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무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6일 김무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사진 찍다가 썬그라스 잃어버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아아아 썬글”, “러시아 좋구만 ~~”, “거기는 날씨가 어때???”, “부러워요ㅠㅠ”, “무영 잘지내구잇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무영은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크 러팔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 Standing Rock Sioux Tribe has proven once again why they’re one of the most resilient, innovative, and powerful communities out there. They didn’t let the Dakota Access Pipeline defeat them. Instead, they turned their anger into action and Standing Rock is now home to one of North Dakota’s very first solar farms. This project was from the mind of Cody Two Bears and is supported by @givepowerfoundation and @jinkosolar_us. It’s one of the many examples of indigenous communities are committed protecting Mother Earth a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수호(엑소)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수호(엑소)는 침대에 기대어 팬들에게 축하를 보내고 있다.한편 수호(엑소)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철이 6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철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 1000회를 축하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다.한편 김영철은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준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lz look forward to new Amaz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이준기는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재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원피스를 좋아해요 옷장 반이상이 원피스... 셀카 맘에 드나요 . . 백화점 갔다가”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졸귀”, “재은아 옷이 참 예쁘다”, “아름다운”, “코털이 조금 삐져나왔습니다”, “셀카도 어쩜”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터차트의 집계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초동(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의 누적 음반 판매량, 7월 29일~8월 4일 집계) 판매량 46만6701장을 기록했다.무엇보다 이번 기록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터차트 집계 기준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의 역대 초동 판매량 기록에서 8위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눈길을 끈다. 솔로 아티스트는 그룹에 비해 음반 파워가 약하다. 강다니엘은 이러한 음반 판매 강호들 사이에서 앨범 기준으로는 역대 8위, 아티스트로는 세 번째 자리까지 올랐다. 긴 공백 끝에 홀로서기를 시작한 강다니엘의 성공적인 출발을 증명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펼칠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는 유의미한 기록이 아닐 수 없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5일 블러썸은 "정소민과 새로운 가족이 됐다"며"앞으로도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정소민은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아빠는 딸', '기방도령' 등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2018년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이 외에도 정소민은 현재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스트' DJ로 활약 중이며 12일 첫 방송되는 SBS TV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교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6일 미교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미교는 바람으로 인해 머리를 묶고 바지로 갈아입은 채 대기중이다.이에 누리꾼들은 “곧 봐용”, “조심히 공연 마치고 와요~”, “태풍 싫다 네요”, “화이팅~~~^^”, “조심히 하세요 ㅠ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현숙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6일 서현숙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야경 좋은걸~~ 고데기 무슨의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서현숙은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6일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Wishing u a great Tuesday friends. It’s 2 days before I go to LA for the first time! Let me know if there are any cool places I should definitely visit? Would you wanna see a vlog from the trip?K-con vlog?”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윤정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6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배윤정은 걸그룹 파타틱스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단체샷을 찍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매혹적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수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6일 배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배수현은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