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윤경 절대 미모가 다시금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대중적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탤런트 김윤경 키워드는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그녀의 근황 역시 화제다.탤런트 김윤경 씨가 갑자기 핫이슈 메이커로 떠오른 이유는 한 방송에서 언급됐기 때문으로 보인다.탤런트 김윤경은 10등신 바디라인과 소녀처럼 보이는 특급 동안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사정이 이렇다보니 탤런트 김윤경 씨가 어떤 배우로서 활동을 했는지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탤런트 김윤경은 한편 sns을 통해 팬들과 끝없이 소통 중이다.탤런트 김윤경 이미지 = 인스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새롬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새롬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연예인을 직업으로 10년 넘게 해도 예쁜척은 너무 쑥쓰@@’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새롬의 팬들은 “예쁜척 안해도 예뻐요”, “척이아닙니다”, “꽃받침할때 너무 귀여워요”, “예쁜새롬씨 축복합니다”, “넌나의뮤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6일에도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빛베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9일 빛베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넘 멋지고 예쁜 언니들과 나는 성덕이야... 상상할 수 없던 이 조합 ! 저희 팀명 좀 정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두커플과 두솔로”, “빛과소금”, “나락즈2”, “베줌마와 아가씨들”, “와우!! 멋져욥”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빛베리는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늘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9일 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업만죡도 10000% 항상 새로운작업하는거 너무 조아 신나 쫘릿해 . 오늘도 헤메 최고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마지막 사진 미스꼬리아 같아용”, “언제봐도 사랑스럽~”, “진짜 이쁘다”, “하늘언니 진짜 멋죠”, “귀여운하늘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하늘은 지난 7월 2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출신 방송인 노유민이 리즈 시절로 돌아갔다.지난 29일 노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찍는날 ..최고령 신인그룹 노훈수 .많이 도와주시고 많이 찾아주세요 행사 많이 불러 주세요 ..어디든 달려 갑니다 ..살림남 프로젝트 그룹 노훈수 비비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노유민은 과거 NRG로 활동하던 시절의 모습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특히 당시의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이 재현해내 웃음을 자아낸다.한편 노유민은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천명훈, 김성수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노훈수'를 결성한 바 있다.
지소미아 파기 가능성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다. 지소미아 뜻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까닭이다.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배제하는 일본 각의 결정이 카운트다운에 사실상 돌입한 가운데 이에 대한 맞대응 조치로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파기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는 것.지소미아 뜻 키워드가 이 시간 현재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며 일본 사회를 뒤흔들고 있는 까닭이다.하지만 지소미아 파기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보수진영으로부터 나오면서 '일본 눈치보기'가 심각하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역공 카드'인 지소미아 파기를 거론한 것은 강경화 외교부 장관의 '강경 대응'으로 일단 풀이된다.강경화 장관은 1일 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풍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9일 김풍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는, 홍대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차려서 영업이 끝난 밤이면 친한 친구들 옹기종기 모여서 함께 밤샘 작업도 하고 수다도 떠는 아지트를 만드는 거였지. 근데 막상 카페를 차렸더니 친한 작가들이 다들 홍대를 떠났어 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젊은 작가분들을 섭외한다?”, “좋네요!”, “간식좀가져갈까요?ㅋㅋ”, “놀러가도 되나요? ㅡㅡ밤샘작업ㅠㅠ”, “얼굴선이 나오네요?다요트 성공?”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풍은 지난 7월 2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솔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9일 임솔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도 빡시게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예쁜...예쁜......”, “매일 예쁘미”,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임솔아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9일 김소향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마지막2회. 눈물이 많이 났어요.. 완벽하지 못한 내가 완벽할수 없었던 두 여인을 연기할수 있음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두 여인을 이렇게 예쁜 석고 조명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고생하셨습니다 누님 리스펙”, “사랑합니다 배우님”, “수고 많으셨어요 배우님~ ^^”, “고생하셨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못봐서 아쉬워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소향은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에스토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9일 티에스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더러워지자 @wetrepublic!! (Let’s get dirty @wetrepublic to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티에스토는 앞선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라 부오노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9일 카라 부오노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나는 비디오 촬영을 끝낸 후에 재즈 운동에서 멋진 창의적인 팀을 이끌었다. 결코 잊지 못할 순간이었다. 그리고 두 번째 경력인가? 또한 @jwilkes27 생일 축하해 - 이 춤추는 여왕! 네가 (I led the awesome creative team in some Jazzercise moves after we finished shooting the video. It was a moment I’ll never forget. And hey, maybe a 2nd career? Also, a very happy happy birthday to @jwilkes27 - you dancing queen!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카라 부오노는 지난 7월 2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한나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한나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아직 안끝난ㅋㅋㅋ 내일부터 목욜까지 잠실에서봐요 .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한나의 팬들은 “싸랑해 한나”, “목요일까지 화이팅!!!”, “이뻐영”, “아름답습니다”, “사진속모습 예쁘고 아름답내요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한나와 소통했다.한편 김한나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희철(슈퍼주니어)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희철(슈퍼주니어)은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앞으로 여름 노래는 'ICY' 로 갑니당 저는 2번 트랙 '' 가 특히 와닿더라구요 . . ITZY는 MIDZY만 믿지 MIDZY는 ITZY만 믿지 . . . . 오늘의 명언 . . : 식후경도 금강산이다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희철(슈퍼주니어)의 팬들은 “역시 JYP광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희철(슈퍼주니어)과 소통했다.한편 김희철(슈퍼주니어)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