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MC 정인선이 둔촌동 돈가스집 부부의 가게를 재방문했다.옛날돈가스집은 백종원의 방문이후 180도 달라졌다. 백종원에게 부부관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한 이후 두 사람은 스스로 심리상담센터를 찾아서 부부관계 개선에 나섰다.솔루션 이후 백종원은 가게 운영을 지켜봤다. 그런데 덮밥집 사장님은 주문서를 잘못 확인하거나 새우가스의 기름을 털지 않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게다가 사장님은 잔반 체크, 손님의 반응에 신경 쓰지 않는 사장님을 본 백종원은 쓴소리를 했다.이를 듣던 아내도 "저도 신랑이 이렇게 노력하는 거 처음 본다. 신랑이 많이 노력해줘서 저도 정말 고마워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유승호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유승호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이크를 타봅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유승호는 바이크를 타기 위해 무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남성미 넘치는 그의 모습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한편 유승호는 SBS '복수가 돌아왔다' 종영 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엠이 다음달 11일 포트워스 디키즈 아레나를 시작으로 북미 주요 도시에서 라이브 공연 ‘위 아 더 퓨처 라이브’(We Are The Future Live)를 연다고 3일 밝혔다.SuperM은 이번 공연에서 첫 미니앨범 ‘SuperM’의 타이틀 곡 ‘Jopping’(쟈핑) 및 수록곡 무대를 통해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SuperM은 앨범 발매에 앞서 10월 4일 낮 12시(미국 서부시간PST 기준 3일 오후 8시) LA 할리우드에서 현지 미디어 및 음악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첫 미니앨범을 소개하는 프리미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날 행사는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어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기우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기우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거대한 크레이프케이크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기우의 팬들은 “멋짐”, “오~~~~~~~~~~진짜 케익의 단면같아요”, “와~~~~ 너무 멋지네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기우와 소통했다.한편 이기우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황지현은 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의 한 교회에서 연상의 사업가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황지현은 앞서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다.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주시고 지켜봐달라.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이다희가 여신 비주얼을 과시했다.이다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젠가는 삐삐를 꼭 하겠다는 가영이의 의지. 나중에 삐삐 해도 놀라지마. 퀸덤, 잠시 대기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동영상을 게시했다.공유된 영상 속 이다희는 방송 전 스태프들과 함께 의상, 메이크업을 준비하고 있다.리본을 소화하는 이다희의 발랄한 매력과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다희는 최근 Mnet '퀸덤'에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은우(아스트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차은우(아스트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현장에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oppaaa", "Ily"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하시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하시은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덕실이와 엄마”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하시은의 팬들은 “두 분 다 너무 예쁘세요”, “사릉해요”, “엄마 너무 나빠 ㅋㅋㅋ”, “상숙쌤 좋아욤”, “언니 어제 법원씬 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하시은과 소통했다.한편 하시은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이시언이 유쾌한 근황을 알렸다.이시언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곱창 니가 사냐 진우야. 그럼 가볼까. 버스 광고 진우에게 시킨 거 아닙니다"는 문구와 함께 동영상 하나를 게시했다.공유된 영상 속 송진우는 운전을 하면서 이시언에게 "이따 곱창 먹을래요?"라고 말을 건넸다. 이어 송진우는 버스 광고판에 있는 이시언의 얼굴을 비추며 "아 곱창 맛있겠다"고 성대모사를 하며 웃음을 줬다. 한편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허각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허각의 팬들은 “축하합니다.”, “형님 멋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샤넬 직접그린건가요?ㅋ”, “키야... 이건 진짜 부럽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허각과 소통했다.한편 허각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섹션TV’ 이완이보미 비롯 골프선수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에 대해 알아본다.배우 이완과 12월 결혼을 발표한 이보미는 한국프로골프에서 활약한 이후 일본여자프로골프 투어에 진출해 역사상 한 시즌 상금 2억 엔을 돌파한 최초의 선수다.현재 다양한 작품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요원은 2003년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박진우와 결혼했다. 당시 배우 조여정의 소개로 만난 것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기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연출 한동화, 극본 박정화,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로고스 필름) 측은 4회 방송을 앞둔 3일, 바람 잘 날 없는 초짜 사장 이선심(이혜리 분)과 그를 위한 스페셜 멘토 활약에 나선 유진욱(김상경 분) 부장의 흥미진진한 브리핑 현장을 공개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어제 방송에서 이선심은 하청업체와 약속한 어음 결제일이 다가오지만 또렷한 해결책이 없어 고민에 휩싸였다. 결국 청소기 판매대금을 나눠 갖고 다 함께 청일전자를 떠나기로 결심한 직원들은 갑자기 오필립(김도연 분)이 5억 원이 담긴 돈 봉투를 건네자 이를 어떻게 나눠 가질지에 대한 논쟁을 벌이기 시작했다.그 사이에도 이선심은 두부를 부치고 밥을 하면서 직원들을 위한 식사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이선심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구내식당 대신 외부로 식사를 나가 버렸다. 결국 이선심은 홀로 구내식당에 앉아 쓸쓸하게 식사를 했다.3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직원들의 오해 속에 외로운 시간을 보내는 이선심과 그를 위해 특별한 위로를 건네는 유부장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할 전망. '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은 "언제나 먼발치에서 묵묵히 지켜보던 유진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9월 30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eddress.redlips.rednails?"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클라라는 빨간 드레스와 빨간 립스틱, 빨간네일을 하고 침대에 누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클라라는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