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대성의 소유인 강남 건물 논란에 대해 파헤쳤다.'연예론' 코너에서는 '요즘 젊은 애들이 사는 법'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스타들의 노브라 논란에 대한 이야기가 이목을 끌었다.그렇다면 실제 신미대사는 한글 창제에 어떤 역할을 했을까. 세종국어문화원장은 “세종이 한글창제의 주도적인 역할을 한 건 분명한데 그 과정에서 여러 나라 말을 연구했을 것. 신미대사가 산스크리트어를 잘 알아서 자문을 구했을 것이란 추측은 가능한데 관련된 기록은 없다”라고 설명했다."만약 손님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한다거나 영업까지 함께 이루어졌다면 건물주가 그런 사람에게 임대를 하는 또는 묵인 한다면 이런 행위 자체만으로 7년 이하 징역이나 7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아이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와 진짜 미쳤어요 안보면 평생후회하는 뮤지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옼게이 8월 25일 막공 접수”, “신상백이 빛나는구나”, “대박이지 나도 이사람 미친줄알았어”, “아아... 후회된다아아”, “대박이죠ㅜㅜ”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아이비는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구하라가 근황을 공개했다.29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차 안에서 손으로 브이자를 하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셀카를 찍으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점점 행복해지는 듯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유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정유미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좋은 시간, 행복한 추억, 소중한 사람들..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정유미의 팬들은 “예뽀요”, “푹쉬고 시즌3 기다릴께요”, “은솔씨넘잼있었어요”, “다들고생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정유미와 소통했다.한편 정유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오창석의 공개연인 이채은의 근황이 공개됐다.달 29일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 습했던 날 가을 옷 촬영 중에 셀카 찍는 모습 찍어주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에서 이채은은 오렌지색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한 손엔 음료를 들고 셀카를 찍는 그의 상큼한 미모가 돋보인다.
컨버스 신상품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2일 판매되는 '컨버스 X 차이나타운 마켓' 척 70 컬렉션 때문인데, 벌써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SOLD OUT' 메시지가 떴다.이날 컨버스 신상품 운동화는 캔버스에 UV 활성화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노출 시 색이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파스텔톤 물감을 풀어놓은 듯 색상이 변화하는 모습이 공개되자 신발 마니아들이 들썩이고 있다.컨버스 X 차이나타운 마켓 컬렉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지만 공식몰에서는 더 이상 구입이 어려운 실정이다. 다른 판매처는 컨버스 명동, 케이스 스터디, 무신사 등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민 반 뷰렌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0일 아민 반 뷰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사랑. 이번주 금요일에 루마니아 친구들이 보고 싶어 죽겠어! (All love. Can't wait to see my Romanian friends this Fri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아민 반 뷰렌은 지난 2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하민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최하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siwoo_ Banyantreeclub Seoul’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최하민의 팬들은 “사진 멋지당 ㅋㅋ천진검”, “잘~컸네”, “우성이 오션검 달믐;”, “이마 빤딱빤딱”, “간지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6월 21일에도 최하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 이하 ‘악마가(歌)’) 측은 30일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 분)과 무명의 싱어송라이터 김이경(이설 분)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공개된 사진에는 첫 대면부터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하립과 김이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술에 취한 듯 볼이 빨갛게 달아오른 하립. 황당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시선의 끝엔 길바닥에 엎어진 김이경이 있다. 하립의 대리운전 기사로 나타난 김이경은 갖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는 무명의 싱어송라이터. 불운의 아이콘답게 첫 등장부터 요란한 그녀의 인생이 궁금증을 자극한다.악마와의 계약으로 부와 명예, 젊음까지 얻었던 하립. 10년 후 계약 만료 시점에 따라 영혼 회수 위기에 놓인 그는 운명처럼 김이경을 만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하립을 향해 “제 거예요. 제 노래라구요”라며 억울해하는 김이경의 모습도 포착된 바 있다. 거듭되는 불운으로 음악을 향한 꿈을 제대로 펼쳐보지도 못한 그녀가 하립에게 곡을 빼앗겼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하는 대목.그런가 하면 싸움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가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박가린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요즘 행복해 이대로만 이 행복이 유지 되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박가린은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풍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0일 김풍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옾카페 메뉴에 내가 직접 관여한적은 없었는데 슬슬 시동 걸어볼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풍은 지난 2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해투4'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의 활약이 시청률과 웃음을 모두 잡았다.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전국 기준 4.2%(1부), 5.1%(2부)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600회를 맞이해 '트롯투게더' 특집으로 꾸며진 '해투4'에는 트로트 가수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특히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신나는 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사랑의 트위스트'부터 '십 분 내로'까지 보는 이의 흥을 제대로 폭발시켰다. 뿐만 아니라 설운도의 깜짝 트로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여름하게 머리바꿨떠염. 표정 5종세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밝은 갈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고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한편 유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3'에 출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