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토)에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 에이핑크 오하영, 러블리즈, 업텐션이 출연했다.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OH!’를 발매한 에이핑크 오하영의 무대도 공개됐다. 오하영은 평소 “MC 욕심이 있어서 음악 토크쇼에 관심이 많았다”라고 밝히며 “’런웨이브’ MC 자리에 도전해보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이하 ‘도시어부’) 106회는 이덕화가 코스타리카에서의 마지막 대결에서 빅튜나를 낚아 올리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도시어부들은 힘을 합쳐 서로의 낚싯대를 부여잡고 팀워크를 발휘하기 시작했다.코스타리카의 마지막 주인공은 큰형님 이덕화였다. 릴이 빠지고 낚싯대가 부러지는 잇단 악재에도 1m27cm의 31kg 튜나를 낚아 올리며 황금배지의 주인공이 됐다. 이덕화는 코스타리카에서의 낚시를 회상하며 “사이즈들이 다 경이롭다. 블루마린을 만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었는데, 꿈을 이뤘다”며 감격의 마음을 전했다.낚싯대 하나로 대동단결된 모습은 치열한 승부의 세계에서 빛난 감동의 장면이었다. 황금배지를 위해 매 순간 경쟁하던 도시어부들은, 빅튜나 대첩에서만큼은 서로를 의지하고 힘을 모으면서 총 9마리를 낚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코스타리카에서는 수많은 기록이 이어져 5주 간 시청자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뱃멀미의 신화’ 최현석은 사상 최초로 하루에 더블황금배지를 따내며 새 기록을 남겼고, 청새치로 출연진 전원이 황금배지를 품는 진기록을 남기며 즐거움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장성규와 터키에서 온 세르달이 아이스크림 뺏기 대결을 벌였다.시작된 ‘마리텔 V2’는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 김구라-장영란, 최양락-김학래-정성호-마마무 솔라가 함께하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져 지난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들은 추석에 어울리는 콘텐츠 방송을 통해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들은 20일 ‘추석 특집 2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개인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마리텔 V2'는 지난주 추석과 어울리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정형돈, 장성규는 외국인 최강자들과 함께 '무덤 TV'를 꾸몄다. 이들은 이제까지 본 적 없는 현피 대결 종목들에 당황하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들과 함께하고 있는 로켓펀치 연희도 첫 지상파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적응력을 선보이며 열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미숙과 박영규가 유쾌한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김미숙과 박영규는 각각 남편 대신 가장 역할을 하는 생활력 강한 선우영애와 과거 금메달리스트의 영광에만 빠진 백수 아빠 김영웅으로 분해 유쾌하고 현실적인 부부 케미로 주말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명품샵에서 직원들에게 소리치는 것은 물론 무서운 표정으로 직원들을 노려보고 있는 등 박해미의 파격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는 사진들이 공개돼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장난스런 웃음을 짓는 김영웅과 그런 남편을 한심하다는 듯 바라보는 선우영애의 눈빛은 철없는 남편과 생활력 강한 엄마의 모습으로 분한 두 배우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두 배우가 선사할 현실 부부 케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두 배우의 신선한 만남과 훈훈한 케미가 기대되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2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두 번째 사전 경연이 펼쳐졌다.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AOA는 마마무의 ‘너나 해’를 선곡해 경연장을 강렬한 색깔로 물들였다.지민의 타이트한 래핑으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연 AOA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펼치며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후반부에는 보깅(voguing) 댄서들이 등장해 분위기를 압도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입혔다.박봄은 12일 방송된 경연에서 여러 노래 중 '한' 커버곡을 선택하면서 "우리 2NE1처럼 힙합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며 "꼭 1등을 받아야 한다"고 의지를 다졌다.AOA는 경연을 거듭할수록 정통 섹시 콘셉트에서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8년차 아이돌 그룹의 관록과 감각을 입증하였다.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와 실력에 매료된 시청자들은 AOA의 무대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유부녀만 아니시면 올인을 하자”라는 그의 다짐과는 달리 동백은 오락실에서 같이 게임하던 필구(김강훈)의 엄마였다. 그 사실에 놀라기도 했지만 용식은 포기하지 않았다. 옹산을 지키는 순경인지 아님 동백을 지키는 보안관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동백씨”만 외치며 그녀만을 졸졸 따라다닌 것.동백의 속사정도 속속들이 알게 됐다. 동백은 게장 골목의 왕따고, 건물주인 규태(오정세 분)는 진상을 부리고, 필구는 대들며 서럽게 울기도 했다. 그래선지 동백은 “어렸을 때부터 사람들이 저를 안 좋아하더라고요. 사람들이 자꾸 나한테 재수가 없대요”라며 움츠리고 있었다. 함께 울분을 토해주던 용식은 본격적으로 동백의 편이 된다. 그러다 못해 “오지랖 부리는 그런 사이하면 안돼요? 우리 저거해요” “좋아한다! 진짜 좋아한다!”며 용식만의 로맨스에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나눔을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정글' 멤버들은 바로 눈앞까지 다가온 코끼리와 교감, 소통했다.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배구선수 문성민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인들이 뭉친 김동현 팀이었지만 거대한 코끼리 앞에 그들 모두 작고 나약한 인간에 불과했다. 김동현이 쩔쩔매던 파파야 열매조차 코끼리 앞발에 산산조각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수상가옥을 지탱할 튼튼한 기둥을 세운 김병만은 바닥 보수까지 해내며 눈에 띄지 않는 곳까지 섬세하게 살폈다. 인따 가족들은 “현지 사람들보다 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 집 보수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병만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저녁 식사를 하던 션은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입술을 깨물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우진은 이장님께 한국에 대해서 아는 게 있느냐고 물었고 이장님은 "손흥민, 한국 소주를 안다"고 말했다.션과 노우진은 인따족 마을 이장의 집을 찾아 아이들을 위한 나눔의 선물을 전달했다. '션타클로스'가 된 그를 향해 인따족 이장 가족들은 온 가족이 나서 식사 대접을 준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신현희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4일 신현희가 SNS에 “배가 통통 아니 퉁퉁탱탱 왕 똔똔 해져서 서울로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추석 잘 보냈나용?”, “퉁퉁탱탱후라팬놀이 쿵짝 나는 현니”, “결국 못봐쪄...”, “너무 이뻐 ㅠㅠ”, “너무나 예뻐요 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엠버 허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4일에도 엠버 허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n case you haven’t heard it’s themed birthday party season and this one was “faux funeral” happy birthday again to the one and only @mattcoleweis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SF9 찬희,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MC를 맡은 가운데 CLC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음악중심' MC인 찬희와 미나, 현진은 이날 오프닝 멘트에서 가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을하면 뭐가 생각나세요?"라는 질문에 찬희는 독서를, 현진은 코스모스와 단풍을 꼽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디 가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4일 레이디 가가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hauslabs is coming, and soon you'll be able to order individual shades of each product in addition to our collections! @sarahtannomakeup created this look on me with just glam attack in DYNASTY! Individual shades available to order: Sept 17 - hauslabs.com globally + @amazon US & China Oct 1 - @amazon global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원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지원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론 새벽근무도, 상차림도 했지만 꽤 한가로운 이번 추석 어디 쉬러 온 듯한 기분을 선물해준 @kafe_kotton 가면 맞아줄 훈훈한 사장님은 덤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우앙 짱 이뻐용”, “털이ㅋㅋ”, “카페코튼 멋져요”, “예쁘네요.”, “나도 같이가~~~!”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두 사람은 초집중 모드로 대본을 체크했다. 감독 및 스태프와 연기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촬영 장면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기도 했다.‘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로 장장 1년 여 간의 제작기간 동안 모로코와 포르투칼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을 진행하며 완성시킨 초대형 프로젝트다.이와 관련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와 배수지는 다소 진중한 드라마 스토리와 달리, 카메라 뒤에서는 늘 환한 웃음을 터트리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며 "이승기와 배수지의 독보적 연기 합이 담긴 '배가본드'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배가본드'는 첩보 액션 멜로 드라마다. 민항 여객기 추락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내용이다.이승기와 배수지는 자못 심각한 표정으로 모니터 앞에 서서 자신들의 연기 장면을 꼼꼼히 분석했다. 이승기는 감독의 디렉팅에 귀를 기울인 채 끊임없이 의견을 나눴고, 배수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