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기독교 교육기관인 베일러 인터내셔널 스칼라스(Valor International Scholars, VIS)가 오는 9월 서울에 유·초등 교육 전용 캠퍼스인 ‘베일러 프렙(Valor Prep)’ 운영을 시작한다. 그간 경기도 안성에서 중·고등 과정을 중심으로 운영해온 베일러가 서울권 조기 교육 수요에 부응해 본격적인 유·초등교육 시장에 진출하는 셈이다.새롭게 문을 여는 베일러 프렙 서울 캠퍼스는 유·초등과정 학생을 대상으로 CGC 교육철학에 기반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일제 영어몰입 수업과 기독교 신앙 교육을 핵심으로 삼아, 지적·정서적·영적 성장을 균형 있게 도모하는 전인격적 교육 모델을 추구한다는 것이 본 교육의 방향성을 가장 잘 설명
배우자의 외도로 인해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이 선택할 수 있는 법적 대응 중 하나가 바로 ‘상간소송’이다. 이는 배우자와 부정행위를 저지른 제3자에게 위자료를 청구하는 민사소송으로, 이혼 여부와는 무관하게 제기할 수 있다. 하지만 위자료를 제대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법적 요건과 전략을 철저히 이해하고 준비해야 한다.상간소송은 단순한 감정의 표출이 아니라, 혼인관계를 해친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책임을 묻는 절차다. 판례에 따르면 상간행위가 혼인 파탄의 주된 원인이었다는 점이 입증되어야 하며, 불륜의 기간, 혼인 지속 기간, 자녀 유무, 당사자의 경제력 등이 위자료 산정에 영향을 미친다. 불륜의 기간이 짧
어린이 성장 영양 브랜드 ‘아이팝’은 자사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과 빠른 배송을 위해 전용 물류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최근 아이팝은 리오더를 거듭하며 수요가 급증하면서 일부 고객 사이에서 배송 지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공급 부담이 발생한 바 있다.이에 아이팝은 생산부터 물류 이관, 출고까지의 전 과정을 자동화하고 최적화한 공급 시스템을 도입해, 어린이 영양제 제품이 생산되는 즉시 물류 거점을 통해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아이팝은 의사, 한의사, 약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R&D팀이 설계에 직접 참여한 어린이 성장 맞춤 영양 브랜드로, 성장촉진 특허성분과 국내산 녹용, 장어, 흑염소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아임힐링’이 신제품 ‘그레인 스페르미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임힐링에 따르면 ‘그레인 스페르미딘’은 국내 최대 함량의 스페르미딘 함유 제품으로 자연유래, 오직 밀배아 100%에서 자연발생한 스페르미딘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대한민국은 안티에이징보다 슬로우에이징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저속 노화’, ‘역노화’ 등 건강하게 나이 드는 것에 대한 시니어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세포 오토파지(자가포식)이 각광을 받고 있다.오토파지(자가포식)은 체내에서 손상되거나 노화한 세포를 스스로 제거하고 정상화시키는 과정으로, 이를
감성 일러스트 브랜드 “모도리 스튜디오(MODORI STUDIO)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에이퍼 리미티드(Ei8er Limited)”가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이번 팝업은 2025년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3,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모도리 스튜디오는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의 캐릭터 일러스트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일러스트 페어에서 상위권 랭킹을 유지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아트 브랜드다. 대표 캐릭터 ‘잉키’를 중심으로 한 굿즈는 물론, 엽서, 포스터, 키링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매 시즌 빠르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에이퍼 리미티드는 예술과 일상, 브랜드와 사람을 연결하는 복합 문화공
가족 건강을 위한 식음료 브랜드 테일러팜스가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돌파한 대표 이너클린 음료 '딥워터'의 신제품 '레몬 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딥워터는 테일러만의 최적 배합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이너클린 음료로, ‘비움’이 필요할 때 마시는 제품이다. 푸룬, 매실, 자몽, 콤부차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레몬 맛은 기존 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레몬’ 열풍과 ‘상큼한 맛’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품 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6월 6일까지는 레몬 맛에 한해 ‘1+1’
최근 오픈 AI가 공개한 이미지 생성 도구가 특정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고유한 스타일을 모방하는 기능을 제공하면서 이에 따른 저작권 침해 우려가 심각하게 제기되고 있다. 이 같은 문제는 가구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오랜 시간 관행처럼 이어져 온 디자인 카피 문제로 소비자 혼란, 시장 질서의 붕괴는 물론 산업 존립 자체가 위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이 시그니처 라인인 시리즈 세븐™(Series 7™) 체어의 국내 디자인 상표 등록을 완료하면서 디자인 및 지식재산권의 중요성을 시장에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다. 시리즈 세븐™ 체어는 프리츠한센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콘솔 게임 전문 브랜드 ‘플스빌’이 오는 2025년 6월 14일 경기도 화성시 병점에 신규 매장 화성병점점을 개점한다.플스빌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주요 콘솔 기기와 함께 다양한 신규 타이틀 및 주변기기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기반의 콘솔 게임 전문 브랜드다.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 최신 콘솔 기기와 게임 타이틀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 마련된 체험존을 통해 주요 타이틀을 사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화성병점점에서도 이러한 브랜드 운영 방식을 그대로 반영해, 체험과 구매가 동시에 가능한 매장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스위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여러
한섬의 프리미엄 전문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theCASHMERE)가 6월, 여름을 맞이해 SUMMER VOYAG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 속에서의 고요한 휴식과 내면의 힐링을 테마로, 더캐시미어만의 절제된 우아함과 여름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푸르른 잔디와 햇살에 반짝이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모델 신현지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소녀다운 모습으로 편안한 여름의 휴식을 보여주고 있으며, 도심과 자연,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허물며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을 포착했다.이번 시즌 선보이는 VOYAGE 라인 제품들은 실크 블렌드 드레스와 셋업부터 여유로운 핏의 셔츠, 우수한 통기성의 니트웨어 등으로 구성했다. 컬러는
AI 기반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기업 ㈜하이코어(공동대표 박동현, 황민수)가 타이틀 후원하는 ‘2025 하이코어배 코리아휠체어믹스더블컬링리그’가 오는 6월 9일부터 7월 3일까지 이천선수촌 컬링장과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7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된 ‘2025 하이코어배 코리아휠체어컬링리그’에 이어 열리는 후속 리그로, 혼성 2인조 종목에 특화된 ‘믹스더블’ 경기 방식으로 펼쳐진다. 정규 리그에서 확인한 선수들의 기량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보다 정교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기대된다. 경기는 6월 9일부터 17일까지 이천선수촌 컬링장,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강릉컬링센터, 그리고 7월 2일부터 3일까지 다시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유원트(UWANT)가 6월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청소가전 신제품 2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무선청소기 'D500 PRO'와 습식청소기 'Y200 스팟클리너'로, 각각 바닥 청소와 국소 얼룩 제거에 특화된 모델이다. 두 제품 모두 실사용자 편의성과 위생 강화를 전면에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유원트 신제품 ‘올인원 무선 물걸레청소기 D500 PRO’는 AI 기술 기반의 셀프 클리닝 기능을 탑재해 제품 사용 시간을 분석하고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세척 및 열풍 건조를 수행하는 차세대 청소기이다. 최대 18,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직영 운영을 중심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수익성을 강화해온 가운데, 최근 가맹사업을 본격화하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다운타우너는 2016년 서울 한남동 1호점을 시작으로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직영 매장을 확장해 왔으며,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 전략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여 왔다. 현재 10개 이상의 직영점은 월 평균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회전율과 객단가 중심의 수익 모델을 바탕으로 운영 안정성을 확보한 상태다.브랜드 측은 메뉴 개발에 있어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아보카도 버거’, ‘생 바질 모짜렐라
전시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고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후원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5 충청경향하우징페어’가 오는 6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청주오스코(OSCO) 전시장 Hall 1·2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 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충청권에서 처음 열리는 전시로 충북 지역 최초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라는 점에서 지역 산업계와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시공–디자인–유지관리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건축 산업 발전을 선도해 왔다. 특히, 이번 ‘충청경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