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대 민간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 Ratings)에서 선정한 ‘2025년 최고의 저가항공사’로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렸다. ‘최고의 항공사’ 선정은 항공 안전성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권위있는 웹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스에서 주관하며,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항공사들이 선정된다.수년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비엣젯항공은 가격 경쟁력을 재정의하면서도 품질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달성한 점에서 에어라인레이팅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비엣젯항공은 A330과 A321 기종을 중심으로 보유 기체를 늘리고, 국제선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디자인국대(대표 이인석)가 브랜드 공식 런칭과 함께 인테리어 견적 요청 고객 대상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디자인국대는 인천 지역 주거공간 전문 브랜드로 집이 갖는 단순한 주거 공간의 의미를 넘어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춰 고객이 꿈꾸고 원하는 공간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다.현재 LX 인테리어 필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파트 및 상가, 빌라 등 다양한 평수에 대해 리모델링 디자인 및 설계, 시공 등이 가능하다. 특히 공간에 최적화된 감각적인 디자인과 클라이언트와의 맞춤 시공에 탁월한 강점이 있으며,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 경험을 바
25년 업력의 온라인 전문 교육기업 ㈜휴넷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이하 휴사평)이 학점은행제 2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 및 ‘2025년도 ㅎㅅㅍ’ 이벤트를 18일(화)까지 진행한다.휴사평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컴퓨터공학 학위 등의 자격증 및 학위를 학점은행제로 취득하기 위한 강의를 제공하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인가 원격교육기관이다. 휴사평에서는 2월 개강반을 맞아 ‘2025년도 ㅎㅅㅍ’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빽다방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전과목 100% 평가인정 인가를 받은 휴사평의 수강생은 교육
ST그룹과 한국자산매입은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2월 10일에 한국자산매입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양사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목표를 설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자산매입은 부동산 안심매입 서비스인 '헷지했지'를 통해 국내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동향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헷지했지'는 청약 아파트 분양권자에게 구입 비용을 보장하고 매도권을 제공하여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을 줄이는 서비스다.ST그룹이 제조, 유통,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건축 시장에서의 위치를 강화하고 있는 있다. 특히, 최근 건축 시장이 겪고 있는 어려움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유산돌봄센터는 지난 달부터 2025년 경상남도 동부권역 문화유산 총 431개소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동선 경남대 경남문화유산돌봄센터 팀장은 “이번 전수조사는 관리대상 문화유산에 대한 기초자료 구축과 보존관리 방향 설정을 위한 기초 단계”라고 전했다.한편,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유산돌봄센터는 그동안 ‘경상남도 문화유산 돌봄사업’ 일환으로 경상남도 동부권역 총 431개소 문화유산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보존 관리와 문화유산 전문가 양성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상남도 문화유산 보존에 앞장서고 있다.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가 ‘리틀제니 초하’와 아역배우 ‘창민’과 함께한 25SS 시즌 뉴 캠페인 화보와 봄신상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는 “Cheer up!”으로 다가오는 3월의 봄과 신학기를 맞이하는 설렘과 호기심, 새로운 시작에 대한 10대 주니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평소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무드와 10대들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기로 유명한 행텐틴즈는 이번 25SS 컬렉션에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핏의 신학기 룩과 주니어 봄 코디 제품을 선보였다.신학기를 위한 바시티 컬렉션과 프레피 룩 연출이 가능한 여아 니트&청바지 코디 등
퍼퓸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ESXENCE 2025’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페사드의 ‘Night Ride’라는 테마로 향의 원물을 찾아 사막을 여행하는 여정을 그려낸 새로운 퍼퓸 컬렉션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라스트샤프란, 오리스코쿤, 오우드나이츠 총 3종의 향으로 구성된 이번 챕터는 샤프란, 오리스, 오우드라는 강렬한 색채를 가진 원료를 담아 향으로 표현했다. 글로벌 조향사와의 협업을 통해 향의 퀄리티를 향상시키고 이국적인 향을 더욱 밀접히 표현하고자 했다.이번 박람회의 공간은 세계적인 공예 작가 ’이광호’와 협업하여 챕터의 테마와 연결된 ‘Nomad’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페사드만
비상교육의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3월 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 신학기 이벤트를 통해 2월 17일부터 4월 7일까지 7주간 잉글리시아이에 신규 등록한 회원은 잉글리 매쉬 포켓 백팩을 받을 수 있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CoreGroup 그룹장은 “신학기 선물 이벤트는 신학기 회원 모집을 위해 힘쓰는 가맹 학원을 지원하고자 매년 본사와 지역 본부에서 공동으로 운영 중인 행사로 가맹 학원 원장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원장님 모두 잉글리시아이 안에서 행복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영어를 처음 배우는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
커피 원두의 국제 가격 상승세가 꺾이지 않는 시장 환경에서도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051은 스페셜티 커피의 품질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카페051은 스페셜티 커피 인증을 받은 최상급의 원두만을 사용하여 견과류와 캐러멜, 다크초콜릿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한다. 특히 여러 원두를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일반적인 커피 전문점과 달리 콜롬비아 후일라 산 수프리모 등급의 원두만을 100% 사용한 '싱글 오리진' 커피를 제공하는 것이 업체만의 차별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싱글 오리진 커피의 맛을 아는 고객들은 꾸준히 그 맛을 찾는다. 고객과의 약속인 '싱글 오리진'을 고수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품질 관리에
시사일본어학원이 일본어 기초 교재, 인강 포함 최대 20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입뽀PACK’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일본어를 처음 접하거나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싶은 초보 학습자를 위한 ‘입뽀입뽀’는 일본어의 ‘일’자도 모르지만 한번 시작해보고 싶거나 일본어 공부를 분명 한 적은 있지만 입이 열리지 않는 분들이 쉽게 일본어를 접할수 있도록 짜여진 시사일본어학원이 제공하는 일본어 기초 강좌 명품브랜드다. 총 4단계로 이루어진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고르게 잘 숙성된 김치처럼 완성도 높은 교육방식으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일본어 기초를 완성했다면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실력
김제 ‘쿰다스파랜드’가 대규모 리모델링을 마치고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스파 내부는 럭셔리 모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따뜻한 무드를 연출해 온전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실현시켰다.복합 레저 유통 전문기업인 ㈜쿰다의 계열기업인 ㈜스타월드몰과 김제시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20년 넘게 방치되었던 ‘김제 온천’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선보인 ‘쿰다스파랜드’는 지난 1월 25일 그랜드 오픈 이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김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스파 테마파크인 쿰다스파랜드는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첨단 시설을 갖췄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2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 페어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이 혼수와 예물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시몬스는 대표 혼수침대 브랜드로서 지난해 2월, 6월, 10월에 열린 웨딩 페어에 꾸준히 참여해왔다.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혼수 위시리스트 1순위인 시몬스 침대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행사 기간 내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최근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제대로 된 제품만 선별해서 보여주는 플랫폼”을 찾는 움직임이 뚜렷해지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입소문을 타고 급부상 중인 곳이 있다. 바로 *마켓틸다 이다.직장인 신다정씨(39)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마켓틸다를 찾는다. “유명 브랜드보다 처음 듣는 제품이 많은데도, 한 번 써보면 재구매를 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품질이 좋다”는 게 신씨의 설명이다. 실제로 마켓틸다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재구매율이 높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전자상거래 시장에 출시되는 상품은 하루에도 수백 가지에 달한다. 브랜드마다 앞다퉈 신제품을 내놓는 탓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 제품이 정말 믿을 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