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할시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할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fe produced by @a24”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할시는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5일 윤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업의정석 s15 프로필 촬영 1번으로 찍어서 내사진이 없당... . @hyelim9143 @charmed.by.u @_d.hyun @ji_ho_sung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구 예뿌다”, “흥에 취하셨네요”, “15차 빠이팅”, “내사쥔첩아니지?”, “화이팅윤피리”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필은 지난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캐서린 프레스콧은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가수 헨리와 만났고, 만화가 기안84와 전화 통화를 하기도 했다.헨리는 할리우드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캐서린을 오랜만에 만났다. 캐서린은 영국 드라마 '스킨스', 영화 '안녕 베일리' 등에 출연한 배우다.캐서린 프레스콧은 "핸리가 내 남자친구냐고? 아니다"라고 대답한 뒤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에 "예스!"라고 답했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준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준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 오랜만에 눈바디에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준희의 팬들은 “몸매 너무 이쁘시다~~~ 탄력있는 몸매”, “언니 짱짱”, “외국모델인줄..”, “굿모닝입니다”, “언니 넘 예쁘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4일에도 김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미 트럼펫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티미 트럼펫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SPIN CLASS IN SWEDEN Perfect way to finish the weekend”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티미 트럼펫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위너 송민호가 새 작품을 공개했다.송민호는 8월 6일 SNS에 '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해당 영상에서 송민호는 캔버스에 사람의 하관을 그리고 있다.송민호는 이미 예능 및 SNS를 통해 수준급 그림 실력을 공개해온 바 있어 이번 작품에도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한편 팀 멤버 김진우는 오는 14일 첫 솔로 앨범을 공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대표 여름 휴가지’를 주제로 배우 유혜리-최수린 자매와 NCT 재민-제노가 여행 설계자로, 네이처 채빈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제주’로 떠난 유혜리-최수린의 ‘둘이 옵서예~ 제주 힐링투어’가 공개됐다. 친자매인 유혜리-최수린은 VCR이 공개되기 전부터 티격태격하면서도 죽이 척척 맞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그런가 하면 여행 둘째 날 유혜리-최수린은 우도로 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하얀 모래와 에메랄드 빛 해변이 대조를 이루는 ‘서빈백사’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까지 힐링케 했다. 더욱이 세계적으로도 드물고 국내에서는 오직 우도에만 존재한다는 특이한 홍조단괴가 궁금증을 높이며, 실물로 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했다. 이와 함께 유혜리-최수린은 보트를 타고 바다에서 우도 8경을 즐기기도 했다. 바다를 가로지르며 바라보는 우도의 비경이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며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유혜리는 “와~ 감동이야. 여기가 하이라이트야. 최고”, “우도를 다시 와야 돼. 이건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라며 감탄을 쏟아내 관심을 높였다.두 사람은 꽃이 보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델 퍼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조델 퍼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k ok last nature pic for now but come on how pretty is BC? I’ll never get tired of thi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밀릭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밀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ANXY CHILD Y 발매 & 콘서트 기념 인스타그램 라이브 8월 6일 화요일 오후 6시 @woozico0914 로 오세요! ⠀ @crush9244 @deantrbl @penomadeincorea @millicmillic @xstaytunedx”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릭..라방해줘...”, “ 오빠 현지 좀”, “차 위로 막 올라댕기면 안되는데 ,,”, “ㅜㅜㅜ흐엉 보고싶다”, “나 대신 너가 봐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밀릭은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오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서핑하우스’는 동산 해수욕장에서 서핑에 나선 조여정의 모습으로 그려졌다.솔지와 장진희는 서핑을 즐기고 와 성게 먹방을 선보였다. 솔지는 성게 첫 시식에 조심스러웠지만 이내 먹은 뒤 감탄했다. 장진희는 성게를 긁어먹고 국물까지 원샷하며 성게의 맛을 즐겼다. 두 사람은 성게를 넣은 라면을 끓여 먹었고 장진희는 솔지에게 "왜 호들갑 안 떠냐"며 서운한 마음을 표현했고 솔지는 그 말에 폭풍 리액션을 하며 완벽한 우정을 자랑했다.조여정은 잠이 덜 깬 표정으로 주방을 찾아 송재림을 웃음짓게 만들었다.같은 칭찬에 조여정은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5일 유세윤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아침 조깅 기분 좋게 하는 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유세윤은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영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허영지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스마일”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허영지의 팬들은 “100점”, “볼살 맛있쩌, 앙~”, “너무 예뻐요”, “너무 예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허영지와 소통했다.한편 허영지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 왔니'에서는 김희철의 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갑작스럽게 민경훈을 마주한 김희철은 당황하면서도 “나는 자랑할 게 없다. 여기 단골집하고 내 동생 경훈이 밖에”라며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한혜진은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을 물었고, 민경훈은 레드벨벳, 김희철은 있지라고 답했다. 민경훈은 "(김희철) 형이 레드벨벳 좋아한다고 하지 않았었냐"고 답이 갈린 것을 아쉬워했다.딘딘은 김희철의 단점을 찾아내기 위해 집을 구석구석 뒤지기 시작했다. 결국 딘딘은 김희철의 TV VOD 구매 내역까지 확인했다.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만 수두룩해 딘딘은 "이 형 불쌍하다"고 안타까워했다.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민경훈은 캠핑 마니아답게 멕시코에서 캐나다 국경까지 미국 서부를 종단하는 4,300km 트레킹 ‘미국PCT’를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그것을 위해 영어공부도 하고 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