보기 좋습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용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용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출근중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용의 팬들은 “손에 두유들고 있는걸로봄”, “지린다 ,,”, “요즘 정말 최고시네요 ,,,”, “잘생김ㅠ”, “귀여우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용과 소통했다.한편 이용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 was beyond thrilled to work with one of my favorite photographers @chriscolls on bringing th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종국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김종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여름 더욱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정말 그냥 순수하게 팬써비스로 작업했습니다. 정말 다들 웃고 즐기고 분위기 좋은 작업이었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종국은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예빈(다이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백예빈(다이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8월도 아자’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백예빈(다이아)의 팬들은 “언니 왤케 이뻐요”, “8월달도 화이팅이에얌”, “예빈 누나 너무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8일에도 백예빈(다이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CIX가 데뷔 첫주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데뷔 일주일 만이다.첫 1위 후보에 오른 CIX는 수록곡 '왓 유 원티드'와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한편, CIX는 공식 SNS를 통해 1위 소감을 전했다.멤버들은 "너무 감사드린다. 미지수의 완성이 되기 위해서는 팬 여러분들이 있어야 한다. 우리 평생 함께하자"며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날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더 짠내투어'에선 '방방콕콕 규현 투어' 두 번째 이야기가 안방을 찾아갔다.한혜진은 규현이 소개한 음식점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는 양 많은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한다"라며 "조금씩 다양하게 먹는 게 좋다. 먹어 치우는 재미가 있더라"라고 언급했다.여행에서 극심한 고소공포증을 호소했던 한혜진은 이번 역시 한껏 겁먹은 모습을 보였지만, 첫 집라인에 성공하며 자신감을 보였다.이진호는 "양아치 근성 바로 나온다", 박명수는 "최악이다"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