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이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소이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놀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두분의 사랑 영원하시길”, “ㅎ달달하네요”, “데이트 하시네여”, “상콤천사”, “역쉬 배우는 달라!~^^”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3일 손세빈이 인스타그램에 “내일은 꼭 운동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도 NIKE 좋아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손세빈의 인스타그램은 손세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3일 비(정지훈)가 인스타그램에 “오늘밤...도 웰컴2라이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싸 시청률 1위...쭉 1위 가자”, “오늘 넘 슬펐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비(정지훈)의 인스타그램은 비(정지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서신애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2일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신애는 하얀색 재킷을 입고 뿔테 안경을 쓴 모습이다.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는 전보다 예뻐진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석준은 딸 사빈이와 함께 등장해 '우리집에 왜왔니' 멤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빈이를 본 김희철은 "나도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싶다"고 말했고, 김준현은 "그러려면 강남을 끊어"라고 답했다.한석준은 사빈이가 달리고 달라진점에 대해서 "누가 술을 먹자고 할 때, 내가 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서 "사빈이가 놀아줘야지, 먹여줘야지 해야 하니깐 '언제 시간 맞을 때 보자'라고 말한다"고 말했다.며칠 전 사진관에서 드레스를 입은 사빈이의 모습을 보다가 눈물을 훔쳤다는 한석준은 딸이 시집갈 생각만 해도 짜증이 솟구친다며 방송계 대표 딸바보임을 증명했다.옆에서 듣던 김준현은 "일주일이면 핸드폰 메모리 카드 다 채운다"고 거들었고, 한석준은 동의했다. "딸 얼굴을 문신으로 새기고 싶다"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핵찌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핵찌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열어달라구욧”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모퉁이우..”, “열려라 참깨를 외처봐요”, “아 더나하라구용~”, “노크 부터 하세여”, “열어주면 반띵?? ㅋㅋㅋ”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지훈의 절절한 연기가 안방극장을 전율케 만들었다. 지난 3일 방송된 ‘웰컴2라이프’ 19-20회 에서는 현실 세계로 복귀한 정지훈(이재상 역)의 새로운 특수본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정지훈이 평행 세계에서 아내 임지연(라시온 역)이 괴한에게 납치돼 살해당할 위기의 순간 원래 세계로 넘어오게 됐다.병원에서 눈을 뜬 이재상은 또 한 번 달라진 주변 상황에 혼란스러워했지만, 이내 곧 정신을 다잡고 손병호(장도식 역) 관련 수사를 이어가기 위해 특수본 담당 검사로 전직했다. 이제야 비로소 완전해진 정지훈의 모습은 평행 세계에서와는 또 다른 새로운 정의로운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특히 이날 정지훈은 혼신을 다한 열연으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과거 '썅변' 시절, 자신을 반성하며 괴로워하는 장면에서 실성한 듯 웃으며 눈물을 닦는 대목, 신기루처럼 사라져버린 가족을 향한 사무치는 그리움, 자책감, 회한, 공허함 등의 감정에 복받쳐 흐르는 그의 눈물 연기는 보는 이 마저 눈물짓게 했다. 아내-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어린아이처럼 흐느끼는 정지훈의 애절한 오열 연기가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가슴에 뭉클한 여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제시가 몸매를 뽐냈다.2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몸매가 드러나는 레깅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혜성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혜성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그리운 수박씨’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혜성의 팬들은 “귀여워 ㅋㅋㅋ”, “귀욤귀욤”, “러블리혜성”, “귀엽고 예쁘당”, “혜성씨 수박씨 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아시아 투어 대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오늘부터 우리는'으로 오프닝을 힘차게 연 여자친구는 'LIFE IS A PARTY', 'Vacation'으로 팬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귀를 기울이면'과 '바람 바람 바람' 무대를 통해 맑은 하늘과 저녁 노을 등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였다.특히, 여자친구는 데뷔 전 그룹명 후보였던 '허그허그'와 '세계평화' 두 유닛으로 나뉘어 공연을 펼쳐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 발라드 버전과 '해야'와 '밤'을 한곡처럼 편곡하는 등 아시아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여자친구만의 풍성한 음색으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힐링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라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배정남은 지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류승범은 영화 '타짜3'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버풀은 1일 영국 번리의 터프무어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 번리를 3-0으로 대승했다.후반 40분 마네는 제르단 샤키리와 교체되면서 피치를 떠났다.경기 중간에 마네는 목소리를 높였고 제임스 밀너와 조 고메즈가 달랜 뒤에야 진정했다.현지 다수 언론에 따르면 모헤마드 살라가 패스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알려졌다.영국 런던 지역지 '이브닝스탠다드'의 보도에 따르면 헨더슨은 "마네는 괜찮다. 좋은 사람이다. 항상 서로를 독려하고 다그치기도 한다.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모두 잘하고 싶고 또 발전하고 싶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친하다. 우리가 잘 다룰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럽 스포츠 전문 매체 ‘유로스포츠’는 2일 “레알 마드리드가 스포르팅 리스본 미드필더 페르난데스와 계약한다. 폴 포그바 혹은 크리스티안 에릭센 영입을 포기하고, 이적 시장 마감 직전에 페르난데스를 품는다”고 보도했다.페르난데스는 많은 구단의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특히 올여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이 브루노 페르난데스 영입에 힘썼다.토트넘은 에릭센 이탈을 대비해 페르난데스 영입을 고려하기도 했으나 불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