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작곡가 이호섭이 출연했다.히트곡 메이커 이호섭의 삶이 최초로 공개 됐다.이호섭의 어머니는 "우리 호섭이 커서 판사 하라고 그랬다. 아이가 다르더라. 그때는 판사가 제일 큰 줄 알았다"고 말했다.이호섭 역시 어머니의 바람대로 사법시험에 응시했다. 충격적인 사실을 접하고 사법시험의 뜻을 접게됐다.이호섭은 먹고 사는게 급해서 걸작 스탠드바에서 MC를 맡게 됐고, 그때 설운도가 자신의 의상을 빌려주는 등 고마운 인연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당시 연좌제로 인해 사법시험에 합격하더라도 임용은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이 일을 계기로 원래 꿈이었던 음악을 결심하기로 한다.이호섭은 성공해서 돌아오기위해 연락을 끊었고 어머니는 "아들 소식을 모르니 사는게 아니더라"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호섭 역시 "나도 그때 엄마한테 나타나니가 어려워서 못 나타났다. 엄마 뻔히 고생하는거 아는데"라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이호섭은 최고의 칭찬이라고 말했고, 이날 이호섭의 출생의 비밀이 공개 됐다. 이호섭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해는 1950년이고 자신이 태어난 해는 1959년이었기 때문에, 늘 짐작만 하고 있었던 출생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5회에서는 세 번째 뽕밭 부산광역시로 향한 뽕남매가 특별한 사연을 지닌 첫 번째 사연 신청자를 찾아가 더욱 깊어진 공감과 진해진 웃음을 선사한다.송가인은 해변의 인기스타. 이날 그는 “화보 촬영 한 번 해 달라”는 붐의 주문에 따라 조개 튜브에 올라 ‘어머나’를 노래하는 것으로 광안리 해변을 뜨겁게 달궜다.무엇보다 송가인은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호천마을 어머니들의 환호와 열기에 보답하는 효도송 메들리로 어머니들의 마음을 불 지폈다. 송가인이 어머니들 가슴 속 한을 풀어주는 송가인표 ‘홍시’ ‘칠갑산’을 열창하면서, 폭염을 이겨내는 열광적인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졌다.“어머님들 위해서 속 풀어지시라고 응어리 풀어지시라고 ‘칠갑산’ 불러드리겠다”라며 김영임의 ‘칠갑산’을 불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아라 효민이 미모를 뽐냈다.14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노란색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옷 색깔과 같은 노란색 선풍기로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눈길으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주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이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Lo-fi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포칼히스웻흐”, “예쁘네요”, “귀엽고도 이쁘당”, “언니 넘 예쁘당 .”, “자연미인~~”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주우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19-20회에서는 탄핵 위기에 결국 스스로 사직을 결심한 민우원(이지훈 분)과 이에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며 우원의 마음을 돌린 구해령(신세경)의 모습이 그려졌다.어젯밤에도 날개를 단 듯한 신세경의 맹활약은 계속됐다. 캐릭터를 찰떡처럼 소화하며 신선한 재미를 안겨준 것은 물론, 이야기에 수놓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세경 앓이'에 빠뜨렸기 때문.원칙주의자 우원은 이조정랑을 찾아가 "더 이상 조정을 어지럽히는 일은 삼가 달라. 아비의 친우이기 때문에 한 번은 기회를 드리는 겁니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딸 송사희(박지현 분)까지 나서 "가문에 먹칠은 그만해주십시오"라고 청하자 분노에 찬 이조정랑은 사람을 시켜 우원의 탄핵 상소를 올리게 했다.해령은 산에 호랑이가 산다는 가벼운 농담을 던지는 것을 시작으로 호랑이 흉내를 내는 등 귀여운 장난을 쳤고, 이에 토라진 이림에게 "손을 잡아 드릴까요?"라며 손을 내밀었다. 예상치 못한 해령의 적극적인 행동은 두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 중요한 계기로 작용한 것은 물론, 이를 지켜본 시청자들이 환호성을 지르는 짜릿함을 연출했다.해령은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임지민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임지민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18 AUG 2019,”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임지민은 지난 8월 11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현(베리굿)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조현(베리굿)은 “김영규 코치님 봐주신다고 달려 온 곳 하드하게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베리굿 노래 스트리밍 하면서 운동했습니다 매니저님 휴가이신데 ㅜㅜ 저 때문에 새벽부터 나와주시고 최고 !ㅋㅋ 내일도 퐈이팅 두탕 gogo”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조현(베리굿)의 팬들은 “승마장 이름이뭐에요?”, “예뻐요”, “와 진짜 너무 예뻐요!!”, “지빵스 말타는 모습 멋있다”, “화이팅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조현(베리굿)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동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김동현은 “띠리리리리리 영구 읍~~따~! 일요일 저녁6시15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동현의 팬들은 “지영아 대한민국 1짱형이야 ㅎ”, “읍~~~따ㅋㅋ 영구는 진짴ㅋㅋㅋㅋ”, “미친닼ㅋㅋㅋㅋㅋ”, “태생부터 예능인ㅋㅋㅋㅋㅋ”,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동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공효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8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점까지 찍어주다니. 이제알았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사랑해...”, “사랑스러워요”, “아이고~이뽀라~”, “예뻐 언니..”, “노므 예뻐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공효진은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아이돌 그룹 몬트의 신곡 ‘대한민국만세’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대한민국만세’ 뮤직비디오는 아이돌 그룹 최초로 독도에서 촬영돼 광복절 당일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해당 뮤직비디오는 아이돌 그룹 최초로 독도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는 독도 수비대의 적극적 협조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독도 수비대는 체감온도 38도에 이르는 폭염 속에서 몬트 멤버들에게 생수와 텐트를 제공했다.몬트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곡 발표와 관련해 '대한민국만세'가 커다란 함성이 되어 일본 전역에서 들릴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몬트는 지난 1월부터 신곡 발표를 준비했지만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민감한 시기인 관계로 곡을 발표하는 것에 우려했다. 하지만 애국심의 고취와 역사적 재인식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 고심 끝에 ‘대한민국만세’를 발표하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지숙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김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가 띡어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사랑스러우세요”, “보기 좋아요~!”, “단짝 가족”, “붕어빵”,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지숙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민영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8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민영은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편집 잘 부탁해...화이띵ㅋㅋㅋㅋㅋ”, “기대중이에요”, “언니~~제 디엠좀 봐주세용!~~~”, “언니 머릿결 넘나 죠은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중(제이와이제이)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김재중(제이와이제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성같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재중(제이와이제이)은 지난 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