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이서 출신 사업가 서주원 대표가 브리티쉬 헤리티지 감성의 골프웨어 '로드로아르(LORD LOAR. 법인명 (주) 제이윈 코퍼레이션 대표: 이진규. 서주원)'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서주원 대표는 최근 국내 골프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골프노믹스란 말이 생길 정도로 다양한 산업으로 확대중인 점에 착안해 패션 분야에 사업을 하고 있는 부인 김민영씨(유투브명 아옳이)와 함께 골프웨어 런칭을 준비해왔다. 로드로아르의 타깃 층은 이른바 '골린이'인데 이 계층을 대표하는 MZ세대 등 영 골퍼의 급증에 주목하며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서 대표는 "현재 국내 골프인구는 700만명으로 추정되며, 이중 3~4명중 1명은 2~3
목수들에게는 목재를 움직이며 절단하는 공구인 테이블쏘가 필수적인 공구다. 이 제품은 톱날이 상판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위로 나무를 이동시켜 절단하는 도구로 쓰임새가 많아 목수들에게는 필수적인 공구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테이블쏘는 작업 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지만 전력을 꼭 필요로 하는 한정된 공간에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이러한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유선 제품과 동급의 파워를 자랑하는 무선 테이블쏘 ‘M18 FUEL 테이블쏘 210mm(M18 FTS210)’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M18 FTS210는 무선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무부하 기준 최대 6,300RPM의 빠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강력한 지면 반발력으로 비거리 향상을 도와주는 기능성 골프화 ‘코트카(KOTKA)’를 출시했다. 코트카는 골프 스윙의 메커니즘과 동작에 따라 압력이 가해지는 발의 변화를 분석한 와이드앵글의 핵심 기술력인 ‘모어 20(More 20)’을 적용한 비거리 향상 골프화다.와이드앵글의 ‘모어20(More 20)’은 파일론 미드솔(중창)과 이중 경도의 탄성체로 설계된 리플렉스 셀(Reflex Cell)을 적용한 기술로, 골프 다운 스윙 시 지면을 힘껏 밀어낼 수 있도록 발가락 엄지 부위가 지면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쿠션이 압축되도록 설계됐다. 또한 다운 스윙-임팩트 시에는 엄지 중족골이 지면을 안전하게 디딜 수 있도록 경사
에뚜알드 앙쥬(이너퍼퓸)를 런칭한 ㈜에장스(대표 이수리, 김지은)는 속옷향수라 불리는 이너퍼퓸을 출시했다. 김 대표는 태국의 향이 좋은 무자극 천연오일을 찾아 제품개발 중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2년만에 원료배합 및 제품 개발을 일궜다. 인터텍테스팅서비스코리아(Intertek Testing Services Korea Ltd)에서 향이 지속되는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 향수도 검증됐다. 이너퍼퓸의 케이스만으로도 다양해 평상시 소지하기 편하도록 작고 앙증맞으며 원색의 칼라별로 향을 나타내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상큼하고 부드러운 꽃향을 선호하면 주황을, 달콤하고 상큼한 풍선껌 같은 향은 파랑을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향은 핑크를 고급
Clicktouch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가 3주년을 맞이하여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웰컴 투 황제랜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3주년 이벤트 화면에 로그인하고 캐릭터를 연동하여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인 1회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추가 퀘스트를 통해 참여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역대급 게임 아이템 외, 이마트24 상품권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황제라 칭하라’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주년을 함께 한 이용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21년 상반기에 국내 여성 화장품 시장에서 구매가 가장 활발한 브랜드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순위를 담은 ‘21년 상반기 소비자가 많이 찾은 뷰티 브랜드 순위’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의 뷰티 사업부가 발표한 이번 조사에는 작년인 2020년 1월부터 2021년 6월까지 전국 15~65세의 한국 여성으로 구성된 자체 뷰티 패널 약 9,700여 명이 참여했다. 공개된 브랜드 순위는 이들 뷰티패널의 실제 구매 데이터에 기반했으며, CRP(Consumer Reach Point, 소비자접점지수: 구매자의 브랜드 구매 경험률과 구매빈도를 종합한 평가 지수)를 활용해 21년 상반기 데이터를 기준으로
트레블씨투비(대표 이정민)가 앱테크 플랫폼 '크리에이 점프’를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에이 점프’는 AR 기술을 기반으로 편리한 정보 검색 서비스를 제공, 기업 마케팅 경쟁력 강화, 인디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홍보 및 다른 채널에서 음원 판매를 위한 브리지 역할 등을 목표로 출시됐다. 현재 강남, 여의도 지역과 수원 광교 및 성남 판교 등 경기 일부분에서 서비스 중이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트레블씨투비 측에 따르면 ‘크리에이 점프’에 대해 다수 가수들에게 제안한 결과, 리워드 후원을 통해 인디 가수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AR 기반 뮤직비디오 영상
전국 통합관제센터 전문 SW 기업 ㈜지오멕스소프트가 강원창작개발센터 시대를 마감하고 지난 13일 춘천 서면 신사옥을 준공하며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 날 현판식에는 지오멕스소프트 안상섭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회사 측은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신사옥을 기반으로 향후 국내 최대 SW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완공된 ㈜지오멕스소프트의 신사옥은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한 1,178 제곱미터 지상 3층 규모의 친환경적인 건물이다. 1층에는 영업마케팅본부, 경영지원본부, 사업지원팀이 위치했으며, 2층에는 솔루션개발본부, 3층에는 연구개발본부를 배치하여 각 본부마다 업무를 효율적으
㈜썬앳푸드가 전개하는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 ‘모던 샤브 하우스’가 15일 서울 잠실에 2호점을 오픈했다. 금번 2호점 오픈은 앞서 지난해 말 광화문에 문을 연 1호점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결정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특제 육수를 취향에 맞게 골라 소고기와 돼지고기, 야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메뉴 선택에 따라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와 1++ 한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육수 종류에 따라 제공되는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육수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기존 방문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매장 내부는
홍보대행사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가 기업과 병원, 공기관 등의 재도약에 일조하기 위해 리브랜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연구소는 14년간 2,000여 곳의 병원, 기업, 공기관 등의 마케팅 광고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다른 브랜드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새롭게 탈바꿈한 브랜드를 평가하고 광고 성과 보고서를 제시해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총 6개 파트로 나뉜 보고서는 트렌드와 시장에 따라 정밀한 분석을 제시한다.또한 3개월 주기로 마케팅을 재분배·설계한 브랜드 전략 기획을 제공한다. 해당 연구소는 잘 짜인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14년간 쌓은 데이터와 개발한 기법을 활용해 구체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한국후지필름㈜이 MZ 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서울 성수동에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꾸민 팝업스토어 ‘리추얼 아지트’를 14일 오픈한다. ‘리추얼 아지트’는 우리 모두에게는 안전공간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드로우앤드류의 유튜브 채널 마세슾과 협업해 진행했다.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 소소한 순간들을 모은 기록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프로젝트렌트 3호점과 6호점 성수에서 9월 14일부터 10월 3일까지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휴무다.팝업스토어 공간에서는 유튜브 채널 마세슾의 영상 속 감성적인 리빙룸과 작업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소한 일상에 행복
재산분할은 이혼소송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쟁점이다. 재산분할은 분할의 대상이 되는 재산의 규모를 정확히 특정하고 분할 비율을 결정하기 위해 기여도를 계산하는 과정을 거쳐 진행한다. 소송을 통해 결정된 재산분할의 내용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변경할 수 없으므로 각 단계마다 자신의 입장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부부가 보유하고 있는 재산은 크게 공동재산과 특유재산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전자의 경우에만 분할 대상이 된다. 공동재산이란 부부가 혼인 기간 동안 함께 축적, 형성, 유지해 온 재산을 의미하고 특유재산은 혼인 전부터 부부 일방이 보유하고 있었거나 혼인기간 중 상속, 증여 등의 방식
한국인삼공사가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추석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홍삼제품 정관장 화애락을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에서 1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정관장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