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그룹 SuperM(슈퍼엠)이 미국 할리우드를 사로잡았다. SuperM은 미국 LA 할리우드 캐피톨 레코즈 타워에서 야외 쇼케이스 'SuperM : Live From Capitol Records in Hollywood'를 개최했으며, 이날 현장은 SMTOW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폭발적인 환호 속에 등장한 SuperM은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돋보인 타이틀 곡 ‘Jopping’(쟈핑) 무대를 비롯해 팝과 아시안적 요소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 ‘I Can’t Stand The Rain’(아이 캔트 스탠드 더 레인), 강렬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Super Car’(슈퍼 카) 등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멤버들은 “SuperM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도전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여러분들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는 등 영어로 현지 팬들과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할리우드에 위치한 캐피톨 레코즈 타워 앞 바인 스트리트(Vine Street)를 통제해 ‘SuperM Village’(슈퍼엠 빌리지)도 운영, 수많은 팬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으며, 이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갑상선기능저하증에서 약을 복용하는 기간은 발생 원인에 따라서 다르다. 수술로 갑상선을 제거한 경우나 갑상선기능 항진증의 치료 목적으로 방사성 요드를 투여해서 발생한 갑상선기능저하증인 경우에는 갑상선기능이 회복될 가능성이 전혀 없다. 따라서 갑상선 호르몬을 평생 복용해야 한다.갑상선기능저하증은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갑상선호르몬의 부족으로 인하여 대사가 저하된 상태를 말하는데 증상은 다음과 같다. 기운 없음,지속적으로 피곤한 느낌, 변비, 추위에 비정상적으로 민감하며 이런 증상이 점진적으로 발생함, 근육 경련과 강직, 체중 증가(식욕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피부와 모발의 건조증, 탈모, 목이 쉬거나 허스키한 목소리, 심박수 저하, 우울증을 포함한 정신 증상 등이 있다. 갑상선 기능에 좋은음식으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꼬치, 연어, 참치와 같은 등푸른생선류와 피를 맑게 해주는 양파, 미나리, 부추, 샐러리, 늙은 호박, 식이섬유가 풍부한 보리, 현미와 같은 곡물류, 비타민이 가득한 브로콜리, 시금치, 피망 등은 갑상선저하증에 좋은음식들이다.갑상선 호르몬이 체내에 부족하게 되는 원인은 갑상선 자체에 문제가 있어서 갑상선 호르몬 생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초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오초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지트를 찾았어 우면산 꼭지로 연습올때마다 트래킹도 하고 신나 곧 오페라 공연 보러오세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화이팅이요~~~”, “블랙블랙 하시네요”, “아잇!! 눈부셔~”, “가을여자”, “너무 예쁘세요”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프로폴리스는 그만큼 좋은 물질이다 보니 요즘은 다양한 화장품이나 치약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치약의 경우 잇몸 건강과 충치예방에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제품중 하나이다.구강내 호흡기감염, 치은염과 곰팡이균 감염에 효과적이라 입병 잡는 천연항생제로 불린다. 염증을 낫게 하고 붓기가 감소 하는 함염 효과를 지녔다.수지와 밀랍 등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흔히 액상 형태로 만든 것을 섭취한다.프로폴리스 하면서 많이 보이는 것이 벌화분이다. 벌화분은 꿀벌이 채집한 꽃가루와 벌의 몸에서 분비되는 효소가 뭉쳐서 굳은 것이다. 이것은 비폴렌이라고도 부르며, 벌들의 주요 공급원이 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동맥경화를 막기 위해서는 간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야 한다. 음주 및 기름진 음식을 즐기는 습관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동맥경화는 혈관의 위치에 따라 증상이 매우 다양한데, 관상동맥의 협착이나 폐쇄가 일어나면 가슴이 답답하고 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 하지로 가는 동맥이상은 보행 시 하지통증을 느낄 수 있고 경동맥의 동맥경화는 마비나 실신 같은 증상을 보인다. 특별한 증상이 있다기보다 어느날 갑자기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와 같은 점들을 느낀다면 바로 병원을 찾아보는 것을 권장한다.각종 장기의 기능을 저하시키고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관상동맥을 좁히거나 막아 혈액 순환에 문제를 일으킨다. 그로 인해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이 일어나고 뇌로 가는 혈관이 막히는 뇌경색과, 뇌혈관이 터지는 뇌출혈 발생의 주요 원인이 된다.나의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돌아보았을 때 동맥경화가 걱정된다면 병원에서 혈관의 두께를 알아보는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다. 경동맥 초음파, 복부 초음파 및 CT, 관상동맥 석회화 검사 등이 그것이다. 의사가 알아서 증상에 맞는 검사를 하겠지만 미리 알고 가면 진료를 받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때때로 다리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아보카도는 호일로 낱개 포장한 후 비닐에 싸서 최대한 밀폐한 후 냉장 보관하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 보통 상온보관 2일 후 부터 먹기 좋고 껍질을 눌렀을때 살짝 말랑한 정도가 맛있다. 또 후숙이 될수록 짙은 검은색이 되어 간다.아보카도 오일의 경우 발화점이 높아 튀김 까지도 가능하니 참조해서 조리를 해도 좋을 것 같다.아보카도 비빔밥,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아보카도 튀김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는 건강 과일 아보카도는 멕시코가 원산지인 과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불포화지방산은 체내에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으며 에너지로 사용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레몬과 연어와 궁합이 잘 맞아 발사믹식초나 연어 샐러드랑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가지의 제철은 7월~9월이다. 가지는 채소중에서도 칼로리가 낮은 편에 속한다. 100g당 16kcal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 용으로도 훌륭하다.7월에서 9월 사이 가을이 제철이다. 겨울과 봄에 나는 가지는 하우스에서 재배된 것이라 맛이 떨어진다. 채소중에서도 낮은 칼로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g당 16kcal다.효능은 눈 건강, 당뇨예방, 피로회복 효과 등이 있다. 부작용으론 차가운 성질은 가진 식품이라 몸이 차거나 기관지가 좋지 않은 사람은 섭취를 삼가해야 한다. 임산부도 피하는 것이 좋으며, 가지는 영어로 eggplant라고 한다.가지를 고르는 법은 표면이 선명한 보랏빛으로 광택이 나는것을 골라야한다. 단면이 갈색으로 변색됬을 시 오래된 가지여서 피해야된다. 냉장보관 시 건조하지 않게 랩으로 싸서 보관하며, 냉동보관 시 가지를 잘라 물기를 제거한 후 용기나 랩에 밀봉한다.다양한 요리와 무침으로 먹을 수 있다. 가지요리는 나물, 볶음, 전 등에 활용된다. 가지무침은 가지를 찬물에 넣고 물이 끓으면 건져낸 후, 물기를 제거한 후 집간장과 양념을 넣고 펜에 볶으면 완성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일 김민영이 인스타그램에 “오늘 신상할인 마지막날 이따 라방하면서 ~입어보면서 ~질문 다 답변해드릴게요9시쯤 고고”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이세요..?”, “디엠확인이요”, “한예슬님 닮으셨어요 ㅠㅠ”, “라방 기다립니다”, “주얼리도 보여주나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민영의 인스타그램은 김민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폐암을 치료할 때에는 다른 암들과 마찬가지로 치료법도 병기에 따라, 그리고 환자의 전신 상태와 치료 적응도에 따라 달라진다. 주된 방법은 수술과 항암화학요법(항암치료)과 방사선치료가 있다.폐에 생긴 악성 종양을 말하며, 폐를 구성하는 조직 자체에서 암세포가 생겨난 원발성(原發性) 폐암과, 암세포가 다른 기관에서 생긴 뒤 혈관이나 림프관을 타고 폐로 옮겨 와서 증식하는 전이성(轉移性) 폐암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폐암은 초기 증상이 없어서 어느정도 진행 된 이후에 감기처럼 기침과 객담(가래) 혹은 객혈의 증상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런 것들이 폐암의 증상으로 단정지을 수 없어 진단은 어렵기 때문에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초기 증상이 없음은 물론이고, 어느 정도 진행한 후에도 감기 비슷한 기침과 객담(가래) 외의 별다른 이상이 안 보이는 수가 많아서 진단이 매우 어렵다. 또한, 암이 발생한 위치에 따라 증상도 다르게 나타난다. 기관지 혹은 폐와 연관된 증상은 다음과 같다. 기침, 피 섞인 가래 혹은 객혈, 호흡 곤란, 흉부의 통증, 쉰 목소리, 상대정맥증후군, 두통, 오심, 구토, 뼈의 통증과 골절이 의심 된다면 폐암을 의심해 볼 수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파프리카의 칼로리는 100g에 23kcal , 31kcal , 24kcal , 16kcal 이다.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장점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생으로, 그리고 샐러드 등으로 파프리카를 섭취하기도 한다.감자와 함께 파프리카를 채썰어서 마늘 2큰술 정도와 기름을 넣고 함께 볶아서 파프리카 볶음으로 해먹거나 오리고기와 깼잎, 양파 등과 함께 매실액, 겨자, 물을 섞어 냉채 소스를 만들어 섭취해도 좋다.한펴느 바나나파프리카의 효능은 노화방지, 피부미용, 면역력증진, 다이어트 빈혈예방, 혈액순환개선, 성장발육, 골다공증 예방등이 있다.효능으로는 빈혈개선, 면역력 강화 및 항상화 작용, 피부개선, 당뇨개선, 시력저하 예방이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혈액암이란 혈액의 구성 성분에 생긴 암으로 혈액 세포나 조혈기관, 골수, 림프 등에 생기는 암이다. 대표적으로 악성림프종, 백혈병 등이 있다.원인이 명확하지 않아 특별히 없어 1~2년에 한번씩 혈액검사를 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목 아래,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의 림프절 멍울이 딱딱하게 만져지고 커지는 현상이 생기면 즉시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혈액암은 다른 암과 다르게 암세포가 피를 타고 신체 곳곳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수술로 암 덩어리를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상태에 따라 골수이식술이나 국소적인 방사선 치료 등이 이루어진다.다양하게 나타난다. 초기에는 빈혈로 인한 피로, 안면 창백 등이 있고, 혈소판 감소로 인해 쉽게 멍이 들거나 코피, 잇몸 출혈 등이 나타나면서 식욕부진과 체중 감소와 같은 증상이 동반된다. 병이 진행될수록 잇몸이 붓거나 간과 비장이 커질 수 있고, 오심 구토, 경련 및 뇌신경마비, 월경 이상, 뇌출혈이 발생하기도 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대장암 예방법은 균형잡힌 식습관이다. 음식의 종류에 상관없이 총 칼로리가 높을수록 대장암의 위험도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으며, 붉은 고기와 고단백질, 고지방 식이도 대장암의 위험도를 높이므로 섬유소와 칼슘을 많이 섭취하면 발병 가능성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대장암이란 대장에 생긴 암세포로 이루어진 악성종양을 말한다. 대장은 파이프 모양의 관으로 안쪽에서부터 점막층, 점막하층, 근육층, 장막층 등 4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다. 발생 위치에 따라 결장에 생기면 결장암, 직장에 생기면 직장암이라고 하며, 이를 통칭하여 대장암 혹은 결장직장암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대장암은 대장의 점막에서 발생하는 선암이며, 이 외에도 림프종, 육종, 편평상피암, 다른 암의 전이성 병변 등이 있다.배변활동이 달라진다. 갑자기 변을 보기 힘들거나 횟수가 달라진다. 설사와 변비 혈변, 점액변이나 복부 불편감을 느낄 수 있다. 체중변화, 근력감소, 잦은 복통과 복부에서 덩어리가 만져지는 느낌과, 소화불량, 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다만, 점액변이나 혈변 증상이 나타났을 때는 상당부분 진행돼 치료가 어렵다고 알려져있다.초기에 발견하면 가장 좋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머위는 줄기와 잎을 분리해 삶아서 사용한다. 다진 마늘, 소금을 넣어서 볶아주는데, 머위 나물은 들깨와 들기름이 잘 어울려서 같이 넣고 볶아줘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낼 수 있다. 이외에 겉절이와 김치 등으로도 요리할 수 있다.즙과 주스도 매우 몸에 좋다. 머위를 준비하고 사과 등 맛있는 과일을 준비해 믹서기에 넣은 후, 물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주면 맛있는 머위주스가 완성된다. 물을 적게 첨가하여 즙을 만들어먹을수도 있다.고르는 법은 잎이 시들지 않고, 줄기를 눌러 봤을 때 단단한 것을 고른다. 줄기가 너무 굵거나 가늘지 않아야 하며, 대가 곧게 뻗은 것이 좋다. 보관법은 씻지 않은 채 비닐 팩에 넣어 밀봉하여 냉장고 신선실에 두면 2~3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 신선한 머위는 최대한 빨리 섭취하는 것이 좋고,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비닐 팩에 넣어 적정 보관 온도인 0~5℃에 맞춰 냉장 보관한다.머위는 잎과 줄기를 분리해 소금물에 삶으면 껍질 벗기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머위는 나물로 해먹기도 한다. 머위잎에 양념장(간장에 고춧가루, 설탕, 식초, 깨소금을 넣은것)을 넣고 손으로 무치면 훌륭한 머위 겉절이가 탄생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