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통합봉사회가 폭염 속 소외계층 어르신 코로나 예방키트 지원 봉사활동으로 2021 자원봉사단체 물품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인천지회(회장 김준엽)는 이달 중순 예정된 코로나 예방키트 지원 봉사활동을 위한 물품을 지난 7월 30일 미추홀구자원봉사센터(소장 윤계림)로부터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지원 물품에는 코로나19 속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손소독제, ▲파스 뿐 아니라 폭염이라는 상황을 고려한 ▲여름형 마스크, ▲미니 핸디 선풍기가 포함되었다. 지원받은 물품은 키트 형태로 제작되어 미추홀구의 소외계층 어르신 30가구에 오는 21일 지원될 예정이다. 2017년 설립된 보건의료통합봉사회는 대학생 청년
미국 뉴올리언스 지역에 허리케이 아이다가 상륙한 여파로 미국 내 정유 생산시설 가동이 멈춘 가운데 국제유가가 다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주일 넘게 하락했던 국제유가는 23일 급등하며 반등한 뒤 지난주 꾸준히 올랐다. 지난주 배럴당 62달러대 까지 하락했던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이날 배럴당 70달러 선에 근접했다. 또 브렌트유도 지난주 배럴당 65달러 선에서 이번주 배럴당 74달러를 넘기며 약 1주일 만에 10달러 가까이 상승폭을 확대했다.허리케인 ‘아이다’가 고공행진 중인 국제유가에 상승 압력을 더하고 있다. 아이다(IDA)의 멕시코만 접근 소식에 약 165만배럴의 원유 생산이 감축되면서 유가 급등 우려가 제기되고
(주)지씨컴퍼니글로벌(대표 원종만)의 마라탕 전문점 '소림마라' 브랜드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표된 '롤린'이 큰 인기를 끌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걸그룹이다. 최근 발표된 '치맛바람'과 '술버릇' 까지 좋은 음원 성적을 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급성장을 이뤘다는 점에서 마라탕 전문점 '소림마라'와 유사하다. 해당 브랜드는 1년 6개월 만에 110호점까지 계약을 체결하며 요식업계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였다.지씨컴퍼니글로벌은 "브레이브걸스는 멤버 모두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강한 느낌이 나는 마라 요리와도 시너지가 잘 맞을 것이라 예상된다."라
센터피스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공식 입점했다. ‘아이멜리(I’mele)’는 나만의 조합이라는 의미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한국 온라인몰을 비롯해 중국 타오바오, 티몰 등에도 진출해있다. 아이멜리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 채널에 집중되어 있던 유통 판로를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면세점, 뷰티 편집숍 등을 추가 입점해 새로운 채널까지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입점한 롯데백화점에서는 아이멜리의 프림로즈 블렌드 라인, 퓨어마린 블렌드 라인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아이멜리 장원석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난 롯데백화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에서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비알티씨가 배우 박보영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박보영은 특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성숙한 아름다움까지 보유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이다. 이번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비알티씨가 전개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데뷔 16년차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비알티씨는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 토닝 콜라겐 크림’ 런칭을 앞두고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지면광고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9월 중 TVC 온에어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위드 코로나 시대, 마스크 착용과 온택트 경험이 일상이 된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시카페어’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시장을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다른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특히, 이번 캠페인은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3
웹툰 불법복제와 유출은 웹툰 산업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로서 법에 의해 처벌받는 대상이다. 최근 웹툰 시장이 성장하며 불법복제 또한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탑툰’을 운영 중인 ‘탑코'가 저작권 보호에 앞장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탑코는 2017년부터 포렌식 워터마크를 모든 작품에 적용, 포렌식 워터마킹 기술로 국내 유출자들을 식별하는 데 성공했다. 2019년에는 2차 포렌식 워터마크를 개발하며 더 많은 유출자를 찾아내 실제 고소까지 이어지기도 했다.또한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회사 내부에 저작권팀을 구성, 개발자와 실무진을 배치해 내부적으로 필요한 기능과 기술을 개발하고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즐기는 취미생활, 이른바 ‘집콕 취미’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착한 성장을 지향하는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나와 같은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취미생활을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나섰다. 론칭 1주년을 맞아 ‘챌린지’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챌린지는 단기간으로는 1~2주부터 1개월 단위까지 정해진 기간에 여러 사람과 함께 목표를 달성해 나가며 성장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능이다. 동시에 잊고 있던 개인의 취향을 되찾고, 과정과 결과물을 기록할 수 있
청년IN(청년인)이 2021년 올해의 청년인으로 김태현 청년활동가(헬퍼)을 포함해 박소원 바른소리 청년국회 대표, 신준섭 우이담길 PM, 안현준 용인시 청년정책위원회 공동위원장 겸 투데이코리아 부장 등 8명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청년IN은 “청년의 날 맞아 지난달 1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공개적으로 모집해 올해의 청년인 공모를 받았다”며 “그 결과 40명의 청년들이 지원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8명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올해의 청년인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청년IN 대표 명의의 표창장과 부상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안광석 청년IN CMO 겸 총괄국장은 “누군가에게는 무관심한 존재일 수도 있지만, 묵묵하게 청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설문조사 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 150명, 여 150명)을 대상으로 ‘이성의 첫인상’ 관련 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문 결과, 첫인상 개선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매너 숙지’(남 34%, 여 50.7%)로 나타났다. 이어 ‘헤어나 옷 등 스타일의 변화’(남 21.3%, 여 30%), ‘자신감’(남 17.3%, 여 8%)이 뒤를 이었다. 그 외 ‘몸매 관리’(남 16%, 여 8%), ‘성형∙메이크업’(남 8%, 여 2.7%)이라는 답변도 있었다. 이성과의 관계에서 첫인상이 중요하다는 응답자는 96.3%로, 미혼남녀 대부분이 이성의 첫인상을 중요하게 봤다.이성의 첫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남
안양미용학원, SBS아카데미(안양 캠퍼스, 범계 캠퍼스)가 2022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중심의 4년제, 2년제 주요 미용대학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안양 SBS미용학원은 이번 2022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통해 주요 미용대학의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합격을 위해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포트폴리오와 모의면접 등에 관한 내용도 소개하고 있다.안양 캠퍼스와 범계 캠퍼스의 입시 담당자는 “최근 많은 학생이 미용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 그만큼 미용대학, 학과, 커리큘럼들도 다양해지고 있어 맞춤형 준비가 중요하다. 안양 SBS미용학원은 지속적인 입시설명회를 통해
생활방식 변화가 천지개벽 수준이다. 코로나19는 우리가 비대면이라는 새로운 생활 방식 변화와 적응에 걸리는 수십년의 시간을 단축하게 됐다. 이제는 비대면을 빼놓고는 비즈니스나 생활을 생각하지 못할 정도다.문제는 급격한 변화에 따라오지 못하는 소상공인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 대기업이나 일부 중견 기업을 제외한다면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는게 쉬운 일은 아니다. 특히 소상공인의 경우 자본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보니 비대면 변화가 능숙하지 않다.더나인컴퍼니코리아는 이를 해소하기 위한 방법으로 키오스크를 무상 설치하고 있다. 더불어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화를 진행해 비대면이라는 새로운 생활양식에 적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생활건강 브랜드 ㈜링티가 자사의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맛’이 지난 4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링티제로 복숭아맛’은 수분 충전 음료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비타민 5종과 미네랄 2종, 아미노산 등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설탕 대신 열량을 내지 않고 체외로 배출되는 자연 유래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맛있는 음료를 물처럼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링티가 공식몰을 통해 ‘링티제로’를 구매한 소비자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30 여성의 구매 비율이 약 6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