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영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차영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어리딩을 하고 있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말랐어...ㅜㅠ”, “오아!무지짱멋져요”, “멋져요”, “가제트팔 길어져라 ㅋㅋㅋ”, “가을야구에서 우리곰들이랑 붙을듯”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하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하선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좋아”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목소리와 영화음악...완전 찰떡”, “첫방 잘 들었다오, 쇼미더캔디제이”, “하선이언니 완전 미인이예요”, “이쁘심”, “짱좋다”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재진(에프티아일랜드)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이재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황색 의상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길구봉구 봉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봉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반썹에서 완썹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ㅋㅋㅋ 반영구 하셨다는줄...”, “강남 속눈썹연장 모지”, “귀엽네요”, “뭘해도 멋있어요”, “멋잇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희원이 자신의 별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2일 방송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판소리 복서'의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이 출연했다.김희원은 '희애기'라는 자신의 별명에 대해 "모르겠다. 좋은 것 같은데 안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민망하다"며 "너무 애기라고 부르니까 수줍을 수밖에 없다"고 털어놨다.혜리가 "실제로 팬 분들이 애기라고 부르냐"고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남길이 훤칠한 외모로 여심을 저격했다. 김남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김남길은 우주 최강 미모 반짝. 여기 한국방송대상 출근 중인 빛남길 포착"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김남길은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훈훈한 비주얼이 여성 팬들 마음을 설레게 한다.한편 김남길은 제46회 한국방송대상에서 연기자상을 수상했다.오는 26일 tvN 새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민우혁, 김지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했다.민우혁은 "제가 뮤지컬계의 열정부자답게 홍보도 열심히 하기 위해 나왔다"고 전했다. 민우혁은 "저는 '벤허'에서 '유다 벤허'역이다. 유대를 위해서 항상 힘을 쓰는 인물이다. '벤허'는 가장 친한 친구 '메셀라'의 배신으로 가문이 몰락하고 그 친구에 대한 복수심으로 생명을 놓지 못하고 삶을 이어가는 한 인간의 이야기다"고 전했다.민우혁은 뮤지컬 '벤허'에 대해 설명했다. 민우혁은 "사실 '벤허'는 영화로 되게 유명하지 않냐. 이번에 재연인데 초연 때도 제가 참여를 했었다. 그 때 영화에서 봤던 장면들이 다 대본에 있더라. 과연 무대에서 실현이 될까 저조차도 의심을 했었는데 되더라. 조명, 영상,무대와 홀로그램을 통해 다 구현을 해냈다. 저희가 초연 때 대상도 받았다. 재연 때는 초연 때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들을 보완을 해서 더 완성도 있는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다"고 뮤지컬 '벤허'의 매력을 전했다.방송에서 두 배우는 뮤지컬 ‘벤허’의 넘버 ‘카타콤의 빛’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중국 여배우 축서단을 언급하며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김희철은 “내가 드라마 ‘의천도룡기’를 보고 있는데 사랑에 빠졌다”라며 TV를 틀었다.차예련은 딸바보일 뿐만 아니라 남편 바보이기도 했다. 결혼 후에도 주상욱과 하루에 20~30번씩 연락한다고. 그는 "연애할 때랑 거의 비슷하다"면서 "또 신랑이 자기가 웃기다고 생각한다. 예능 욕심이 있다. 저는 별로 안 재밌는데 웃어줘야 한다"고 나름의 내조 방식에 대해 설명해 웃음을 유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3일 레이양이 인스타그램에 “이름:인절미 나이:3개월 성별:남아 특징:사료봉지소리에 꼬리흔들어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진장 귀여워요”, “자~~ 알 자라거라 인절미야... ㅎㅎ”, “귀여워요”, “동생분 이쁘다요..”, “아구귀여워랑라”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레이양의 인스타그램은 레이양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니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한 카페에 앉아 포즈를 취하였다.특히 개미허리가 드러나는 크롭티에 청바지를 입은 그는 선글라스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였다.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Summer Sonic 2019 in Tokyo’에 참석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보니하니' 출신 이수민이 성숙해진 미모를 자랑했다.2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영상 속에는 카페에서 햇살을 맞으며 휴식 중인 이수민 모습이 담겼다.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웃음을 띄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선미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선미가 SNS에 “헤히헤히헤힣”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I love u and your dirty mirror"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판타지오 측은 “서강준이 오는 10월 12일 ‘2019 서강준 팬미팅 Me Before You(미비포유)’를 개최한다”라며 “이번 팬미팅은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이자, 그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함께하는 자리”라고 덧붙였다.생일파티도 진행한다. 서강준은 27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판타지오는 “서강준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며 “무엇보다 오랜 시간 서강준과의 만남을 기다려온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생일인 만큼 서강준과 팬들만의 행복한 따스함이 넘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서강준은 지난달 25일 종영한 '왓쳐'(WATCHER)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극 중 김영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