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윌 스미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윌 스미스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Jokaz eatin’ my plant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윌 스미스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에 올랐다.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7월 4주차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1위는 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차지했다. 비드라마 2위는 2주 연속 JTBC ‘캠핑클럽’이 차지했다.방송에서 멤버들에게 미안함을 토로하며 눈물 흘린 이효리의 모습이 화제 되며 이효리가 7월 4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이효리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새로운 예능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이진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8위에 이름을 올렸다.비드라마 3위는 새 시즌으로 돌아온 Mnet ‘쇼미더머니8’이었다.네티즌은 이번 시즌 프로듀서 라인업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며 참가자들의 실력 또한 눈길을 사로잡지 못했다며 방송 첫 주 프로그램 관련 혹평을 다수 남겼다.비드라마 4위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로 EXO 멤버 세훈과 찬열의 펫방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96% 상승했다. 비드라마 6위는 여름특집 긴급 점검의 날로 꾸며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차지했다.개과천선한 포방터 시장 홍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엄지원이 근황을 전했다.29일 엄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rning germantow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엄지원은 테이블을 앞에 두고 앉아 포즈를 취하였다.특히 저 멀리 빛나는 태양이 아름다움을 뽐내며 엄지원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동엽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내이자 MBC PD인 선혜윤 PD에게 영상편지를 전했다.방송에서 신동엽은 "어머니들이 손담비를 정말 좋아할 것"이라며 "소문난 효녀"라고 칭찬했다. 손담비는 부끄러움에 고개를 푹 숙였다.이를 본 시청자들은 신동엽의 진심어린 고백에 울컥했다.마치 시를 연상케 하는 신동엽의 표현에 시청자들은 깜짝 놀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청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밴져스 감독님들 what a perfect shadow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이청아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설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설아는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라디오_의 매력에 빠지다 #설디 #내일까지 함께해요 #국방FM 96.7MHz 저녁 8시~10시 이설아의 달콤한 음악여행 #kbs #날씨 #기상캐스터”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설아의 팬들은 “멋집니다 ~~^^.”, “언니 쵝오”, “목소리 곱네요”, “캬 언니 고정가즈아!!!!!!”, “선배 왜 내껀 안읽혔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설아와 소통했다.한편 이설아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즈 위더스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리즈 위더스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Pupdate: Today, Lou ate my favorite sneaker ... but just the left o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리즈 위더스푼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선수들과 함께 1박 2일을 떠난 현주엽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세 MC는 서로를 갑갑한 인물로 지목했다. 제작진은 출연진에게 “누가 제일 갑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느냐”라고 물었다.제자들이 차린 생일 상 앞에서 감사기도를 올렸다. 제자 한 명 한 명을 부르며 기도를 하던 심영순은 “하나님 죽기 싫습니다. 더 사랑받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음식을 앞에 두고 제자들 한 명 한 명의 축하 인사를 들었다. 심영순 딸의 요청으로 시작된 감사 인사를 지켜본 MC들은 “이건 진짜 아니다”라며 갑질 버튼을 눌렀다. 심영순 역시 “공산국가도 아닌데 왜 저래”라면서 자신의 딸한테 갑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호주에서 방문한 두 커플의 여행기가 공개된다.방송에서는 작년 가을 호스트로 출연했던 블레어가 등장한다. 블레어가 다시 찾아온 이유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성격으로 지난 여행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여동생 멕과 사촌 동생 케이틀린이 한국을 재방문했기 때문이다.이들의 여행에 불안감을 느낀 멕의 아빠 마크와 오빠 블레어는 두 커플의 여행 회의에 참여한다. 마크는 회의 내내 진지한 눈빛으로 커플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는지 감시한다. 스튜디오에서 여동생의 애정 행각을 지켜보게 된 블레어도 우려를 표하며 스킨십 허용 범위를 정해준다. 블레어가 여동생에게 전한 스킨십 허용 범위은 어디까지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송다은이 일상 사진을 뽐냈다.송다은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날씨가 다 했다! #화상입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해변가에서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송다은의 모습이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다은님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미쳤다 너무 예뻐", "원피스 찰떡이네요"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무엘 잭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사무엘 잭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hen you meet The King of The Benga, your ancestral tribe & he turns out to be your best friend Skeeter!!! When you’re on a journey of discovery & a life choice becomes clea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사무엘 잭슨은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바 맥스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에이바 맥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에이바 맥스는 지난 3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mo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우아 진짜오랜만이에여 !!”, “와.. 대박!! 미인이시다!!!”, “우와 바캉스다!!”, “엄마가 누나같은”, “이모는 자꾸자꾸 젊어지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강희는 지난 7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