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채드벨이 허리 통증을 호소해 한화 이글스 선발 로테이션에서 제외됐다.한화는 지난 12일 " NC 다이노스와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할 예정이었던 채드벨이 허리를 다쳤다"고 소식을 전했다."채드벨을 대신해 박주홍이 선발 등판한다"고 알렸다.한화 측에 따르면 다행히 채드벨의 부상 상태는 심한 수준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오후 방송 KBS 2TV ‘뮤직뱅크’에서 강다니엘은 ‘뭐해’로 1위를 차지했다.최근 신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ITZY’와 맞붙어 얻은 쾌거다.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1TEAM, CIX, ITZY, JBJ95, NCT DREAM, TRCNG, VAV, VERIVERY, 공원소녀, 네이처, 신현희, 오마이걸, 크나큰, 파나틱스,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주, 이하이의 ‘한숨’으로 잔잔하면서도 강력한 무대를 선보인 ‘노래요정 지니’. 실력파 가수들을 제치고 가왕 자리를 지킴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누리꾼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내 노래 듣고 키컸으면 키컸으면 복면우유'와 '살아서 장까지? 아니죠 살아서 가왕석까지 요구르트'는 정연준의 '파일럿(Pilot)'을 선곡했고,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다.1라운드 두 번째 무대 결과는 53표를 획득한 아이돌이 승자로 결정됐다. 아이둘은 솔로곡으로 이승기의 'Smile Boy'을 선택했다. 아이둘은 고운 음색을 통해 희망찬 노랫말을 읊었다. 즐거운 무대를 선사한 아이둘의 정체는 바로 장문복이었다. 장문복은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이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데뷔 확정이 나고 일주일이 지나서 돌아가셨다"고 밝혀 어머니에 대한 절절한 감정을 전했다.특히, “단점을 못 찾겠다”, “야성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은 한 복면 가수는 판정단으로부터 연달아 극찬을 받으며 가왕 자리를 위협할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유영석은 “가왕을 실력으로 위협할 분이 나왔다”며 가왕이 교체될 가능성도 있음을 시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년차 그룹 god의 신인 유닛 HoooW(호우)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2일 HoooW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노래 일부와 깜찍하고 앙증맞은 안무 또한 처음으로 공개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HoooW는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부터 이번 티저 영상까지 마치 할리우드 배우를 연상시키는 멋진 수트핏, 귀엽고 유쾌한 너드미를 연이어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민그룹 god에 이어 프로젝트 듀오 HoooW로 다시 의기투합한 손호영과 김태우는 최근 god 2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각종 페스티벌로 오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HoooW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강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강별이 SNS에 “이렇게 오랜만에 봐도 반갑고 즐겁고 행복할수가 다혜 결혼 너무 축하해”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전진의 여고생4 멤버들 이네요 ~ ^^”, “언니 곧 또 봐요ㅠㅠ”, “전진의여고생4 너무 좋았어요”, “미녀삼총사”, “내 사랑은 너 뿐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11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SBS 예능프로그램 ‘동물농장’이 방송된다. 최근 녹화 현장에서 제작진은 경기도 양주의 한 가정집을 동물농장이 찾았다.일주일 째 아파트 단지를 떠돌아 다닌다는 스핑크스. 아파트 118동 지상 주차장에만 머물러 있다고. 온순한 동물로 알려져 있는 스핑크스는 품종묘로도 꼽혀 유명하기도 하다. 어쩌다 길을 방황하게 된 걸까.한참의 시간이 지난 뒤 나타난 정체는 바로 일명 ‘외계인 고양이’라고 불린다는 스핑크스 고양이였다.단순히 육아 방식의 차이라기엔 뭔가 다른 이유가 있어 보이는데, 바람이가 왜 철부지 엄마를 자처하는지 그 이유를 ‘동물농장’에서 확인해본다.100미터도 되지 않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던 두 마리. 과연 정말 유기를 한 것일까. 계속해서 해당 집에 찾아갔지만 찾을 수 없었다. 우선 두 마리가 같이 살았다면 알아볼것이다. 적으로 인식해 서로를 경계하고 있는 상황. 환경의 변화가 오래되었다면 공격할 수도 있을 법. 유전자 검사도 했으나 불일치하니 가족관계도 아닌 것. 분명한건 매니아 층이 있는 스핑크스이기에 한사람일 확률이 높다고 전했다. 남자는 짐작컨대 동물을 수집하는데 집착하는 '애니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저스는 9일 구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일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홈경기에 데이비스가 시구를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레이커스와 다저스는 LA를 연고지로 두고 있다.그는 지난 시즌 정규리그 56경기에 출전해 평균 득점 25.9점, 리바운드 12.0개, 어시스트 3.9개를 기록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당뇨병 증상으로는 혈당이 높아지면 소변으로 당이 빠져나가게 되는데 이 때 포도당이 다량의 물을 끌고 나가기 때문에 소변량이 늘고 이로 인해 몸 만의 수분이 부족해 물을 많이 마시게 된다. 또한 배가 자주 고프고 많이 먹게 되지만 체중은 오히려 감소하게 된다.당뇨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중이 많이 나간다면 체중을 줄이기 위해 칼로리 제한이 필요하고, 적절한 운동 역시 반드시 필요하다. 이를 통해 제2형 당뇨병의 발병을 늦추거나 예방할 수가 있다.병태 생리적, 임상적 특징에 따라 제1형 당뇨병과 제2형 당뇨병으로 구분되는데 제1형 당뇨병은 인슐린을 전혀 생산하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질환이다. 또한 제2형 당뇨병은 서구화된 식단이나 운동 부족 또는 스트레스 등의 환경적인 요인을 원인으로 보고 있다.8시간 이상 금식 후 혈액검사를 통해 측정된 혈당이 126mg/dl 이상이거나 75g 경구 당부하 검사 2시간 후 혈당이 200mg/dl 이상인 경우를 당뇨병이라 한다. 또한 고혈당의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 이상이 나타나며 식사와 무관하게 혈액검사를 통해 측정된 혈당이 200mg/dl 이상일 때도 당뇨병으로 진단한다.당뇨병이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박준형의 ‘생활사투리’가 더 새롭고 재밌게 컴백한다.경상도와 전라도 사투리를 맛깔나게 구사하는 김시덕과 이재훈도 함께 복귀해 환상의 케미를 재현하며 시원한 웃음 한 사발을 준비 중이다. “내 아를 낳아도”, “아따 거시기 허요” 등 선풍적인 유행어를 만들어낸 두 개그맨이 이번에는 어떤 중독성 강한 멘트를 제조할지 벌써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개편 위원회’가 등장해 웃음 포인트를 짚어줄 전망이다. 레전드 개그맨의 귀환과 셀럽 게스트들의 활약도 이어진다. 이러한 변화는 1~2개월 동안 진행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2일 소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track 1. SOYA(소야)- If you want me (원스 OST) 풀버전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The full version is available on YouTub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노래 들었는데 너무나 좋네요~!”, “원곡보다좋네요~~”, “너무 오랜만 ㅠㅠ”, “짱이닷!!!!!!”, “와 목소리 진짜... 미쳤다 진짜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소야는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4회에서는 한종수(동방우 분)가 전인숙(최명길)을 추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나혜미(강성연 분)는 전인숙(최명길 분)이 친딸을 시댁에 보냈으며 그 집이 설렁탕집을 했다는 사실을 알아냈고 전인숙의 친딸이 강미리임을 확신했다. 나혜미는 한종수 회장(동방우 분)에게 흉흉한 소문이 돌고 있다며 강미리가 전인숙의 친딸이란 소문이라고 폭로했다. 한종수는 펄펄 뛰었지만 나혜미는 강미리의 수상한 행적을 언급했고 한종수의 의심은 깊어졌다.태주는 관련된 소문이 더 퍼지는 걸 막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했지만 자꾸만 진실을 들추고 다니는 나혜미와 나도진(최재원 분) 때문에 골머리를 썩였다. 그 와중에 한종수(동방우 분)가 태주를 불러내 전인숙과 그의 친 딸에 대해 물었고, 더 나아가 전인숙이 과거에 딸을 데리고 오기 위해 약을 먹고 자살 시도를 했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마침내 이 모든 사건의 주축이 자신의 아버지였음을 알게 된 태주는 30여 년간 묵혀 뒀던 감정과 갈등을 터트리고 말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홍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2일 이홍기는 “역시 남이 찍어줘야 제맛”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홍기의 팬들은 “너무 멋있다”, “너 머리 빠지기 시작했잖아”, “존잘...”, “도랏나 존잘이네 ㅜ”, “내가 아는 이홍기 아닌데?!?!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홍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빌리 아일리시가 1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빌리 아일리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my little baby “dont smile at me” came out two years ago todaaay! here’s an outtake you’ve never seen.... 라며 근황을 전했다.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