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페기 구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페기 구는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Can’t believe July is over already! Take me back”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페기 구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공개했다.31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자꾸 트렁크에서 사진찍고 싶음. 날씨가 다했다~"라는 글을 공개했다.사진 속 소이현은 분홍색 블라우스에 흰 바지를 입고 흰 로퍼를 신을 채 빨간 차의 열린 트렁크에 다리를 안은 채 눈을 감고 환하게 웃고 있다.남편 인교진은 소이현에게 기대어 한 손에는 머그잔을 들고 어딘가를 보고 있다. 인교진은 파란 셔츠에 네이비색 슬랙스를 입고, 흰 운동화를 신은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현웅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현웅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주아주 아련해 보이네 이제 나도 조금 씩은 나이가 들어가는것 같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현웅의 팬들은 “어서와 늙은이의 세계로”, “현웅 여전히멋있닼ㅋㅋ”, “웅하~~ 역시~ 잘생기셨어!”, “잘지내구잇느냥”, “멋잇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3월 7일에도 현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직장인 탐구생활’ 코너에 주시은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DJ 김영철은 “주시은 아나운서가 입사 3년 차이고 라디오 진행은 10개월이다.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라고 묻자 주시은 아나운서는 “매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게 큰 변화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DJ 김영철은 주시은 아나운서에 관해 "2016년 11월 입사다. 3년 차인데 라디오 한 지는 10개월 됐다. 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어떤 게 있냐"고 질문했다.주시은 아나운서는 2016년 SBS에 입사해 '풋볼 매거진 골!', '영재발굴단' 등을 진행했다. 지난해부터 매주 수요일 '김영철의 파워타임'에서 '직장인 탐구 생활' 코너를 함께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JBJ95가 앨범 콘셉트와 가사가 담긴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JBJ95 측은 지난 29일과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스파크'(SPARK) 타이틀곡 '불꽃처럼'의 가사가 담긴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해당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둠은 깊어지고 서로만 반짝이는 밤', '찬란한 너는 나를 깨워' 등 신곡의 가사가 한 소절씩 삽입돼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JBJ95의 세 번째 미니앨범 'SPARK'는 여름이라는 계절이 주는 다양한 감정을 담았다. JBJ95는 오는 6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박시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결혼4주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모두다쿵따리 잘보구잇어요~”, “누나 결혼4주년 축하드려요~”, “추카해용”, “시간은 흐른다. 축하드립니다”, “진짜 동안이면서 멋진 부부 배우님!”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시은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보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임보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긴머리 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임보라는 지난 2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안재홍이 윤종신과 친분을 과시했다.안재홍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윤종신 선배님과 팥빙수를 들으며 팥빙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재홍은 윤종신과 함께 팥빙수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였다.어깨동무를 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인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했던 친구들과의 우정여행 우리 모두 각자의 일상속에서 힘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여행가셨네요~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다인씨 언제쯤 다시 드라마 하나요”, “어라! 진짜 살 빠지셨내요”, “ 뭔거 어디서 본거 같다”, “나도 너랑 우정여행 갈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다인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용상으론 밤인데 촬영은 아침 첫 씬이라 일찍부터 감정 잡고 펑펑 우느라 눈은 퉁퉁 붓고 하루가 참 힘들었던 기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몇회에요?”, “노래제목이 뭐에요?”, “다시봐도 눈물날 꺼 같은 장면”, “아왜 내가쑥쓰럽지 ㅋ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신지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관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김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점 나왔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자세 보니까 15점이요”, “스트라이크 !!”, “재밌어요?”, “올 스트라이크”, “자세보니 4점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관수는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홍영기는 “내가 사랑하는 둘”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홍영기의 팬들은 “귀여워요오”, “ㅎㅎㅎ 부자가 보기 좋네여”, “사랑하는 총 셋”, “2등”, “후후후후후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홍영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현빈, 손예진이 드라마 tvN 새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가제) 촬영을 위해 스위스로 떠난다.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관계자는 1일 “‘사랑의 불시착’이 8월 말 스위스로 출국해 촬영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현빈은 극중 수려한 외모에 최정예 실력을 갖춘 특급장교 리정혁 역을, 손예진은 대한민국 상위 1% 상속녀 윤세리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의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은 ‘사랑의 불시착’은 하반기 tvN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