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벚꽃 에디션은 지난 해 일본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을 발판 삼아 브랜드 운영 최초로 일본 소비자를 겨냥해 만든, 화사하고 산뜻한 봄 분위기의 한정 패키지 제품이다. 벚꽃 에디션은 ‘밀크씨슬 리페어 세럼’과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 그리고 토너 미니어처가 추가로 내장되어 있다. 이 제품은 출시 이래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이며, 일본 라쿠텐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바노바기는 작년, 전년(2020년)과 대비하여 일본 시장에서 약 10배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바노바기의 전체 판매채널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현재 크리마레 오프라인 매장과 라쿠텐 브랜드관에 입점하여 성황리 판매 중이며 일본 공식 SNS, 인플루언서, 유튜브 등을 통해 일본 소비자를 겨냥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에는 ‘밀크씨슬 리페어 토너’가 데일리랭킹 화장수 부문에 1위를 차지했으며 12월에는 라쿠텐 내 점포 중 고객 대응 상위 1% 숍에 주어지는 ‘월간우량숍’에 선정되어 일본에서의 바노바기의 성장세를 증명하였다.
바노바기는 올해 큐텐, 아마존 등 신규 온라인 채널에 추가 입점 계획이며 오프라인 또한 츠루하, 웰시아 등 드럭스토어에 입점하여 일본 시장에서의 판매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벚꽃 에디션은 바노바기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한 달 동안 화장품 파우치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과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