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에이핑크 정은지의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 서울 공연의 게스트로 10cm 권정열과 레게 강 같은 평화(이하 레강평, 구 스컬&하하)가 출격한다"며 "두 팀과 정은지가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먼저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은 지난 4월 달콤한 봄 듀엣곡 '같이 걸어요'를 통해 믿고 듣는 조합을 선보인 바 있다. 레강평은 이번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정은지와 합동 무대를 펼치면서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공연을 꾸밀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더불어 정은지는 오늘 밤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Jeong Eun Ji X Rooftop Live(정은지 X 루프탑 라이브)'를 생중계한다. 정은지는 ‘힐링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완벽 라이브로 황홀한 여름밤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정은지는 이번 콘서트에서 그간 자신이 직접 작업한 미발표곡들 중 4곡의 무대를 콘서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히기도 했다. 10cm 권정열과 레강평 등 특급 게스트 출격과 루프탑 라이브 소식까지 전해지자,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분위기가 점점 뜨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부비동이란?부비동염이란, 코 주위의 얼굴 뼈 속에 있는 빈 공간인 부비동에 생긴 염증을 말한다. 흔히 '축농증'으로 부르기도 한다. 이러한 부비동염의 원인은 급성 부비동염과 만성 부비동염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눈다. 급성 부비동염 원인은 대개 독감이나 감기의 합병증으로 발생한다. 만성 부비동염은 급성 부비동염이 적절히 치료되지 않거나 급성 염증이 반복될 경우에 발생한다. 따라서 부비동염 자연치료를 기대하고 방치하면 만성 부비동염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성 부비동염은 세균 감염 및 염증이 발생하여 점막이 붓고, 이는 부비동의 자연공을 더욱 폐쇄해 부비동염 증상의 악순환을 초래한다.부비동염 증상은?부비동염 증상은 급성 부비동염 증상, 만성 부비동염 증상으로 나눌 수 있다. 급성 부비동염 증상은 ▲코막힘 ▲콧물 ▲후비루 ▲기침 ▲부비동 부위의 통증과 압통 ▲발열 ▲권태감 등이 있다. 급성 부비동염 기침은 후비루가 중력에 의하여 목구멍과 기관지 쪽으로 떨어지면서 기관지를 자극해 발생한다. 급성 부비동염 증상이 악화될 경우 화농성의 끈적한 분비물이 나올 수 있으며 윗니 부위의 부비동염 치통 또는 부비동염 안면통증과 국소 열감이 발생할 수 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실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은실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빛나는 피부를 위한 28일 프리베이지 프로그레시브 리뉴얼 트리트먼트 4개의 스텝으로 모든걸 완성하는 대박 ‘앰플’소개해요. . 1년에 4번 계절이 바뀔때 1주에 1병씩 4병을 28일간만 사용하면 1년 내내 광채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하니.. 내 피부에 투자해 보자고요 살짝(?)고가의 제품이지만 투자할만 해요.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 앞으로 4주간의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박은실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1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왕수진(김혜선 분)이 계속해서 안만수(손우혁 분)의 말을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같은 시각 왕수진은 안만수와 제니 한(신다은 분)이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에 분노했다. 왕수진 몰래 제니 한과 안만수가 지화자 집에 드나들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 앞서 왕수진은 이 문제로 지화자와 한차례 싸우기도 했다. 여전히 의심을 떨칠 수 없었던 왕수진은 계속해서 두 사람을 의심하기로 했다. 지화자 또한 왕수진에게 시달리는 제니 한이 걱정스럽긴 마련. 한바탕 소동 후에 걱정된 제니 한은 지화자를 찾아갔다. 자신을 찾아온 제니 한이 반가운 지화자는 직접 따뜻한 밥상을 차려줬고, "매일 점심만이라도 우리 집에서 먹어도 괜찮다"면서 권유했고, "나 이제 왕수진이 두렵지 않다"며 그를 위로했다. 덕분에 제니 한은 따뜻한 밥을 먹고 잠들었고, 그런 제니 한을 바라보면서 지화자는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화자는 "이제 더 이상 제니 씨 어머니 무섭지 않다"며 그를 위로했다. 제니한 역시 "오늘 지화자님 무서운 거 봤으니까 우리 엄마도 이제 더이상 못 괴롭히실거다"라며 그를 안심시켰다.왕수진은 홍콩으로 I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수) 공개된 JTBC 팟캐스트 ‘라디오가 없어서’에 감동과 웃음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주인공, 배우 김혜자가 찾아온다. ‘눈이 부시게’의 연출자인 김석윤 감독, 고혜진 PD가 함께 출연해 흥미진진한 촬영 뒷이야기를 전한다.‘라디오가 없어서’ 녹음 현장에서 김혜자는 백상예술대상의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던 당시 본인이 수상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고 밝혔다. “사실 연기자 개인이 대상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생각 못하고 있었다. 와중에 ‘눈이 부시게’ 이름이 호명되니 순간적으로 우리 작품이 대상을 탔다고 생각했다.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어 웃고 있었는데 옆에 있던 한지민이 ‘선생님이에요’라고 말해줘서 그 때 알았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혜자는 녹음 현장에서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눈이 부시게’ 속 명대사를 다시 한 번 읊어 감동을 재현했다.'눈이 부시게'의 김석윤 감독 역시 "선생님은 단지 인기가 있다고 해서 후배들을 예뻐하지 않는다. 현장에서 선생님과 남주혁 씨의 연기 호흡이 잘 맞았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김경화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김경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외출준비 끄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화는 파란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탄력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경화는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카슈미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meeting the people who support me the most. Respect to @kshmrportugal and all the KSHMR Fami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카슈미르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연극과 뮤지컬을 종횡무진하며 공연계의 ‘차세대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바다가 배우 구원, 김지훈, 이유준, 최윤소, 황승언과 한 식구가 됐다. 새 보금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2015년 뮤지컬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의 앙상블로 데뷔한 김바다는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오펀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나쁜자석’, ‘언체인’, 뮤지컬 ‘카라마조프’,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무한동력’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김바다는 개성 있는 마스크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꼽히고 있다. 꾸준히 무대에 오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실력을 쌓아온 그가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펼쳐 나갈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수경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지난 1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배역의 크기와 역할에 상관 없이 작품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주목 받아 온 충무로 기대주 배우 이수경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어 "앞으로 다양한 장르,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이수경 배우의 국내외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이수경은 2012년 영화 '여름방학'으로 데뷔해, 영화 '차이나타운' '굿바이 싱글' '특별시민' '용순' '침묵'은 물론, 드라마 '호구의 사랑'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여우 각시별' 등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이수경은 올해 2월 개봉한 영화 '기묘한 가족'에서 이수경은 사랑스러운 막내딸 해걸 역을 맡아 극의 웃음을 더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김재중, 김준수,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거미, 엄지원, 김남길, 황정음, 윤상현, 라미란, 하석진, 정선아, 류준열, 차지연, 박병은, 노을, 홍종현, 정인선, 윤지혜, 김유리 등이 소속돼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유세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아 잠 좀 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유세윤은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승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강승현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태국 어흥이 방콕투어중”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강승현의 팬들은 “아기호랭이”, “어서 오세요”, “나는 거기에 있었다.”, “ㅋㅋㅋㅋㅋ막짤 취저”, “저 태국 살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강승현과 소통했다.한편 강승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5일 첫 방송된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가운데 임지연-곽시양과 손병호의 싸늘한 대치 상황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임지연은 분노로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손병호를 쏘아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의 매서운 눈빛과 표정에서 손병호를 당장이라도 잡아들이고 싶은 욕구가 느껴지는 듯 하다.이런 이재상과 살려달라 울부짖는 여자의 모습이 교차되며 긴장감을 형성했다. 라시온(임지연)은 이재상이 못마땅한 듯 “사람 목숨 값으로 돈 버니까 행복해? 너가 법을 방패로 시간만 끌지 않았다면 서영주 씨는 살았단 뜻이야”라고 경고했다. “네가 진짜 프로 변호사라면 날 도와”라는 라시온의 말에 이재상이 고뇌하는 모습이 담겼다.정지훈은 “제가 죄송합니다. 아버님”이라며 자책과 후회로 얼룩진 눈물을 흘린 뒤, 평행 세계에서 강직한 검사로 분해 변화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제라도 바로 잡아야지”라며 검찰 단상에 서는가 하면, “내가 죽는 한이 있더라도 이 여자 꼭 살릴 거야”라며 죽어라 뛰는 검사 정지훈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지훈, 임지연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이 쏠린다.임지연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상이시오니 #웰컴2라이프"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MBC 새 드라마 '웰컴2라이프'를 촬영 중인 임지연과 정지훈의 모습이 담겼다.임지연은 다정하게 팔짱을 끼며 정지훈과 친분을 과시했다.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 드라마로, 오는 5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