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드와이컴퍼니 트라비체가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 KCIA 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국가 단위 소비자 만족도 평가 프로그램으로, 매년 실소비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검증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주)위드와이컴퍼니 트라비체는단순한 결혼예물을 넘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디자인하우스, 디자인공방을운용함으로서 자체적으로 디자인개발과 제작을 해 신랑과 신부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의 신뢰성과, 회사의 안정성을 키워 불안한 예물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하게 하겠다는 트라비체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Pullman Ambassador Seoul Eastpole)이 서울 동부 지역에 공식 개관했다. 서울 2호선 구의역과 직접 연결되는 복합문화공간 ‘이스트폴(Eastpole)’ 내에 위치한 이번 호텔은 성수, 청담, 잠실 등과도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비즈니스와 여가 고객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풀만 호텔 앤 리조트는 프랑스 아코르 그룹(Accor Group)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다. 아코르 그룹은 전 세계 110여 개국에 걸쳐 40여 개 호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5천300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7번째 풀만 호텔이자, 서울 동부권 최초의 인터내셔널 프리미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셰프 정지선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일품깐풍’ 출시를 기념해, 7월 ‘푸라의데이 with 일품깐풍’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푸라닭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해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주문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해 왔다. 이번 달은 신메뉴 출시와 맞물려 쿠폰 및 포인트 혜택이 강화됐다.먼저, 25일부터 27일까지 푸라닭 앱에서 ‘일품깐풍’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고객은 앱 내에 안내된 키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며, 코드는 푸라닭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또한 25일 하루 동안 푸라닭 앱을 통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독립기념관과 함께 오는 8월 15일 ‘8.15 한국사 골든벨’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미래세대가 순국선열의 희생정신과 독립의 가치를 되새기며 올바른 역사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행사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 겨레누리관 컨벤션홀과 야외 광장 일대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퀴즈 대회 ‘한국사 골든벨’과 더불어,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일정은 10시에 열리는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으로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태극기 문양의 바람개비를 직접
올여름, 남양주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문화 피서가 시작된다. 남양시가 진행하는 여름 문화지원사업 ‘문화캉스’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민들이 도심에서 문화를 즐기며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그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릿댄스 무대다.8월 2일(토), 화도체육문화센터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무대는 대한민국 대표 비보이팀 갬블러크루와 여성 락킹팀 롤링핸즈가 함께한다. 오후 1시와 5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춤을 넘어 이야기와 메시지를 담은 가족형 공연으로 구성되었다.퍼포먼스 속 숨겨진 이야기를 실시간 해설로 풀어내는 구성은 스트릿댄스를 처
지루성 피부염 등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뷰티 브랜드 ‘지루샵’이 100% 환불제를 시행하며 소비자 중심의 운영 철학을 강화하고 있다.지루샵은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가 아니라, 지루성 피부 증상으로 불편을 겪는 사용자들의 실제 목소리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루샵은 피부 고민 커뮤니티 ‘지루카페’에서 출발해, 소비자들의 후기와 니즈를 수집하고 반영해 제품에 실질적인 개선 효과를 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대표 제품인 ‘H30S 페이셜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지루성 피부염을 비롯해 얼굴 붉은기, 속당김, 피지 조절, 가려움, 주사피부염 등 다양한 민감성
실물 금 거래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있는 스타트업 금방은 2025년 상반기 기준으로 매출 3,800억 원, 영업이익 4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 2024년 한 해 매출(3,722억 원)을 반기만에 초과 달성한 것이다.금방 주식회사는 실물 금 거래를 디지털로 처리할 수 있는 자체 플랫폼 ‘업스토어’를 통해 전국 금 도소매 사업자의 절반 이상을 연결하고 있으며, 금의 ▲보관 ▲전송 ▲인출 ▲정산 ▲세무 처리까지 통합 지원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 플랫폼은 금 유통에 필요한 프로세스를 하나로 묶어 모바일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기존 수기로 이뤄지던 주문·정산·
아토피 피부는 건조함과 가려움, 피부 갈라짐, 각질, 습진 등으로 일상까지 영향을 준다. 특히 일반적인 보습만으로는 증상이 쉽게 완화되지 않아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아토샵’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5년간 아토피 전문 제품만을 연구·개발해왔으며, 최근 고농축 보습 로션 ‘윈윈로션 플러스’를 출시했다.윈윈로션은 아토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아토피 피부의 건조함과 가려움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전문 로션이다. 업그레이드 제품 ‘플러스’ 타입은 기존 윈윈로션보다 보습 성분을 강화한 제품으로, 일반 로션 대비 2~3배 농축된 제형을 자랑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아토샵은 호주의 ‘에뮤’
3년 연속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를 기록한 지티스는 그동안 높은 브랜드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신제품도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예약 문의를 받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인체공학 설계를 기반으로 한 다용도 목베개로, 자유로운 형태 변형과 지티스의 독자 기술을 통해 장시간 여행 시에도 목을 안정감 있게 지지해준다. 한 제품에 두가지 소재를 결합하여 사계절 모두 활용 가능하다.더운 날씨에는 쿨링 원단으로 시원하게, 겨울철에는 부드러운 벨벳 소재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특허청에 정식 디자인 등록까지 완료해 기술력과 독창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또한, K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지난 24일, 폭염 속에서 근무하는 현장 근로자들의 건강 보호를 위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HL 디앤아이한라 평택동부고속화도로 원곡영업소에서 열린 ‘HL D&I halla와 함께! 더위OUT! 캠페인’에는 총 150여명의 현장 근무자들이 참석해 잠시나마 휴식하며 더위를 식혔다.이번 캠페인은 고용노동부가 권장하는 혹서기 5대 기본수칙(물, 그늘, 휴식, 보냉장구, 응급조치)에 맞추어 기획됐으며, 캠페인 부스를 방문한 근로자들에게는 체력 보충에 효과적인 식염포도당 제품 ‘이엑스콜드(EX-COLD)’와 함께 쿨토시 등 여름철 작업에 유용한 물품이 무료로 제공됐다.또한 안전벨트와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세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자하리 스탬플리(Jahari Stampley)의 첫 내한공연을 공식 협찬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8월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보미술문화공간에서 열리며, 스탬플리의 아시아 투어 마지막 일정으로 진행된다.자하리 스탬플리는 2023년 허비 행콕 국제 재즈 피아노 경연대회 우승과 ASCAP 허브 알버트 재즈 작곡가상 수상, 그래미상 후보 지명 등을 통해 세계 재즈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젊은 음악가다. 미국 시카고 출신인 그는 스탠리 클락 밴드 멤버로 활약하며 세계 주요 공연장에서 무대를 이어왔고, 데뷔 앨범 ‘Still Listening’은 아이튠즈 재즈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악성
통계청이 발표한 ‘2025년 5월 인구동향’에 따르면, 합계출산율은 0.75명으로 지난해 대비 0.02명 증가했으며 혼인 건수는 1년 전 대비 4.0% 높아져 14개월 연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이러한 사회 분위기에 따라, 결혼에 미온적인 태도를 가졌던 미혼남녀들도 자신의 짝을 찾고자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2025년 7월 21일 기준, 결혼 회원 52,058명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을 개발하여 안정적인 만남 체계를 만들었으며, 2명의 전문 커플매니저가 1명의 회원을 밀착 관리하는 ‘2 in 1 매칭 시스템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대표 이도균)이 ‘폐기물 매립 제로(Zero Waste To Landfill)’ 글로벌 검증에서 제지업계 세계 최초로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제품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혁신적인 친환경 공정을 완성하며 ‘퍼펙트 그린 팩토리’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25일 밝혔다.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은 기업의 자원순환 노력과 그 수준을 평가하는 글로벌 표준으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기관 ‘UL솔루션즈’가 사업장에서 배출한 폐기물 재활용 비율을 검증해 실버(90~94%), 골드(95~99%), 플래티넘(100%)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에 검증을 진행한 무림P&P 울산공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연 생(生)펄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