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NE1 출신 산다라박이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산다라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ff to Paris #PFW #Dara in #Paris”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날리는 산다라박이 있다. 그는 금발 염색을 찰떡같이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산다라박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진행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앤에스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댄스 퍼포먼스로 이뤄진 ‘붐붐’ 무대를 선사했다.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세븐틴이 신곡 ‘독:Fear’ 무대를 꾸몄다.볼빨간 사춘기의 이번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히는 정도가 남들보다 더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타, 오르간, 스트링, Big Drum 등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보컬로 볼빨간사춘기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돈 디아블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3일에도 돈 디아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ES or NO? Workin’ on some new vibe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105회’에서는 용진(강석우)는 금희(이영은)와 따라 만나자고 요청했고 둘은 마주하게 됐다. 주상원은 가족들에게 “금희 씨와 결혼을 허락해주지 않으면 아버지, 어머니의 아들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했다.주상원은 “무엇보다도 제가 금희 씨를 사랑합니다. 보라처럼 금희 씨 허무하게 못 보냅니다”라며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자리를 떠나며 행동으로 의지를 보였다.상원(윤선우)는 재국(이한위)에게 금희(이영은)과 결혼하고 싶다는 확고한 생각을 밝혔다. 상원은 재국에게 “여름이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고 싶다. 레스토랑에 데려와 달라”고 부탁했고 여름이가 유치원에서 돌아오자 맛있는 음식을 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정대현이 오는 10월 11일 새 음반 발매한다고 밝혔다”고 밝혔다. 4월 내놓은 첫 번째 미니음반 ‘챕터2 27(Chapter2 27)’ 이후 약 6개월만이다.정대현의 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챕터2 27(Chapter2 27)' 이후 약 6개월만. 소속사 측은 "기존에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스타일과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이번 앨범은 STX라이언하트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보컬뿐만 아니라 랩과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서 출중한 기량을 보여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변화한 모습을 보여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측은 첫 방송을 이틀 앞둔 23일, 폭망 직전의 회사를 위해 뭉친 초짜사장 이선심(이혜리 분), 작업반장 최영자(백지원 분), 품질관리부 송영훈(이화룡 분) 차장의 청소기 판매 ‘열혈’ 도전기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세상 특별한 ‘멘토-멘티’를 예고한 이혜리와 김상경을 비롯해 엄현경, 차서원, 김응수, 백지원, 이화룡 등 청일전자 패밀리로 뭉친 배우들의 활약도 기대를 높인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현실 밀착형 캐릭터로 분해 극의 리얼리티와 공감대를 높이며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다.공개된 사진 속 특별한 외근에 나선 미쓰리, 최반장, 송차장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회사의 희망찬 ‘미래’이자 오만복(김응수 분) 사장의 야심찬 ‘꿈’이었던 청일전자 청소기 판매를 위해 직원들이 직접 발 벗고 나선 것. 먼저 어느 가정집을 방문해 성능 시현을 펼치는 이선심의 모습이 홈쇼핑을 방불케 한다.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가 된 그녀가 직접 판매까지 나선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청일전자가 아슬아슬한 위기를 맞는다. 하루아침에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3일 한혜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한혜연은 매력적인 의상을 입고 밝게 웃고 있다.한편 한혜연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이 소회와 감사함을 담은 ‘종영 소감’을 직접 밝혔다.고보결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고보결은 아스달 최고 약바치 하림의 딸 채은 역을 맡아 파트1부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다. 극 중 은섬(송중기)과 탄야(김지원)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극 전개에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 것. 죽어가는 은섬은 구한 것은 물론, 대칸에 쫓기는 탄야와 함께 도망길에 나서기도 했다.탄야는 타곤을 왕으로 임명하며 "이제 아스달은 연맹 왕국이 아니라 왕권 체제"라고 선포했다.먼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아스달의 연맹장 타곤 역으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장동건은 “타곤이라는 캐릭터는 지금까지 맡아온 역할들과는 다른 점이 많아서 어렵고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더욱 열심히 하려고 최선을 다했다”라며 “아직도 ‘아스달 연대기’ 방송이 끝난다는 게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 그동안 좋은 사람들과 같이 훌륭한 작품에 참여하게 돼서 개인적으로 영광이었고,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아스달 연대기’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3일 윤진서가 인스타그램에 “하하 네, 저는 아마도 몸치 인가 봅니다 . 좋은 밤 되세용 .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느부분에서 몸치일까?”, “플로우아름다워요”, “몸치라니요??”, “아름다워요..”, “역시 멋지게 사는 모습!!!”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진서의 인스타그램은 윤진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무엇보다 지난 2회에서는 젊은 김여옥(장미희)이 교통사고가 난 버스에서 탈출을 감행하다 제니장(김선아) 엄마 손에 있던 데오가 반지를 빼내 끼는 바람에 순식간에 ‘데오가 작은 사모님’으로 신분이 상승한 충격적인 과거사가 밝혀졌다. 더욱이 자신으로 인해 모든 걸 잃게 된, 데오가의 친손주 였던 제니장이 복수를 꿈꾸는 것을 모른 채 데오가 입성을 허락, 추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유정우는 저택에서 제니장, 장도영(정다은 분)을 처음 본 위정혁의 모습을 짧지만 강렬하게 연기했다.도영에게서 눈길을 떼지 못하는 정혁의 시선과 그녀를 몰래 챙겨주는 행동까지 묘한 기류가 감도는 분위기를 형성하며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듯한 도련님 비주얼과 풋풋한 소년미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꽃잎이 만발한 아름다운 정원에서 진행된 이 장면에서는 붙임성 좋은 성격으로, 일명 ‘촬영장의 핵인싸’로 통하는 한정수의 친근함이 빛났다. 수줍음 많은 장미희에게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끊임없이 대 선배를 챙기는 면모로 장미희와의 케미를 끌어낸 것.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3일 도아가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열일 o.o”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이쁘신데용”, “영 앤 리치 앤 프리티 합성어=도아”, “수고하셨어요”, “이쁘기있기없기”, “도아는입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도아의 인스타그램은 도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영석 PD가 유튜브 ‘채널 나나나’ 구독자 100만 공약을 내걸었다.나영석 PD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나나나’에서 ‘아이슬란드 간 세끼’ 첫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나 PD는 “공지해드릴 사실이 있다. 5분 단독 편성을 받았는데, 편성국에서 무려 1분을 더 방송할 수 있게 허락해주셨다. 이번 주 방송은 무려 6분이 나간다”라며 “1분이면 전체 방송 분량의 20퍼센트가 더 나가는 거다.즐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아이슬란드 간 세끼’ 편성을 언급했다. 이어 ”유튜브 채널도, 시청률도 신경 써야겠다”라며 고민을 전한 후, ‘채널 나나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달성할 경우의 공약도 공개했다.은지원과 이수근을 달나라에 보내주겠다는 것.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다니엘 린데만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3일 다니엘 린데만이 SNS에 “국토교통부에서 주최한 세종시 야외공연. 가수 하진을 비롯해 다른 음악가들과 가을 하늘 아래서 즐거운 야외공연을 했어요 :) Had a great time performing in Sejong City tonight. What a beautiful autumn sky @o.s._hajin”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다랜드”, “멋지신 다니엘님~팔방미인”, “와 존잘이다진짜.......”, “진쨔 너무 멋잇자나...”, “아..정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